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혁신동봉사회(회장 채명자)는 노인병원 봄축제에 활동보조 활동을 펼쳤다.
따스한 봄 햇살 아래, 만성동에 있는 우리너싱홈 요양원에서 열린 ‘봄 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대한적십자봉사원과 지역 덕진복지관 예술단체가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하루를 선사했다.
우리너싱홈 요양원에서 4월 17일,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봄 축제’ 행사가 열렸다. 오랜만에 마련된 야외 행사로, 활기찬 분위기 속에 입소 어르신들과 가족, 지역 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주시덕진구협의회(회장 라태원)혁신동봉사회(채명자 회장)봉사원들이 활동보조 봉사자로 참여하여 어르신들의 이동과 행사 참여를 도왔다. 봉사원들은 휠체어를 밀어드리고, 식사 및 간식 시간에 도움을 주며 어르신들의 손과 마음을 따뜻하게 잡아드렸다.
특히 덕진노인복지관 합창단이 무대에 올라 감미로운 노래 공연을 선사하여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합창단 외에도 지역 예술인들의 색소폰 연주, 민요 공연, 전통무용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이 이어져 어르신들의 얼굴에 환한 미소가 가득했다..
요양원 관계자는 “오랜만에 야외에서 어르신들이 웃고 즐기는 모습을 보니 가슴이 뭉클하다”며 “이렇게 귀한 자리를 만들어주신 봉사자분들과 공연팀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봄 축제는 단순한 행사를 넘어, 세대 간 소통과 나눔의 장으로서 지역사회가 함께 어르신들을 돌보고 있다는 의미를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
첫댓글 채명자 회장님 봉사원님들 " 노인병원 봄축제 도우미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혁신동봉사회(회장 채명자)님을 비롯한
봉사원께서는 노인병원 봄축제에 활동 도우미 봉사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최은영(전북도협의회/홍보국장)님 취재 자료 감사합니다
혁신동봉사회 째명자회장님 과 봉사원님
불편하신 어르신들을위한 활동보조하시느라 수고많으셧습니다 ~♡
전주시혁신동봉사회(회장 채명자) 봉사원 여러분 활동보조 봉사활동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