惠山 황재우(黃在禹) 교수와 中觀 황재국(黃在國) 교수 형제분이 함께 <兄弟書集>을 발간했습니다. 형님 황재우 교수는 임학을, 동생 황재국 교수는 한문학을 전공하였는데, 두 분 다 서예에 조예가 깊어 그 동안 수많은 작품 활동과 전시회를 가졌으며, 이번에는 두 분이 함께 서집을 출간했습니다.
첫댓글유무수 황재국 교수 "형제서집" 발간을 동문들이 한마음으로 축하합니다. 동문들의 큰별이 되어 주었고 주춧돌이 되어 주었기에 동문들은 자랑이요 영광이요 기쁜 맘 그지없네. 서집을 발간한 후 제일먼저 가장 소중하고 사랑하며 잊지 못하는 재경4회 전동문에게 서집을 보내겠다고 했습니다. 우리들에게 향한 그지없는 사랑에 우리들은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황 교수가 있었기에 우리 동문은 새 힘이 생기고, 자부심을 느끼고, 경안고 제4회 동문이 됨을 진정으로 기쁘게 여기네. 황 교수에게 우리 모두 감사를 드리세. 황 교수의 만수무강과 일취월장하기를 동문들이 일심으로 바라네. 참 기쁘네.
첫댓글 유무수
황재국 교수 "형제서집" 발간을 동문들이 한마음으로 축하합니다.
동문들의 큰별이 되어 주었고 주춧돌이 되어 주었기에 동문들은 자랑이요 영광이요 기쁜 맘 그지없네.
서집을 발간한 후 제일먼저 가장 소중하고 사랑하며 잊지 못하는 재경4회 전동문에게 서집을 보내겠다고 했습니다.
우리들에게 향한 그지없는 사랑에 우리들은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황 교수가 있었기에 우리 동문은 새 힘이 생기고, 자부심을 느끼고, 경안고 제4회 동문이 됨을 진정으로 기쁘게 여기네.
황 교수에게 우리 모두 감사를 드리세. 황 교수의 만수무강과 일취월장하기를 동문들이 일심으로 바라네. 참 기쁘네.
송대섭
축하드립니다. 안동에서 송대섭. 황 교수께.
유무수
<달산재>는 서준모 동문의 호가 <달산> 이며 <재>는 집이란 뜻으로, '달산의 집'이란 뜻이다.
참 아름답고 멋지다. 황 교수보다 더 잘 쓰는 사람 있겠는지.
서준모 동문 영광이네. 달산 서준모 동문의집 영원히 빛나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