•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다녀왔어요 (전주) 아중리 밀다원 다녀왔어요~^^
에스파란사 추천 0 조회 841 08.08.11 01:40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8.11 10:36

    첫댓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잘 읽었습니다..ㅎㅎㅎ

  • 작성자 08.08.11 23:18

    앗~! 감사합니다^^;

  • 08.08.11 11:59

    어여 우아한 백조생활은 끝내시고 멋진 직딩 새내기 되시길...............

  • 작성자 08.08.11 23:18

    네! 감사합니다^^

  • 08.08.11 12:28

    잘 읽었습니다~ 잘 쓰셨네요~ ^^ ㅎㅎㅎㅎ

  • 작성자 08.08.11 23:19

    아핫! 감사합니다^^

  • 08.08.11 12:59

    처음쓴는 글인데도 아주 잘~~ 쓰셨습니다.. ^^

  • 작성자 08.08.11 23:19

    감사합니다^^

  • 08.08.11 17:59

    하핫 손만두의 특이함 외엔 그닥 특이함이 없는곳 ㅋㅋ

  • 작성자 08.08.11 23:20

    아하! 손만두~ 좀 끌리긴 했었는데 것까지 먹다간 배터질까바 ㅎ 혹 다시 갈 일이 있다면 손만두를 먹어바야 겠네요 ^^

  • 08.08.18 17:05

    여기 다시는 안가기로 다짐한 곳... 음식도 기억안나지만...케챂뿌려서 나온거 시켰었는데 케챂맛이 쉬었더라구요...그래서 사장님 불러서 쉬었다고 먹어보라고 했더니 그래요?하고 가서 열받아서 그냥 나온곳...다시는 안가요...맛도 없구요

  • 작성자 08.08.23 03:11

    네.. 맛도 서비스도 영 아니더라구요! 못쓰겠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