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5일 한림대 김석우선생님께 경추 2,3,4,5,6 후궁성형술을 받고 왼쪽 마비와 아픔이 싹 사라져 새 삶을 선물 받은 사람입니다.
2003년 후종인대골화증으로 제 골편을 이용한 경추 3,4,5 고정술을 받았으나 수술부위 위 아래로 디스크와 인대골화로 점 점 마비와 통증이 있었습니다.
2016년초에 신호대기중에 뒷차가 박는 경미한 교통사고를 당하고 자생한방 병원에서 치료를 수개월 받았지만 나아지지 않자 수술했던 병원 에 가서 수술을 받고 재활을 받으러 오라며 의뢰서를 써주어 신촌세브란스를 찾아갔습니다. 나이도 많지 않으니 수술받고 편히 살라고 하시며 수술이 어렵지만 매일 하는 의사에겐 별게 아니라며 걱정말라며 수술을 권유받았습니다. 그래도 걱정이 되어 강남세브란스(인대골화증환자들이 주로 가는)를 찾았더니 교통사고환자로 대하시며 척수증이 아니라며 재활을 하라고 하셔서 재활의사를 찾으니 이렇게 아프신데 어떻게 얼굴이 평온할 수 있냐며 초월을 하고 사시는군요 하며 수술을 받으시지 그러느냐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런데 점 점 등과 허리와 갈비통에 통증이 심해 잠을 못자게 아파하니 보다 못한 신랑이 한림대 김석우선생님은 수술 방법이 다르다며 찾아가길 권했고 유튜브등으로 선생님을 검색해 보니 신뢰가 가기에 예약을 했습니다.
김석우선생님께서는 제 mri 를 보시며 제 상태와 왜 왼쪽으로 마비가 오는지와 수술방법을 친절히 설명해 주셨습니다. 환자를 대하시는 것이 아니라 같은 의사선생님을 대하시듯 존중하시는 모습에 이런분이 계셔 얼마나 감사한가하고 생각했습니다.
후궁성형술은 옆으로 쪼개고 확장하여 티타늄으로 박는 수술이라면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김석우선생님의 수술은 목뼈 중앙을 머리카락보다 더 얇은 실톱으로 정교하게 나누어 확장하고 인공뼈를 삽입하여 굳게하는 수술입니다.
수술후 회복실에서 손과 발에 힘이 들어가는 것을 느끼고 얼마나 좋던지 수술실 밖에 가족들을 만나자 마자 손과 발을 흔들며 기뻐했습니다. 마비와 통증이 사라진 것 때문인지 수술부위 통증도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 였답니다.
일주일후 입원중에 나이까지 같은 친구가 경추 3,4,5,6,7후궁성형술을 받고 저와 비슷하게 오른쪽마비와 통증이 수술후 바로 사라져 김석우선생님은 명의라고 입을 모았답니다.
저와 비슷한 증상으로 아파하시는 분들에게 걱정마시고 수술 받으시고 새 삶을 선물받으셨으면 좋겠어서 회복중에 이렇게 적어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저와 비슷한경우같습니다
문의 드려도 될런지요
저도 경추34번후종인대골화증 진단을 받고 아직은 목아픈것 외에 팔과 엉덩이부분이 무감각증상이 잇습니다~김석우교수님을 한번 뵈야 할꺼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