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대학년 3학년 올라가는 24살 지방대 대학생입니다.
큰 꿈을 안고 공기업에 대해서 여러모로 많이 알아보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바쁘고 경쟁속에 살아가는 여러사람들 속에서 제가 이렇게 나마 질문을 드려보겟습니다.
여러분께서 많이 바쁘시더라두 하나 하나 댓글 정말 사랑하겟습니다.
부디 제 글을 읽으셧다면...아주조금만한 답변이라두 정말 감사하겟으니...
1~2분만 이라두 시간내주셔서 좀만이라두 댓글달아주셧으면 정말 고맙게 여기겟습니다.
사랑합니다.
제가 좀 물어보고싶은것은
현재 제가 가고싶어하는 공기업 이
국립공원 관리 공단
환경시설 관리 공사
한국 환경 공단
한국 농어촌 공사
농수산물 유통공사
한국 농촌공사
한국토지 공사
이렇게 있습니다.
이 와같은 공사 쪽의 연봉을 좀 알고싶고 그에관한 다른 점 아시는분 게시면 같이 댓글 달아주셧으면 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첫댓글 2천만원부터 있고, 연봉깍여서 3천 넘는곳은 이제 별로 없음. 기재부에서 경평 항목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임금 상승 힘듬. 2천 초반에 서울살기 힘듬. 지방출신으로 들어갔다가 현실과의 괴리로 그만두는 사람. 공기업이 마냥 좋진 않다는것 깨달은 1인.
http://www.alio.go.kr/ 여기가서 확인하세요 -_-)~
환경시설관리공사 공사 아닙니다. 코오롱 계열사 입니다.
아직도 환경시설관리공사를 공기업으로 알고있는분들이 많군요;;;
님이 올리신 위에 모든곳, 연봉 2000중반이네요. 그리고 환경전공으로, 들어가긴 하늘의 별따기 입니다.
연봉이 왜 궁금하신지 모르겠네요. ㅋㅋ. 근데 공기업은 연봉외에 이것저것이 있으므로 실질적인 연봉은 꽤 됩니다. 그리고
거주지와 밥값제공등 정말 자기가 돈 안쓸려면 안쓸수 있는 환경이 제공되기 때문에 여자가 돈 모으기에는 좋습니다. 공기업 현직자로서 연봉은 대기업 부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칼퇴근이다 인간적인 삶이 가능할것 같다는 생각에 지원한다면 그건 아닙니다. ㅠㅠ. 저는 10시에 퇴근할때 편한마음이 들면 불만이 없겠다고 느낍니다. ㅋㅋ
목록에 한국수력원자력은 없네요? ㅎㅎㅎ 이 곳도 환경업무 많습니다^^
환경시설관리공사....공기업 아닙니다~ 윗분 말쓴대로 코오롱 계열사입니다...
남자 군필이면.. 2천 중반(한국환경공단). 보시면..될 듯 합니다. 공기업이라고.. 칼퇴근.. 이런 것은 별로 없습니다. 단지 영업을 사기업처럼 안해되 된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