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받은 제품력을 바탕으로 ‘엔지엔’ 순항 중
K-건기식 선두주자 노바렉스와 업무협약 진행
‘자연주의 제품 철학’을 담은 온라인 쇼핑몰 기업 ‘엔지엔(NGN, Next Generation Network)’이 11월 20일 드디어 온라인몰 정식 영업을 개시하였다. 노바렉스, 씨앤씨인터내셔널, 코스맥스 등 상장 우수 제조사와 함께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스킨케어 제품, 퍼스널케어 제품 및 생활용품, 농수산품 등 약 50여종의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엔지엔 건강기능식품 히트, 판매 폭증
엔지엔의 다양한 제품 라인 중에서도 엔지엔몰의 건기식이 가파른 판매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엔지엔의 제품이 좋은 원료와 갓성비를 내세운 합리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정받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온라인몰 오픈과 동시에 엔지엔이 야심차게 준비한 멀티비타민과 다이어트 보조제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다.
현대인에게 필수인 기초 비타민과 미네랄을 2중 제형으로 섭취하기 편리하게 만든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은 1일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 23종을 함유하였으며, 특히 고함량비타민B군(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비오틴)의 RDA 일일 권장량 5000%를 만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황금푸드 강황추출물이 함유되어 항염증 및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다.
또 다른 히트상품으로 국내 상장사 노바렉스와 엔지엔이 협업하여 만든 만든 ‘엔지엔 원샷 레몬버베나 다이어트’ 제품은 스페인 ‘Monteloeder’의 원료를 사용하여 기능성을 높인 제품으로 치열한 다이어트 보조식품 시장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다. 엔지엔 원샷 레몬버베나 다이어트는 1일 필수 영양소를 포함하여 영양도 챙기면서도 다이어트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레몬버베나추출물등복합물은 체지방 감소 식약처 기능성 개별 인정을 받았고, 까다로운 할랄(HALAL)과 코셔(KOSHER) 인증까지 획득하며 효과와 안정성에서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탁월한 제품력의 배경, 검증된 제조협력사 노바렉스
엔지엔과 함께 건강기능식품을 연구, 제조하고 있는 노바렉스는 국내 Top급 개별인정형원료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생명과학연구소를 중심으로 철저한 검증과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신제품 및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원료를 개발, 생산하고 있다. 2008년 설립 이래 꾸준히 성장하며 글로벌 수준의 생산 인프라를 구축하였고, 지난 2018년 코스닥에 상장하었다.
명실상부한 국내 Top 건강기능식품 전문 OEM/ODM 기업으로 철저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을 국내는 물론, 미국 GNC, 호주 Blackmores, 대만 TCI 등 글로벌 건강기능식품기업과 독점 제조 계약을 체결하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특히 노바렉스는 최근 해외에서 국내 식품주와 함께 건기식 주가의 상승세에 힘입어 주목을 받고 있다.
글로벌 건기식 규모는 2022년 2978억 7900만 달어에서 매년 6.5%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2031년에는 5259억 96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해외에서도 비만, 당뇨 및 심장 관련 질환 등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레 건기식에 대한 관심도가 커지고 있으며, 최근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K-건기식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배경에는 노바렉스의 K-건기식 수출이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전 세계 약 40여 개국과 파트너십을 맺고, 직접 수출입을 진행하며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엔지엔은 노바렉스와 함께 ‘엔지엔 면역강화 베타씨슬’, ‘엔지엔 위장사랑 백편두’ 등 원료의 안정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제품들을 위주로 2025년까지 10가지 이상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노바렉스 관계자는 “자연주의라는 제품 철학아래 소비자 만족과 건강 증진 그리고 함께하는 회원의 성공만을 위한다는 엔지엔의 제품 철학에 공감하며, 앞으로도 긴밀하게 협력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차세대 네트워크마케팅 기업 엔지엔의 도약 기대
엔지엔은 제품의 질과 무관한 광고, 홍보 비용을 과감히 생략하고, 대신 노바렉스, 씨앤씨인터내셔널, 코스맥스와 같은 우수한 제조사와 함께 고품질, 고함양 원료로 생산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 네트워크마케팅 업계 뿐 아니라 온라인쇼핑몰 산업 내에서도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또한, 엔지엔은 기존 네트워크마케팅 기업들이 가입비, 유지비, 세미나 필수 참석 등으로 회원들에게 부담을 주는 형태로 운영되는 것에서 탈피하여, 비용과 조건 등의 진입장벽 없이 원하는 회원들이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엔지엔몰 정식 오픈 전부터 대기자가 있을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였다. 국내 직접판매 시장의 활기를 엔지엔이 찾아올 수 있을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엔지엔은 이해하기 쉬운 보상플랜과 우수한 IT 시스템 기반의 투명한 수당 정산을 통해 회원들에게 최대한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특히, 처음 사업을 시작하는 초보자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하위조직을 탄탄하게 지원하는 구조로 보상플랜을 설계하였으며, 회원들의 사업확장을 지원할 수 있는 지역거점센터도 내년까지 20곳 이상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엔지엔을 이끄는 오충헌 의장과 장철영 대표는 “노바렉스를 비롯한 든든한 제조사들이 엔지엔의 상품력을 보증하고 있으며, 엔지엔의 유통망도 나날이 확장되고 있다”라며 “엔지엔의 자연주의 제품 철학과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하는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파트너 사업자가 되고, 성공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출처 : https://www.nexteconom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