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에서 이만희 총회장님은 어떤 존재인가?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우리는 약칭으로 신천지라고 부릅니다. 대한민국 신앙세계에서 신천지를 모르면 간첩이 되었고, 비신앙인들에게도 신천지라는 글자는 낯설지 않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올 2012년에는 해외순방 강연회(1차 2차 동성서행)와 제6회 하늘문화예술체전을 통해서 신천지와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은 세계적으로도 큰 인상을 남겼으며, 현재에도 해외 수많은 사람들은 이만희 총회장님의 강연을 듣고자하는 이들의 세미나요청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말씀이 없어 영적 기근, 기갈 상태인 종교세계에서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을 통해 전해지는 성경말씀은 모든 신앙인들을 천국과 구원으로 인도하는 생명의 말씀이었으며, 하나님께서 약속하고 이루신 것을 성경 그대로 전하는 오리지널 계시말씀이었기 때문입니다. 성경을 가감하는 자는 천국가지 못한다고 기록된 계시록22장 8~19절의 말씀! 이 말씀을 믿는 신앙인과 목사님들은 스스로를 진단해 보아야 할 것입니다. 나는 계시록, 성경말씀을 가감하지 않았는지? 자의로 해석하고 설교하지 않았는지? 말입니다.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께서는 성경을 가감하지 않는다고 자신있게 말씀하고 계십니다. 그러니 가감하지 않는 목자의 입을 통해 증거되는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야 되겠죠?? ^^
사람들이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에 대해서 가장 크게 오해하고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오해는 기성교회 목회자들의 거짓말을 통해 만들어졌는데요. 신천지는 이만희 총회장님을 하나님이다, 재림예수님이다고 믿는다는 거짓말이 가장 대표적인 것이죠.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은 예수님께서 오늘날 보내시기로 약속한 대언의 사자입니다. 예수님이 보내신 대언의 사자가 어떻게 예수님이 되고 하나님이 될 수 있겠습니까?
신천지예수교회 현재 10만성도 모든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이 예수님이라고 대답하는 성도는 1명도 없을테니깐요.
성경을 통해서 확인하고 실상을 통해서 확인한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은 예수님께서 약속하시고 보내주신 언약의사자인 것입니다. 우리를 하나님과 예수님 (천국)으로 연결해주시는 목자인 것이죠. 예수님의 언약인 신약이 오늘날 성경대로 이루어졌고 그 이루어진 실상을 증거해주시는 목자이십니다.
구약을 통해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보내주시겠다 약속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약속대로 구원자이신 예수님을 보내주셨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을 믿는다한 유대인 선민들이 예수님을 죽였습니다. 예수님께서 초림때 떠나가시면서 내 사자를 보내서 증거하게 해준다. 때를따라 양식을 나눠줄 자를 보내주겠다고 한 목자를 약속하셨습니다. 그런데 약속대로 목자를 보내주니 이제 그 목자를 또 죽이려고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의 입장을 생각해보세요. 정말 난감하지 않겠습니까? 약속을 믿는다 하면서 “아멘”하면서 왜 약속대로 이루면 다른 말을 하는지 말입니다. 하나님의 약속이 이루어지기를 반대하는 사람이 믿지 않는 사람이 하나님의 자녀일까요?? 성경을 통해 확인하고 또 확인해서 맞다면 믿는 것이 하나님의 자녀일까요? 지각이 있는 사람이라면 후자를 택해야 할 것입니다.
