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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로형 쇼핑카트]
사양 : 90L, 101L, 130L, 150L, 180L, 212L
내용 : 마트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됨 |
[사이버형 쇼핑카트]
사양 : 90L, 101L, 130L, 150L, 180L, 212L~300L(COSTCO)
내용 : 작업용 쇼핑카트라고도 불림, 하단부에적재함이 있어 더 많은 용량을 담기에 유리 |
[도매용 쇼핑카트]
사양 : COSTCO, E-MART, 하나로클럽 등
내용 : 대용량 적재공간으로 대형식자재마트군에서 주로 사용 (일반형 쇼핑카트와 병행사용) |
[러브카트-소형바구니카트]
사양 : 중소형매장
내용 : 상단과 하단걸이대 부분에 쇼핑바구니를 거치하여 사용 (소형매장의 특성상 카트이동동선이 작을 경우 용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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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스틱카트]
사양 : 100L(하나로마트), 150L이상(신세계백화점,E-MART)
내용 : 대중화 되어있는 철재카트에 비해 디자인이 우수하고 가벼움 (타제품과의 충격에 손실이 적고 이동성이 용이) |
[롤링바스켓]
사양 : 35L, 45L
내용 : 쇼핑바구니와 쇼핑카트의 결합 (새로운 패러다임, 소형매장의 좁은 동선을 보완하면서 이동성을 겸비한 콤보제품) |
[토이카트-자동차카트]
내용 : SSM, 기업형 슈퍼마켓이 점차 소비자들의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면서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야 하는 의무가 생김 (쇼핑시간동안 지루해하는 어린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트) |
[장애자용 쇼핑카트]
내용 : 함께 살아가는 사회를 구현하고자하는 기업이념을 지원하는 휠체어형 쇼핑카트 (고객의 대상을 우리사회의 소수민들까지도 확대시킬 수 있음, 기업이미지 구축에 도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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