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갸 거시기가 생각나 . 여친과는 정말 밤에 잠자리 하기싫은 남친이 있었다. 그런데 비가 오는 날 여친이 남친에게 말했다. "자기야 비도 오는데 거시기 한번 하면 안돼? 응!"
그리하여 할 수없이 여친과 거시기를 했다. 그러자 여친이 하는 말.
"우리 비 오는 날은 꼭 밤에 거시기하면 좋겠는데 어때? 약속하자! 응~~"
남친은 마지못해 "응, 알았어"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TV에서 다음과 같은 뉴~스가흘러 나왔다.
오늘 비는 맛보기이고 내일부터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겠습니다.
남친 또 디지 겠군!!
|
첫댓글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내용 잘 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
약속은 언제나 조심히하세요 장마 끝나면 죽는다네 ?????
잘보고 갑니다.
잘 감상합니다.
즐감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웃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감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