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장 : 서울교육문화회관 대극장
공연기간 : 2007.12.01 ~ 2007.12.02
관람시간 : 120 분
관람등급 : -
주최: W Entertainment, (주)더블유에스엔터테인먼트
문의: 02-517-0394
원티드&이정 콘서트
3년 만에 부활한 원티드!!!
그리고 오랜 시간 음악과 우정을 함께한 이정!!
이들 4명의 “DREAM BOYS”가 펼치는
다시 볼 수 없는 최고의 공연이 찾아온다.
2004년 1집 앨범 ‘Like the First’를 발표하면서 신인 같지 않은 완벽에 가까운 실력으로 가요계에 혜성처럼 나타났던 그룹 WANTED… 그러나 안타까운 사고로 멤버 서재호를 잃으면서 비운의 주인공이 되었던 그들이
못 이룬 꿈을 위해 다시 한번 힘찬 비상을 준비한다.
이번 콘서트는 3년간의 기나긴 시간의 터널을 지나
오랜 기간 숙성되고 다듬어진 원티드의 모든 것을 확인 할 수 있는 시간이다.
더욱이 최고의 보컬리스트인 이정의 참여로 인해 그 어떤 Concert보다 수준 높은 완성도를 보여줄 것이다.
방송 스케줄이 나오지 않을 정도로 최고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이정은 단독 콘서트를 넘어서는 의욕으로 이번 공연 준비에 다른 어떤 멤버들 못지 않은 열정을 보이고 있다.
저음의 풍부한 감성을 지닌 하동균
부드러운 고음을 가진 리더 김재석
서정적인 음색의 전상환
리드미컬한 파워가 있는 이정
이들 네 명의 가슴속에 숨겨진 열정과 에너지 그리고 가슴을 울리는 노랫말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2007년12월 여러분의 가슴속에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4人4色 이 이루는 완벽한 조화의 스펙트럼
다른 듯 닮아있는 이들의 하모니는 감히 천상의 소리라 표현할 수 있을 만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원티드의 하동균, 전상환, 서재호는 이정과 함께 7DAYZ라는 그룹으로 데뷔하여 이미 음악적 공감대를 다져왔으며, 4U로 데뷔한 리더 김재석도 이들과 음악적, 인간적 교감을 함께 해왔다.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한 멤버들의 음색이 각자 빛나고 마는 것이 아니라 서로 어우러져 보다 아름답게 빛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다시는 볼 수 없는, 진한 감동과 재미가 공존하는 최고의 Concert
이번 콘서트는 진한 감동과 함께 익사이팅한 즐거움이 함께 있는 공연이다. 멤버들의 솔로 부분에서 각각의 개성 넘치는 매력이 발산된다면 모든 멤버가 어우러지는 무대에서는 그 개성들이 뭉쳐 또 하나의 환상적인 장면을 연출해 낼 것이다.
4명의 멋진 보이스 속에 숨겨진 그들의 끼가 다양한 퍼포먼스를 통하여 표출될 예정이며 지금껏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댄스실력과 유명 가수들을 패러디 한 쇼킹한 무대가 펼쳐질 것이다. 또한 이들 외에 서재호와 함께 함을 연상시키는 감동의 시간은 공연의 백미를 이루며 진한 여운을 관객모두에게 남긴다.
화려한 무대 장치와 아티스트의 강한 열정이 어우러진 이번 공연은 오랜 기간 그들의 공연을 손꼽아 기다려온 많은 분들에게 잊지 못 할 최고의 콘서트로 남겨 질 것이다.
7dayz(세븐데이즈)로 가요계에 함께 데뷔한 오랜 우정 “이정”과 함께한 뜻 깊은 앨범 <Wanted & 7dayz>
2004년 신인 앨범 같지 않은 1집 앨범 Like The First (라이크 더 퍼스트)를 발표하고 1년이 채 못 되는 활동 기간을 선보인 후, 안타까운 사고로 멤버 서재호를 잃고 1집 앨범 활동을 접었던 비운의 그룹, 원티드가 햇수로 3년 만인 오는 7월 초, 새로운 앨범을 선보였다. 이미 많이 알려진 사실이지만 원티드의 각 멤버들은 특별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2004년 발표한 1집 앨범에서 신인의 모습을 찾아보기 힘들었던 것은 어쩌면 이러한 연유에서 일지 모른다. 원티드의 멤버인 하동균과 전상환, 서재호는 그룹 7dayz(세븐데이즈)로 지난 2002년 데뷔했다. 그룹 7dayz는 이정을 포함해서 5명의 멤버들로 구성된 그룹이었다. 리더 김재석은 같은 해인 2002년 그룹 4U(포유)로 데뷔했다. 이후, 각자 ‘Wanted(원티드)’와 솔로 활동으로 자신의 음악을 선보이면서도, 이어지는 그들의 음악적, 인간적 우정을 더욱 깊어갔다. 원티드의 3년만의 새 앨범 <Wanted & 7dayz> 에서 또 하나의 반가운 목소리가 들린다. 7dayz로 하동균, 전상환과 함께 가요계로 데뷔했던 오랜 친구, 이정의 감칠맛 나는 보이스다. 이번 원티드의 새 앨범에서 이정은 원티드의 빈자리를 누구보다도 더 잘 소화하고 채워주고 있다. 이정과의 우정으로 더욱 깊고 풍부해진, 그리고 성숙해진 그들의 감성과 음악으로 성장하여 팬들 앞에 다시 한번 자신들의 음악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