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표어와 목표
이 땅을 새롭게 하소서(시 104: 30/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옵소서(롬 8: 28)
주일예배는 잠언에서 말씀 전합니다.
예배는 15시경에 마칩니다.
하나님 아버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 기도: 임태희권사
* 찬양대 찬양: 임태희, 임선희권사
* 통일찬송가: 213, 178, 399, 168, 457
* 복음성가: 실로암, 이 세상은 내 집 아니요
* 통일찬송가:
* 복음성가:
♥ 주일 예배 순서 ♥
* 오늘의 말씀: 잠언 31: 10~31절
* 말씀선포: 성숙한 자의 특징
성숙한 자의 특성
현숙한 여인으로 인한 풍요
빛과 소금의 역할
1. 가족을 돌보고 사랑합니다.
가족을 사랑하고 신뢰받고 인정받는 사람. 가족의 행복을 위해 성실하고 부지런히 일을 합니다. 미련한 자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가족을 위기에 빠뜨립니다. 현숙한 여인 어머니가 있으면 가정이 안정되고 자녀가 바르게 자라고 남편도 아내에게 잘하며 가정의 경제를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가족 구성원 전체가 가정을 위해 열심을 다합니다. 희생없이는 이런 가정을 유지 할 수 없습니다. 지혜로운 여인은 신앙심도 깊습니다. 가족을 위해 먹을 것. 입을 것을 준비합니다. 하나님이 가정을 하나로 만들어 주시고 행복하게 해주십니다.
믿음의 사람(현숙한 사람)
부지런한 사람은 한 두가지 일을 더합니다. 부지런한 사람이 기도와 예배를 드립니다.
현숙한 여인은 성실하고 부지런함으로 열심히 일한 소득으로 가족을 위해 사용합니다. 헌신과 희생입니다. 마땅한 것입니다.
2. 이웃을 돌보고 사랑합니다
현숙한 여인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사는 사람입니다. 이웃을 형제로 여겨 돌보고 사랑합니다. 한 사람의 기도로 교회를 살리고 이웃을 살립니다. 가정에 한 사람만 깨어있으면 모두가 살아납니다. 보상없는 일은 없습니다. 부지런히 심어야 합니다. 하나님은 정성을 보시고 어떠한 방식으로든지 보상을 하십니다. 하나님 일을 열심히 하면 근심 걱정이 없습니다. 평강의 삶을 살게 됩니다. 현숙한 여인은 성령이 충만하고 열매가 풍성합니다. 하나님께서 바라는대로 가야 합니다. 하나님 원하시는대로 기대하시는대로 해야 열매를 맺습니다.
3. 하나님을 경외하라
하나님을 경외하는 현숙한 여인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칭찬을 받습니다.
이 땅에서의 곱고 아름다운 것은 그냥 지나가는 것이지만 현숙한 여인같이 하나님 경외하면 영원히 복을 받습니다. 우리는 성실하고 부지런한 사람을 돕습니다. 하물며 하나님은 어떤 자에게 영원한 복을 주시겠습니까? 사도바울은 말씀 따라 실천하라고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잘지켜 행하는 사람에게 영광을 받으시고 축복을 합니다. 말씀은 옳은 것. 바른 것만 가르칩니다. 성숙한 신앙인들은 사람들에게 칭찬받고 인정을 받습니다. 다른 사람들도 체험하게 하고 함께 은혜받는 일에 동참하도록 해야 합니다. 하나님께 희생하고 헌신하는 일을 기쁘게 여겨야 합니다. 2024년에는 성숙한 신앙인이되어 가정도 화합하고 행복하게 되며 이웃을 사랑해서 함께 은혜받으며 칭찬받고 존경을 받아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