그럼 왜 기성교회 목사님들은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에 대한 거짓말을 유포하고 있을까요?? 성도들이 신천지로 모두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물고기도 먹을 곳으로 찾아가는데 성도들도 말씀있는곳으로 가는게 당연하지 않습니까? 성도들이 신천지에서 증거되는 계시말씀을 듣고 신천지교회로 가니 교회 목사님들은 신천지를 시기하고 미워하는 것입니다. 진정 성도들을 사랑하고 천국으로 인도해야 할 사명의식이 있다면 신천지를 무조건 비방 핍박 거짓말로 막는 것이 아닌 목사님들부터 성경을 놓고 배워야 하는 것입니다. 천국으로 성도들을 인도해야 할 목사님들이 나중에 천국문 앞에서 천국못가도록 막는 역할을 하게된다면 그 원망을 어찌 다 감당하시렵니까? 그 원망보다 무서운 것은 성도들은 물론이고 나 자신도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신앙인들의 목적은 오직 구원과 천국과 영생인데 그 방법을 몰라 헤매는 성도들의 모습이 안타깝고, 또한 신앙의 목적도 방향도 잃고 ‘나 구원받았네, 너 구원받았네, 우리구원받았네’, ‘예수믿기만하면 구원’하는 식의 안일한 신앙하는 모습들이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께서는 “한 사람도 이 계시말씀 못들었다 할 자가 없도록 전해야 한다”고 말씀하시며 한시도 쉬지 않으시고 해외와 온 전국을 누비시며 말씀을 선포하고 계십니다. 이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를 아는데 이르기를 바라시는 하나님과 예수님의 마음을 닮은 것이요, 성도들 생각하는 진정한 목자의 마음입니다.
이제 온 지구촌이 신천지를 바라보며 이만희 총회장님으로부터 증거되는 계시말씀을 듣고자 몰려오고 있는데 대한민국 신앙인들만 눈이 가려지고 목사님들의 거짓말에 귀가 가리워져 오늘날 이루신 하나님의 역사를 알지 못하고 참여치 못하면 어찌하겠습니까?
내가 성경으로 신천지 역사가 참인지 거짓인지는 적게는 한달 길게는 6개월이면 충분합니다. 그것도 하루에 몇시간만 할애하면 되죠. 그러나 확인하지 않아 천국가지 못한다면 그 후회는 시간으로 계산할 수 없는 한이 될 것입니다. 성경에도 스스로 옳은 것을 분별하라고 기록되어있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은 하시기로 한 일을 다 하시고 이루셨는데 우리 신앙인의 분별하고 말씀을 지키는 의무는 지키지 않고 복만 바라는 것은 맞지 않을 것입니다.^^
신천지교회에 다닌다고 하니 비방하는 분이 계셔서 물었습니다. 계시록과 성경을 가감하지 않는 교회와 목사님 계시면 알려달라구요. 하지만 그분은 대답을 하지 못했습니다.
자신있게 성경을 가감하지 않는다고 외치는 신천지에서 말씀을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천국이 보이며, 하나님의 뜻이 보이며, 또한 성경 속에서 나를 발견할 수 있게됩니다. ^ ^
↑↑↑↑↑↑↑↑↑↑↑↑↑↑↑↑↑↑↑↑↑ 위의 이미지를 클릭해 보세요 신천지 인터넷방송 진리의전당을 바로 갈수 있습니다 신천지 인터넷방송 누구나 값없이 들을 수 있습니다. ^^ 아래는 교회들과 성도들을 위해서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께서 직접 써주신 말씀입니다. 성경과 함께 정독해서 읽어보세요^^
믿고 기다린 신약 계시록 성취 소식
약속한 예언 계시록이 한국에서 이루어졌다. 선천 영적 이스라엘(기독교 세계)이 끝나고 후천 신천지(영적 새 이스라엘)가 창조되었다.
등잔 밑이 어둡다. ‘약속한 주님의 대언의 사자’를 한국 목자들은 외면하고, 해외 각국 목자들은 앞을 다투어 약속의 목자를 세미나에 초청하기에 바빠졌다. 지난 5월의 1차 동성서행(東成西行)에 이어 7월의 2차 동성서행은 신천지 약속의 목자가 한국에서 유럽, 유럽에서 미주, 미주에서 다시 한국으로, 지구 한 바퀴를 돌며 진리의 성령과 함께 세상을 진리로 이겼다. 각국 목사들이 종려나무 가지를 손에 들고 “할렐루야!” 함성으로 환영하니, 때마침 하늘에는 주님의 십자가 모양의 구름이 나타나 보였다. 하늘도 보고 땅도 보았다.
교회들을 위해 보내신 주님의 대언의 사자를(계 22:16) 외면한 한국 교회는 하나님과 계시 말씀이 없어 밤이 되고, 해외 각국 언론 보도진들은 강사 이 총회장과의 방송 인터뷰에 바빠졌고, 한 방송사는 5-10분 예정한 생중계를 40분 간 연장 방송하였다. ‘더하라, 계속하라, 끊지 말라’는시청자들의 연장 요청 전화가 빗발쳤던 것이다. 계시 증거 설교 후 모여드는 언론들과 각국 목사들은 자기 나라에 초청하겠다며 확답을 요청하였다.
