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남형도 기자님의 체헐리즘 기사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CMS 정기후원과 농협 계좌 일시 후원을 해주셨습니다. 그동안 너무너무 고생을 많이 하는 과정에서도 결코 장애인 분들을 포기하지 않았던 이길상 목사님에게 큰 힘이 되어주셨습니다.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글을 쓰는 저는 소망의집 자원봉사자로서 '비영리 사단법인인 유기동물 구호단체 팅커벨 프로젝트 황동열 대표(닉넴 뚱아저씨)'입니다. 그동안 소망의집에 후원이 한 달에 채 50만원이 될까 말까한 상황에서 너무 힘들게 장애인들과 유기견들을 돌보는 이길상 목사님을 돕기 위해 제가 대표로 있는 단체에서 소망의집 유기견.묘들의 사료 정기후원을 하게된 것을 계기로 해서 장애인분들까지 함께 돕게 된 것입니다.
저와 더불어 현재 하반신 마비 장애견 햇반이를 돌보는 것을 계기로 소망의집과 인연을 맺은 김동훈님, 유기견 후원활동을 계기로 인연을 맺은 미국 뉴저지에 사는 재미교포 치과의사 표예니님 등 3명이 소망의집 후원카페 운영진으로 함께 이길상 목사님을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소망의집이 틀을 잡아나갈 수 있도록 목사님 및 운영진들과 상의하여 투명한 회계와 재정 부분에서 사단법인 회계 기준에 준해서 후원회원님들과 소통과 보고를 해드려서 소망의 집 후원한 것에 대한 보람과 긍지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의 여러분들의 소중한 후원을 통해 그동안 이길상 목사님을 도우며 장애인을 함께 돌보셨던 사모님이 사회복지사로서 일을 하시면서도 전혀 급여를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사모님이 사회복지사로서 일하시는 부분의 인건비를 두 분의 노후를 위해서라도 다른 사회복지사의 급여 기준으로 책정하여 지급해드리려고 합니다.
어제 이길상 목사님과 소망의집 후원 카페 운영진들이 앞으로 후원금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에 대한 개략적인 요점을 정리했습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추후 변동사항이 다소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지출 내역에 동의하시는 후원회원/정회원님들은 덧글로 '동의합니다' 한 줄 남겨주시면 큰 힘이 되겠습니다.
■ 소망의집 지출 예상 /매월 기준.
1) 소망의집 장애인 식구들의 쌀, 반찬 등 주.부식 구입비 : 100만원
2) 소망의집 전기세, 수도세, 유류비, 가스비, 난방비 등 공과금 : 100만원
3) 소망의집 유기견쉼터 임차료 및 운영비(심장사상충예방약값등) : 50만원
4) 소망의집 운영비 : 사회복지사 2인 급여/1인 270만원 등 : 600만원
5) 소망의집 운영을 하며 진 대외채무 일부 변제 5년에 걸쳐 분할 상환 : 약 200 ~ 300만원
제 반려견 순심이가 소망의집에 큰 힘이 되어주신 후원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소망의집에 큰 힘이 되어주신 후원자님들, 그리고 머니투데이 남형도 기자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소망의집 이길상 목사님과 장애인 식구들, 그리고 제 친구인
유기견.묘들이 힘을 낼 수 있게 됐습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목사님부부와 운영진분들 그리고 자원봉사에 힘써주신 분들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미약한 후원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쁩니다.
저도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감사합니다 :)
동의합니다
여러분들의후원과관심덕분에우리식구들과소망의집에소망이보입니다
수고해주시는동후씨,예니님,팅커벨뚱아저씨(대표님)감사합니다^^
동의합니다
일억오조번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후원이 일시적이지 않고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갖겠습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본업으로 바쁘신데 소망의 집을 위해 힘써주시고
작은 힘을 보탤 기회를 주셔서 고맙습니다
동의합니다. 사회복지사님들 급여도 계속 인상시켜주세요.
동의합니다~ 에구 순심이 넘 귀여워서 심쿵햇어용 ㅎㅎ
동의합니다
요즘은 어디 가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