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 한번만 해줘
어젯밤에 마누라가 보챈다
자기야 딱 한번만! 싫어~?
한번만 한번만 한게 벌써 몇번째야~~?
정말로 이번 딱 한번만 해줘~으~응~~
글쎄 안된다니까~~!
나도 힘들단 말야 ~~!!
(울먹이며) 제발 한번만 더 해줘~~응 ~ 여~봉~~~
아 정말 돌아가시겠네~ 피곤 하다는데 왜 자꾸 조르는거야~~?
*토라지며*
변했어~~!!! 신혼때는 잘만 해주더니~
옆에 있던 딸이 짜증내며 벌떡 일어나 말한다
에휴~!! 그만 싸워~~!!
내가 설것이 할께~~!
난 또 설것이 였구나~
푸~하~하~~
|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행여나 쎅스 ?내용 잘 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잘 감상합니다.
즐감합니다.
재미있는 유머 잘 보구가지요 우하하하하하하하하
잘 보고 갑니다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