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액션 (총)
R1버튼은 누른 채로의 상태로 공격해□버튼을 일정시간 계속 눌러준다. 몇 번의 연속 공격도 가능하다 ..
모두의골프 3
[치트코드 효과]
사이드스핀
일반 스핀과는 달리 스핀의 폭이 엄청나게 큰 스핀으로 만약 오른쪽 사이드 스핀을 넣고 싶으면 왼쪽을 누르고 있다가 파워를 결정하는 임펙트 순간에서 오른쪽버튼과 동시에 결정버튼을 누른다. 왼쪽 사이드 스핀은 앞의 것에 반대로 해주면 된다. 포인트는 임펙트가 정확하게 맞아 떨어져야 나간다는 것.
백 스핀 or 톱 스핀
백 스핀은 공의 낙하지점에서 공이 뒤쪽으로 확 빨려내려오는 것이다(당구로 말하자면 빽식기 - -;;). 이 기술은 마찬가지로 방향키 상을 입력하고 있다가 임펙트 순간에 방향키 하버튼와 함께 결정버튼을 눌러주면 된다. 역시 임펙트가 정확하게 맞아 떨어져야 한다. 톱스핀은 낙하지점에서 공이 앞쪽으로 뻗어가는 것으로(당구로 말하자면 오시...) 백스핀을 거꾸로 하면 된다.
왼손잡이 고르기
캐릭터를 선택할때 START버튼을 누르면서 선택하면 왼손잡이 캐릭터를 고를 수 있다
사일런트힐 2
[치트코드 효과]
“사일런트힐 2에서 왜 넘어진 괴물을 쓰러뜨리려고 각목을 가지고 두손으로 내려찍기를 하는데 공중에 휘두르기만 하는거죠? 랜덤인가요?”. “이런 게임은 처음 해봐서 조작이 너무어려워요” 이렇게 물어온 게이머들이 많아서 그 간단한 요령을 공개하도록 한다.
길고 짧음에 따라 변하는 각목휘두르기
사일런트 힐 2에서 각목을 휘두를 때 대부분 처음 접하는 게이머들은 바이오 하자드를 생각하고 조준은 R1으로 하는 경향이 있는데 조준은 R2이다. R2를 누른 상태에서 ○버튼을 누르면 각목을 휘두르게 되는데 짧게 입력하면 공중에 한손으로 휘두르게 되고 길게 꾸욱~ 눌러주면 두손으로 내려치게 되는 것이다.
메탈기어가 그리워질 때
“난 바이오류의 조작은 해본적이 없다! 난 메탈기어 출신이다!”라고 외치는 사람들을 위해 코나미가 특별히 만들어놓은 옵션이 있다. 모르고 지나가는 사람이 많은데 옵션을 보면 이동방법에 있어서 3D타입과 2D타입이 나뉘어 있는데 3D타입은 바이오 하자드식의 주인공중심의 시점이고 2D타입은 메탈기어 솔리드식의 게이머중심의 시점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