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남자 혼자 갈려니 첨엔 좀 뻘쭘했어요...^^
영화관 도착하고 팝콘과. 콜라를 시켰을떄도 예매를 안했음..
고민 또 고민..
영화 "번더 스테이즈"는 그래도 다큐니깐.. 볼만 한데. ...이건 콘서트 실황인데?
고민 또 고민
근대 다시 생각해 보니
내 생애 한번쯤은 방탄 콘서트에 가보고 싶다는 생각땜에. .얼굴에 철면피 깔고 예매했음.
여러분들이 좌석에 가끔씩 보이는 남자들 중에 하나랍니다.
빅히트 로고 나오고 "아이돌 "이 시작되면서..응원법이 나오나마자...
깜짝 놀랬음!!!!!!!!!!!.....
응원법을 실제로 첨들었거든요.... 아 이런거였어? ㅋㅋ
근대 적응하니깐 괜찮더라구요 ^^
스탠딩 할떄는. .좀 어색했는데...... .이대로 가면 후회할까 싶어서..
앵콜부터는 진짜 신나게 뛰어서 놀았어요..^^
뒤에 예매하신분들이.. 참 중요한게 스탠딩때 일어나주고. 응원법도 힘차게 해주니깐.
저도 같이 신나서 뛰어 놀았어요 ^^ 어린분들 이지만 고마웠음!
지금 명절이 끝나서 몸 상태가 너무 안좋지만.. 나아지면 주말에 ..또 가보고 싶어요!
곧 끝나겠지만 안보신 분들은 한번쯤은 주말을 이용해서 가보셔도 될거 같네요 ~
첫댓글 헉....나도 남자인데 콘서트가보는 게 소원인데 극장이라...
절대 후회안합니다.한번쯤은 가보세요 ㅎ
함께할때 더 즐거운 덕질입니다. 환영해요
울 아들도 아미라서 함께 갔다왔네요. 처음엔 노래부르는것도 창피해하더니... 나중엔 열심히 부르고 놀았습니다. 앞으로 방탄이들 공연을 더 못 갈것 같아서~스크린X로 봤습니다^^
번더스테이즈는 이틀만 상연한 다큐멘터리 였나요? 설날 전에 보려고 검색했는데 없더라구요. 또 러브유어설프인서울은 어디서 상영하죠??
번 더 스테이지는 투어하면서 무대 뒷예기를 다루는 다큐 영화입니다.지금은 유투브에서 유료로 볼 수 있구요.럽유어서울은 서울을 비롯해 각 지방 GGV 상영관에서 절찬리 상영중입니다.
이번 토.일요일 앵콜공연이 방탄콘서트를 대형 스크린으로 볼수있는 마지막 기회일겁니다 ㅠ 제가 볼때도 남성분들 꽤 계셨어요. 아 또 보고싶네요. 그라췌님 후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