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 표지판 처음 봤는데...
급행버스라 안하고 리무진 버스라고 하는군요..
암튼 울산에서 리무진버스를 이용하실 분은 저렇게 생긴 표지판을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첫댓글 이걸 보니 왜 90년대 서울고좌 초기형이 생각날까요;;(고좌가 본격적으로 생겨나기전 공항버스 비슷하게 해서 문도 전문식 스윙도어였던 그 차들 말입니다;;;)
그..그런게 있었나요...외가가 서울이라 서울 많이 갔었는데 어릴 적엔 전부 지하철만 타고 댕겨서...;;;
울산의 KTX 리무진 급행버스....울산시내버스와의 환승할인이 가능하더군요.
급행-일반 and 일반-급행 양쪽 다 해당되는 건지...환승할인 안되면 폭동 날 요금인데 안하면 이상하겠네요. 참고로 1127번은 시내버스-1127 환승이 안되죠...반대로는 되는데..
시내버스-1127로 하면 구간요금때문에 안되지않나요 ㅎ
양쪽 다 해당되더군요.
? 저는 매일 시내버스->1127 / 1127->시내버스로 환승할인 받아 탑니다만--;
그나마 울산시가 다른 도시에 비해서는 KTX 울산역 개통을 위하여 준비를 가장 잘했다는 게 실감이 납니다. 다른 도시는 KTX 역에 간다는 표시가 정류장에서 볼 수 없었는데 이제는 고쳤는지 모르겠네요.
전 시장이나 현 시장이나 KTX 역 유치에 열심이었으니까요.. 얼른 역세권 개발을 해야 舊울산역처럼 안될텐데..
다른 고속철도 전용역들은 암담하지요 ㅠ;
역세권이라고 이상한데다 만들어놓고 거길 또 삽질하는 것보다는 그냥 차라리 공항처럼 전철로 접근하도록 하는게 나을수도 있습니다. 전철운행 뿐만아니라 울산역-동해남부선간 연결선로로 써도 가능성이 많아지구요.가장 좋은건 울산시내에다 떡하고 만드는건데, 저렇게 망쳐놓은거 살려볼려고 생각짜내다가 머리에 쥐날것같네요. 이정도쯤 해먹었으면 이제좀 정신좀 차릴때가 된것 같은데 말입니다.
첫댓글 이걸 보니 왜 90년대 서울고좌 초기형이 생각날까요;;(고좌가 본격적으로 생겨나기전 공항버스 비슷하게 해서 문도 전문식 스윙도어였던 그 차들 말입니다;;;)
그..그런게 있었나요...외가가 서울이라 서울 많이 갔었는데 어릴 적엔 전부 지하철만 타고 댕겨서...;;;
울산의 KTX 리무진 급행버스....울산시내버스와의 환승할인이 가능하더군요.
급행-일반 and 일반-급행 양쪽 다 해당되는 건지...환승할인 안되면 폭동 날 요금인데 안하면 이상하겠네요. 참고로 1127번은 시내버스-1127 환승이 안되죠...반대로는 되는데..
시내버스-1127로 하면 구간요금때문에 안되지않나요 ㅎ
양쪽 다 해당되더군요.
? 저는 매일 시내버스->1127 / 1127->시내버스로 환승할인 받아 탑니다만--;
그나마 울산시가 다른 도시에 비해서는 KTX 울산역 개통을 위하여 준비를 가장 잘했다는 게 실감이 납니다. 다른 도시는 KTX 역에 간다는 표시가 정류장에서 볼 수 없었는데 이제는 고쳤는지 모르겠네요.
전 시장이나 현 시장이나 KTX 역 유치에 열심이었으니까요.. 얼른 역세권 개발을 해야 舊울산역처럼 안될텐데..
다른 고속철도 전용역들은 암담하지요 ㅠ;
역세권이라고 이상한데다 만들어놓고 거길 또 삽질하는 것보다는 그냥 차라리 공항처럼 전철로 접근하도록 하는게 나을수도 있습니다. 전철운행 뿐만아니라 울산역-동해남부선간 연결선로로 써도 가능성이 많아지구요.
가장 좋은건 울산시내에다 떡하고 만드는건데, 저렇게 망쳐놓은거 살려볼려고 생각짜내다가 머리에 쥐날것같네요. 이정도쯤 해먹었으면 이제좀 정신좀 차릴때가 된것 같은데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