가는 곳마다 계시 말씀을 들은 목사님들은 성도들과 함께 계시록을 공부하겠다고 각서를 썼고, LA 크리스탈교회(수정교회) 세미나에 온 목사님들은 그 자리에서 600여 명이 계시록을 공부하겠다고 등록하였다. 이는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가기 때문에 추수되어 인 맞고 천민(天民)이 되기 위함이다(계 22:18-19 참고).
LA 수정교회에서 열린 세미나를 취재하고 이 총회장을 인터뷰했던 한 신문은 “한국의 이만희 강사가 거짓 목자들에게 본때를 보였고, 넉다운(knock down)시켰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계시 설교 모습을 본 사람들은 강사 이 총회장을 25세의 젊은 나이로 보았다. 그리고 당나귀를 타고 입성하자고 끌고 오기도 했다. 이는 2차 동성서행에서 한 달 간 외친 82세의 이 총회장에게 주께서 함께하신 증거였다.
한국의 성도들이 거짓 목자 밑에서 밤(생명의 빛이 없는 세계)이 된 것이(살전 5:1-9) 안타깝다. 돈으로 목사도 회장도 권세도 사고파는 집단은 마귀 집단이다. 자신에게 물어 보라.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는지(계 22:18-19), 추수되어 갔는지(마 13:24-30, 37-40). 계시록을 가감했고, 추수되어 가지 못했으면, 마귀 씨로 된 가라지인 증거이다.
약속의 말씀은 폐하지 못한다(요 10:35). 이 약속의 말씀(예언)은 이룰 때 보고 믿게 함이었다(요 14:29). 지금 예수님은 교회들을 위해 자기의 대언의 사자를 보내어(계 22:16), 첫 열매를 추수하는 것과 또 성취된 계시록의 계시 말씀을 증거하게 하셨다. 이를 믿어, 계시록을 가감한 자가 되지 말고, 또 밭에 남은 가라지가 되지 말자.
이 말이 주님의 구원의 손길이다. 누구든지 믿지 못하면 선천과 함께 끝나고, 믿으면 후천의 나라와 제사장이 되어 천국에 들어간다. 이 소식은 주님의 마지막 배려이다.
거짓 목사들은 성도들이 신천지예수교로 가는 것을 막기 위해 거짓을 지어내어 MBC PD수첩에 신천지에 대한 허위?왜곡된 내용을 제보하였다. 이를 PD수첩은 50분씩 두 차례나 방송하였다(2007년). 방송 후 경찰과 검찰 당국자들은 그 진위 여부에 대해 면밀히 조사하였으나, 방송 보도 내용은 사실이 아니었음이 판명되었다. 즉, 신천지는 ‘혐의 없음’으로 결론이 난 것이다. 이에 MBC PD수첩은 정정 보도 및 반론 보도를 했다(2009년). 거짓말하는 자는 마귀이다(요 8:44). 이를 믿는가?
신천지는 진리로 세상을 이겼고, 성경의 약속대로 처음 익은 열매로 추수되어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 맞은 자들로 천국 나라 열두 지파를 창조하였다. 하나님은 신천지에 계신다. 그리고 대언의 사자는 신약을 믿고 그 성취를 바라는 성도에게 값 없이 계시(계시 말씀)를 주고 있다. 이것이 신약에 약속한 구원과 새 창조이다.
신앙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위에 적힌 각 지역별 대표번호로 연락주세요^^
제6회 세계평화 광복, 하늘문화 예술체전에서 펼쳐진 신천지 카드섹션 천년성 퍼포먼스 입니다. ^^
출처:나는 신천지기자다 카페 http://cafe.naver.com/scjpress/1018 진짜바로알자성경과 신천지 카페 http://cafe.daum.net/scjschool/E3qZ/445 |
출처: 신천지 사랑 원문보기 글쓴이: 옥구슬
첫댓글 새하늘새땅,신천지는 계시록에 하나님께서 창조하기로 약속한 성전입니다 확인해 보시고 슬기로운 처녀가 되어 신랑맞이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