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초에는 수리할 시간이 많지 않은 관계도 있지만 수리 접수되는 제품 중에 매우 복잡한 G900/G903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수리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통상 2주 내외로 걸리던 수리 기간이 3주 이상 소요되고 있는 상황으로 수리 의뢰하시는 분들께서는 이 점 감안하여 수리 접수해주세요.
참고로 위의 경우는 제품을 사용한 지 오래되어 제품을 완전히 분해 후 세척 과정을 거쳐야 하는 제품에 한합니다.
세척 과정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라면 통상대로 수리 진행됩니다.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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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잘 알겠습니다. 이후에 어떻게 진행하면 될까요? 전화 드려도 안받으시던데.. 방법 알려주시면 바로 조치하겠습니다.
공지사항을 이제 봤네요... 이게 마우스,키보드, 키패드 합본인데, 리시버 수리를 위해 마우스만 보내면 될까요? 혹은 모든걸 다 보내야 할까요? 부피가 꽤 커서요..
편하신대로 하세요.
리시버가 수리가 되었을 경우 다른 제품에서도 정상적으로 작동되는 것을 확인하고 싶다면 같이 보내시고, 그렇지 않다면 마우스와 리시버만 보내시고..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