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압수배전반
▶ 특징
- PANEL 내부에 MCCB 내장시는 MCCB전면보호 COVER를 OPEN DOOR TYPE으로 설계되어 보다 신속한 유지보수 가능
- MCCB의 수량에 따라 별개의 높임대와 COVER로 설계변경 및 MCCB추가와 삭제를 자유롭게 할 수 있다.
- OUT SIDE PLATE는 변형이 없는 PLATE TYPE입니다.
- 보호 COVER에 MCCB의 적용명칭을 표시해 주는 명판용 CARD HOLDER 가공. HOLE는 간격 40m/m에 ¢3.2로 가공
- HOLE COVER는 공급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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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압수배전반
▶ 안전한 설계의 옥 내/외 배전반 설계
- 고객의 요구에 신속히 대처 사양에 따른 신속한 기술협의를 하여드리겠습니다.
- AUTO CAD에 의한 신속, 정확한 설계
- GESC의 기종별 표준도면에 의한 설계
- N.C.T PUNCH PRESS 및 자동설비에 의한 정확한 가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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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전함 / 자동제어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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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내수전반 |
본 폐쇄 배.전반은 JEM 과 IEC 규격에 의하여 설계 제작 되었으며, 다양한 분야의 수전설비에 응용됩니다. 24KV급 배전반으로서 ASS 또는 LBS반, MOF반, P.T반, VCB반, TR반을 기본사양으로 제작되었으며 각 수용가 사양에 따라 변경 될수도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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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외수전반 |
본 폐쇄 배.전반은 JEM 과 IEC 규격에 의하여 설계 제작 되었으며, 다양한 분야의 수전설비에 응용됩니다. 24KV급 배전반으로서 ASS 또는 LBS반, MOF반, P.T반, VCB반, TR반을 기본사양으로 제작되었으며 각 수용가 사양에 따라 변경 될수도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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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체형수전반 |
22.9kV의 특별고압을 전력 인입순서에 따라 개별기기(AISS,MOF,TR,ACB)를 복층으로 배치하고 변압기(TR)를 내장하여 저압분기회로(ACB, MCCB)를 하나의 함내에 형성하여 전력을 공급하는 수배전반이다. 따라서, 기존 폐쇄배전반 대비 설치 공간을 1/4 크기로 축소화 할 수 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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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압반 |
본 폐쇄 배전반은 JEM 과 IEC 규격에 의하여 설계 제작되었으며 7.2KV , 3.6KV 급에 적용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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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압반 |
본 폐쇄 배전반은 600V급 이하에 적용되며, 저압 배전선로에 차단기를 사용하여 회로별 개폐할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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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출형MCC반 |
본제품은 모터를 보호하기 위한 제품으로 폭 600에 회로별 UNIT가 구비되어 있어 단로 상태에서 조작 시험이 가능하고 LOCAL 또는 REMOTE 운전이 용이하게 제작되어 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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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전반 |
전등, 전열, 동력부하 등을 부하에 적합하게 전력을 분배하는 각종 분전반을 고객의 요구에 맞게 신속하게 제작하여 드립니다. 매입형, 노출형, 방수형 이외에 특수한 형태의 분전반도 제작 가능합니다. 유지 보수 점검의 편리 : 기존 나비너트식 시건장치를 보다 편리한 화스너로 채택하여 보다 신속한 점검 및 보수작업이 가능. <선택사양>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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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ROL반 |
전자접촉기의 ON/OFF에 의해 모터 등의 부하를 운전/정지시킴으로써 부하를 보호, 제어하는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과부하계전기에 의해 부하에 일정 이상의 과전류가 흐르면 이를 감지하여 전자접촉기의 조작전원을 OFF시켜 부하를 정지시킵니다. 전자접촉기와 과부하계전기가 조합되어 사용되며 이를 전자개폐기(Magnetic Switch : MS)라고 합니다. EMPR(Electronic Motor Protection Relay ; EMPR)은 전자식 모터보호 계전기 또는 전자식 과전류계전기(Electronic Overcurrent Relay; EOCR)라고도 하며, 과부하 등의 사고로부터 모터를 보호하기 위해 전자접촉기와 함께 사용되는 기기입니다. 기존의 바이메탈의 만곡특성을 이용한 열동형 과부하계전기(Thermal Overload Relay ; TOR)와는 달리 MCU(Microprocessor Control Unit) 를 사용하여 실시간 데이터 처리와 보호 알고리즘을 구현한 신뢰성 있는 전자식 모터보호계전기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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펌프반 |
전자접촉기의 ON/OFF에 의해 모터 등의 부하를 운전/정지시킴으로써 부하를 보호, 제어하는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과부하계전기에 의해 부하에 일정 이상의 과전류가 흐르면 이를 감지하여 전자접촉기의 조작전원을 OFF시켜 부하를 정지시킵니다. 전자접촉기와 과부하계전기가 조합되어 사용한다. EMPR(Electronic Motor Protection Relay ; EMPR)은 전자식 모터보호 계전기 또는 전자식 과전류계전기(Electronic Overcurrent Relay; EOCR)라고도 하며, 과부하 등의 사고로부터 모터를 보호하기 위해 전자접촉기와 함께 사용되는 기기입니다. 기존의 바이메탈의 만곡특성을 이용한 열동형 과부하계전기(Thermal Overload Relay ; TOR)와는 달리 MCU(Microprocessor Control Unit) 를 사용하여 실시간 데이터 처리와 보호 알고리즘을 구현한 신뢰성 있는 전자식 모터보호계전기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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