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회사소개
㈜씨에스리더는 통합 LG텔레콤에서 100% 출자하여 설립되어 운영되는 LG텔레콤 자회사 입니다. ㈜씨에스리더는, 논현동 소재의 이동통신 고객센터를 직접 운영하는 회사 입니다. ㈜씨에스리더는, 입사하는 모든 사원에 대하여 정규직 채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
▣ 사원 복지 및 활동 들
▣ 채용 부문(1)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 114 인바운드 상담사
| 수행 업무 | 114 인바운드 상담 업무 - 요금제 변경 / 부가서비스 등록 및 삭제 / - 요금제 문의 등 인바운드 상담 업무 | | 근무 시간 | - 주 5일 근무 - : 09:00~18:00(09:00~19:00) /O·T 발생시 수당 100% 지급 - : 연 2~3회 주말 근무 有 (평일 대체 휴무 또는 수당 지급) | 급여 조건 | ◆ 수습 3개월 ◆ - 교육 1개월 : 약 93만원 ◆ - 2월차 : 약105만원+인센티브+O/T 수당 ◆ - 3월차 : 약115만원+인센티브+O/T 수당 ◆ 수습 후(3월 중 급여 인상 예정) ◆ - 약 155만원 (고정급 126만원+식대 12만원+O/T, ◆ - 약 155만원 (인세티브) ◆- 입사일 기준 6개월 마다 1호봉 인상 ◆ - 입사 1년 후 주임 상담사 승급 기회 부여 ◆ 1년차 연봉 1900만원 이상 | 지원 자격 | ① 상대방을 배려 할 줄 아는, ② 상대방의 말을 끝까지 들어주는, ③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는, ④ 팀장, 코치, 강사를 하고 싶어하고, ⑤ 열심히 일한만큼 승진을 하고자 하는, ⑥ 비전 있는 회사에서 같이 성장하고자 하는, | 면접 일정 | - 서류 마감 : 3월 24일(수) - 대면 면접 : 3월 25일(목) - 교육 시작 : 3월 26일(금) | 문의/ 지원 | - 문의 전화 : 02-3416-7076 - 입사 지원 하기 |
▣ 채용 부문(2)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 야간 상담사(심야 근무)
| 수행 업무 | 야간 인바운드 상담 업무 - 분실 상담 / 통화품질 상담 / 요금 관련 상담 등 | | 근무 시간 | - 일 별 스케쥴 근무 - 예) 1일차 : 월요일 21시 ~ 화요일 01시 / 4시간 / - 예) 1일차 : 심야 교통 지원금 지급 - 예) 2일차 : 화요일 21시 ~ 수요일 09시 / 12시간 - 예) 3일차 : 수요일 09시 ~ 목요일 21시 / 휴무일 | 급여 조건 | ◆ 1개월차(교육 2주) - 교육비 별도 지급 ◆ 2월차-125(고정급+심야수당+O/T 수당+식대) ◆ 3월차-135(고정급+심야수당+O/T 수당+식대) ◆ 수습 후-약 160만원(고정급+심야수당+O/T 수당+식대) ◆ 1년차 - 1900만원 이상 | 지원 자격 | - 야간(심야) 근무 가능자 ① 고객센터 상담 업무 6개월 이상 근무 경력자 ② PC 사용 능숙자 ③ 심야 퇴근 시 교통편 용이한 자 ④ 2주간 주간 교육 참가 가능자 (9시~18시 또는 13시~20시) | 면접 일정 | - 서류 마감 : 3월 28일(일) - 대면 면접 : 3월 30일(화) - 교육 시작 : 4월 5일(월) | 문의/ 지원 | - 문의 전화 : 02-3416-7076 - 입사 지원 하기 |
▣ 근무 장소
| | 114 인바운드 상담사 |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67-14 ◆ - LG텔레콤 수도권 고객센터
◆ 전철 2호선 ◆ - 선릉역 8번 출구 →버스 2정거장(주택 공사 역) ◆ - 버스 번호 3219,4312,4411
◆ 전철 7호선 ◆ - 강남구청역 2번 출구 → 선릉역 방향 도보 ◆ - 5분 거리 | 야간 상담사 | ◆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 998 ◆ 전철 - 1호선 금천구청역 1번 출구 도보 5분 ◆ 버스 ◆ - 간선:150,500,652/공항:6004/좌석:5601/ ◆ - 일반:1,5,900 ◆ - 지선:5530,5531,5537,5617,5628, ◆ - 지선:5623~5627,5633 | 홈페이지
| ◆ www.csleader.co.kr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