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탈모 모발이식 완전정복 - 삼탈모
 
 
 
카페 게시글
탈모 자유대화방 프카/프페 탈모약도 내성 생기나요?
얼음마왕 추천 0 조회 298 13.01.02 23:47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1.03 11:03

    첫댓글 피나스테리드성분의 탈모약은 내성이 생기는건 알려진바 없습니다. 머리가 갑자기 많이 빠지셨다면 스트레스 및 그밖에 요인으로 빠지는 경우이며 날씨가 추워지면서
    모발이 빠질수 있습니다. 의사선생님께서 말씀하신대로 일시적일수 있으므로 약은 꾸준히 드셔주시고 너무 스트레스 안받게 관리 잘 해주세요.

  • 13.01.03 12:24

    환경적인 요인으로 탈모가 일시적으로 생길수도 있으시구요 탈모약은 꾸준히 복용해보세요

  • 13.01.08 14:04

    저요... 3년간 약발이 잘 들었섰는데.. 한 6개월 전부터 전혀 약발이 먹히고 있느 않습니다.... 약 먹기 전과 같이 빠지네요... 후..... 방법 아시는 분?

  • 13.01.08 23:59

    약에다 미녹시딜도 같이 사용해 보세여

  • 작성자 13.01.09 20:35

    답변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