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런 동영상을 올리는이유는 전파 공격10년 넘게 당했는데 그 실상을 알리고 저도 전파 공격에서 벗어나고 싶어서 입니다. 요사이는 저에 대한 전파공격은 잠을 재우는데만 주로 사용하고 심하게 하지 않는데, 주로 약물을 탄 수도물을 급수시켜 씻지도 못하고 먹지도 못하게 하며 살아갈 수 없이 하고 있습니다.
인천시청 홈페이지에 시민청원으로 약품 탄 수도물 수질검사 극구 외면하는 인천시 수질연구소라는 제목으로 청원문을 써서 올리려다가 등록 버튼을 클릭하니 청원문 글이 싹 날라갔습니다.
이런 식으러 5시간 동안을 세 번에 걸쳐서 청원문 날리고 시민 청원 하는 것을
포기 하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저녁에 마트에 갔더니 스토커들이 다 안경을 착용하고 나와 나를 좁은 마트에서 짐승 사냥 몰이 하듯 한 군데로 몰려고 하면서 눈에다 약품을 뿌리려는 조짐을 보이기에 나도 선그라스 쓰고 동영상 찍기 시작했습니다.
그랬더니 그냥 나가더군요.
첫댓글 힘내세요. 조직스토커 썩을 놈들 언젠간 소탕될 날이 올 겁니다.
힘내세요..
뻔뻔한 범인들이 자기가 했다고
하는거 봤나요...
궁지에 몰리면 적반하장한거는
어쩜저리 똑같을까요..
저도 우리 애들 뻘대는 애들이랑
싸우다 반말에 욕을 먹은젂도 있었어요..
영상보는내내 저도 화가 나네요..
연세도 있으신데...또 한번 힘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저 사람은 학생이 아니고 나이가 30대 초 중반으로 보이는 사람이었는데 경찰서 가자고 하니 그냥 내려버리더군요
오늘은 sbs 궁금한 이야기팀과 그알 팀에 권익위 냈었던 진정서 메일을 보냈는데 하루 종일 인터넷이 끊겼다 들어오기를 반복하네요 내 전화 해킹을 해서 내가 메일 보내도 수신하는 시람을 매수하여 무화시키는 짓이 이들의 주 특기인데 결과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권력형 범죄는 이래서 밝혀지기 힘듭니다
저도 역시 같은 피해자 입니다. 피해 사실 공유하고 싶습니다.
네트워크 서버사용하는 무선인터넷(LTE,WIFI)을 사용하는 온라인게임,SNS,톡,차량 네비게이션,가정 및 회사의 와이파이,블루투스 등을 사용하면 우리피해자들이 아프게 됩니다.
저도 잘 몰랐다가 최근에야 알게 되었어요.
혹시 모르니 일반인과의 시비는 안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네 조언 감사드립니다. 제가 스토커들 핸드폰 전파 쏘고 미행했다는 증거를 잡지 못하니 한 번 호랑이 잡으러 호랑이굴 들어가는 방식으로 부딪쳐보고 싶었습니다. 작년에도 한 번 버스에서 전파쏘는 계집애를 버스에서 끌고 내려 112 신고 했는데 경찰이 그냥 놓아주었습니다. 핸드폰 프로그램 조사 왜 안했냐고 경찰하고 싸움만 했지요. 아프리카라는 인터넷 TV방송에도 전파 공격 메뉴얼 감추고 있더군요.
저랑 피해사실이 같습니다. 제가 다니는 곳 마다 하얀샛 벤츠 차량이 따라다닙니다. 가해자가 누군지 대강 감이 오는데, 혹시 같이 피해 사실 공유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