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14일(음력3월15일.월요일) 전북 부안군 줄포면 줄포동로 270-10(난산리 560번지)에서 고부이씨 제61차 정기총회 와 정기 시향제를 300여 종친들이 모인 가운데 성대히 열렸습니다. 특히 국회의원 심상정(고양시 덕양(갑)지구/ 33世 군수공파 승배 처), 한국성씨 총연합회 석민영 사무총장께서 참석하시어 축사를 해주시고, 멀리 제주도에서 비행기를 타고 56 분(벽동공37. 부사공19) 종친이, 서울 종친회에서 관광버스로 22분이 조상의 뿌리를 찾아 먼 길 마다하지 않고 기꺼이 참석해주셨습니다. 한편 화려한 축화화환이 있어 회의장 분위기는 한층 더 밝아 졌습니다.(수원지법 성남지원 이이영 판사(설서공35世), 김제 이정환 치과 원장(전적공), 변호사 이정규(전적공), 한국성씨총연합회장)
10시부터 시작된 총회에서는 이병선(32世 문헌공)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감사보고, 2013년 결산승인, 2014년도 사업 및 예산 승인이 원안과 같이 통과 되었습니다. 인사말에서 이 병선 회장께서는 “이제 고부이씨는 改新의 시대조류에 따라 후손들의 싹을 틔우고 울창한 거목으로 가꾸며 미래를 향해서 힘차게 나아갈 것을 주문하시고, 대종회 사이버카페를 통해서 종친 간 ,상하 간, 동기간에 원활한 소통을 강조하셨습니다.”
11시 30분부터 시작된 元祖 時祭(시제) 에서는 이 준(35世 집의공) 종친이 首獻(수헌)을, 봉령단(2世~15世 65位)에서는 이 병선(32世 문헌공) 종친이 首獻(수헌)을 맡아 엄숙히 봉행(奉行)되었습니다.
모든 행사를 마치고 임원진회의에서 오늘 행사의 잘된 점과, 미흡한 부문, 잘못된 내용에 대해서 낱낱이 분석하고 미흡한점은 반성하고 향후 대책을 수립하고 행사를 마쳤습니다. 끝.
* 정기총회 자료는 화일 용량이 커서 PDF 로 첨부.
2014년도 정기총회001.pdf
회관건립추진계획서001.pdf
첫댓글 좋은정보 대종회 카페 감사합니다.
보도내용으로 올린 대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현장감이 새록 새록 나도록 보도 해 주세요.정말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보도내용으로 올린 대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현장감이 새록 새록 나도록 보도 해 주세요.정말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고부이씨 대종회 홍보위원회의 간사로서 !!제61차 정기총회 행사 준비하고 홍보자료 촬영에 수고많습니다~ 늦게나마 감사 말씀 전합니다~~ 대종회장 이병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