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일일 ‘너는 내 운명’, 장기기증 문제 손댄다! |
<미우나 고우나> 후속으로 방송될 새 일일연속극 <너는 내 운명>이 장기기증 문제에 대해 다룰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죽은 딸의 장기를 이식 받은 수혜자가 기증자 가족의 한 구성원이 되면서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짚어볼 <너는 내 운명>은, 아직은 사회적으로 기피되고 있는 장기기증을 밝게 그려냄으로써 기증자 가족과 수혜자가 또 다른 방식의 행복에 도달하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
△ 5월 5일 첫 방송되는 새 일일연속극 <너는 내 운명>
극중 부모도 없고 돈도 없고 시력까지 잃었던 고아 처녀 ‘장새벽’ 역에는 그룹 ‘소녀시대’의 리더 임윤아가 캐스팅되었고, 그녀와 운명적인 사랑을 하게 될 완벽남 ‘강호세’ 역에는 떠오르는 연기자 박재정이 낙점되었다. 그 외에도 <며느리 전성시대>로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는 이필모가 극중 싱글맘인 연상의 여자 김정난과 러브라인을 펼치게 되며, 이지훈, 공현주, 이설아, 박민지 등 신세대 연기자들과 양금석, 정애리, 강석우, 사미자, 현석, 장용, 이혜숙 등 베테랑 중견 연기자들이 대거 캐스팅되어 KBS 일일드라마의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그녀가 돌아왔다>, <아줌마가 간다> 등을 통해 명콤비로 거듭나고 있는 김명욱 감독과 문은아 작가가 손을 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새 일일연속극 <너는 내 운명>은 오는 5일 월요일부터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 25분에 KBS1TV를 통해 방송된다.
2008. 04. 30 글 : KBS인터넷 전은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