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말띠동호회 원문보기 글쓴이: 오리골
1544-5553 KTF 매직엔 2990원 소액결제 |
---|
[내 정보 수정]→[추가정보]"전화번호는요?" 라는 곳에
정확한 번호를 반드시 입력한다.
[회원정보]에 전화번호를 밝히지 않은 회원은 무통보 강퇴
접수양식을 지키지 않는 자 게시물 삭제 (욕설 및 폭언금지)
#. 고소도 하고!! 환불도 받고!! 게시판 꼭 읽으세요!! #. 피해회원님들 업체측과 통화하실때 녹취가 가능하시다면 녹취하세요!! 녹취후 어이없는 상담이 이루어질 경우 카페에 공개해주세요. (특히, 나이가 어릴 경우 무시성 발언 및 욕설등을 들으실 수있습니다.)
1. 제목에는 업체명 또는 사이트 주소를 제목란에 기입하세요. 제목쓰기 필수!!! 말머리선택은 필수!!! 2. 계약중인 통신사 : KTF 3. 피해를 입은 전화번호(즉, 승인번호가 도착한 피해자의 전화번호) 4.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5. 거주 지역 : 서울 6. 총피해 금액 : 2990원 (부당한 피해라면 데이타요금, 부가세, 부당요금징수에 의한 피해금액도 청구할 것) 7. 피해 년월일(기간) : 2007년 10월 31일
8. 피해를 입게 된 경위 : 10월 31일 오후 5시 13분 [모바일 메시져-사진,음성메시지수신서비스입니다. from8832] 문자 도착 통화 버튼 누르니 매직엔으로 자동 연결. 확인 버튼 누르니 여자 사진이 화면에 뜸. 스팸메일임을 확인하고 바로 통화종료 버튼 누름. 10월 31일 오후 8시 07분 [KTF 2,990원 결제완료 고객감사외식상품권등 경품이 팡팡] 문자 도착
9. 카페의 도움을 받은 뒤에 [취소 및 환불대기(완료)]라는 곳에 글을 남기실 거죠? : 네!!! 10. 환불이나 취소가 된다면 다른 분들도 도와주실거죠?(홍보 및 질문에 답변달기) 네!!! 11. 휴대전화(자택전화 포함)의 소액결제 피해를 막는 간단한 방법!!!(필독)
12. 파일첨부에 증거파일(가입 및 이용경로,사진, ucc 등) 첨부해주세요. (요금고지서 제외)
환불 및 취소가 되신 후 114(통신사)에 전화하셔서 피해보신 업체의 불법성들을 다시 알리신후 계약체결을 해제하라고 해주세요. 왜 그런곳에 결제하게 해주냐고 말이죠. 하시지않았다면 꼭 114에 전화하세요!!
*. 정당한 방법으로 과금이 된 경우는 전액 취소 및 환불이 되지않으며 일할계산이 원칙입니다. 억지 취소 및 환불청구는 본 카페에 가입한 다른 회원님들의 이미지 훼손과 같습니다. *. 다른 피해자가 없도록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소비자 기망으로 인한 휴대폰 인터넷 접속시 데이타 이용료와 부가가치세(V.A.T.)를 함께 청구하세요. *. 회원님께서 게시물에의해 개인정보도용의 우려되신다면 문제해결후 전화번화만 수정 및 삭제하여주시면됩니다. (단, 카페가입시 주관식정보에 전화번호는 기재되어있으셔야합니다.) *. 과금내용을 교묘히 숨기고 소비자를 기망하는, 인증을 통한 자동결제 중단하라.
우선 카페내 ★ 피해 접수창구★/운영자 공지사항(접수양식 등등)에 접수양식에 의해 접수글을 남긴다.
그리고....
1. 아무리 생각해도 나는 잘못한 것이 없는데 돈이 나갔다....
그럼!!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하기
2. 어느날 문자가 왔다. 근데.. 헉.. 버튼을 잘못눌러 접속을 눌렀거나 아는사람인줄 알고 했더니.. 돈빼갔네.. 광고라는 말도 안 붙어 있고.. 어디서 내 연락처는 알았는지....
그럼!! 공정거래위원회 신고후... 불법스팸대응센타에 신고하기
3. 통신사에 항의 전화하기 책임이 없기는..... 데이타이용료 받고..거기에 결제수수료 받고 서비스를 활용하게 해주는 데가 통신사가 아닌가?? 돈만되면 서비스를 할 수있게 해주는 데가 통신사인가요???? 환불받을려면 피해본 돈보다 더쓰고.... 참!! 15XX-XXXX 전화번호는 발신자(전화거는사람) 유료요금제입니다. 무료가 아닙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대역(부산기준) : 울산,김해,양산,진해.언양...... (위 지역과 근접한 지역이 아니면, 2대역에 해당되므로, 위 2번의 시외요금이 적용)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혹여나 통신사나 결제대행사에서 관리가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자체적으로 해결해주지아니한경우 그로 인한 발생한 전화통화료, 데이타요금, 부가세등 모두 청구하세요. (단, 사업성에 문제가 있는 업체에게 피해를 보셨을 경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