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임 : https://news.kotra.or.kr/user/globalAllBbs/kotranews/album/781/globalBbsDataAllView.do?dataIdx=186667&column=&search=&searchAreaCd=&searchNationCd=&searchTradeCd=&searchStartDate=&searchEndDate=&searchCategoryIdxs=&searchIndustryCateIdx=&searchItemName=&searchItemCode=&page=1&row=100]
상품명 및 HS CODE
- 휠체어: 8713.1010
- 보행보조기기(지팡이): 6602.0000
- 위생패드(성인용기저귀): 9619.0040
최근 인도 실버시장을 공략하는 기업들은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크게 나누어 볼 수 있다. 실버계층 대상 제품으로는 성인용 기저귀, 이동보조기기(휠체어, 지팡이), 호흡 보조기, 일상생활 용품 등이 있으며 서비스로는 자택 간병, 응급 치료, 물리치료, 대화 도우미, 노인 라이프 스타일 컨설팅 등이 있다. 노인을 대상으로 하는 인도 실버 제품의 특징으로는 노인 간병의 시대가 올 것을 대비하고 이에 맞춤형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기업들은 구매력이 충분한 노인 인구를 공략하는 제품들을 출시 중이며, 동일한 제품군 내에서도 프리미엄-일반 제품을 구분한 마케팅 전략을 운영함을 알 수 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자료: ElderEase 홈페이지
[Point : 아이템 상품 조사 및 검토 / 이에 대한 도와주는법제도 및 정부에서 지원금액이 나오는지에 대해서 검토 해야함]
#인도 #실버산업 #중남미 #태국 #아이템 #조사 및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