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성경읽기를 잘 따라하신 분들은 지난 1년동안에 3독을 하였습니다. 날씨가 나날이 더워지고, 또 살기가 바쁘다보면 말씀읽기와 기도하기가 느슨해지기 쉽습니다. 하지만 그 어느 누구를 위한 것도 아닙니다. 오직 주님을 위하여, 그리고 여러분 자신을 위한 것이니까 게을러지시지 않고 매일 매일 놓치지 않게 되시길 원합니다.
환태평양선교회 화이팅!
================================================== *명단에 두번 들어가 있는 분은 두번 송금하신 분이구요,
*누구신지도 모르는데 지속적으로, 그리고 새롭게 후원해주시는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글을 보시면 제게 이메일이나 전화를 주셔서 함께 교제하게 되길 원합니다.
*더 열심히 기도하고 노력해서 정말 주님을 기쁘게 해드리는 선교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날마나 밤 11시에 무릅꿇는것 아시죠?
*각계 각층의 다양한 직업을 가지신 분들이 우리 선교회에 참 많이 계십니다. 주님이 원하시는 때에, 주님이 기뻐하시는 일을 분명 할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각자 현재 있는 그 곳에서 맡은 바 일을 잘 해나가시고, 또 공부도 열심히 하면서 본인관리를 잘 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신앙을 잘 지켜나가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