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sha Kandisha는 모로코의 전설과 신화 중 가장 잘 알려진 여신 중 한명입니다. 그녀는 아름다운 여성으로, 극도로 유혹적이고 섹시한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일종의 유혹의 상징으로 인식되며, 밤에 울음소리와 함께 나타나 어린 남자들을 유혹하여 사라지게 만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Aisha Kandisha'는 대개 일부 지역에서 사람들에게 공포와 유혹을 불러일으키는 존재로 인식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그녀를 불신으로 여겨 지나친 예배는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도 생각합니다.
결국, 'Aisha Kandisha'는 모로코 문화와 전통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며, 이야기는 지역에서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유명하게 전해져왔습니다.
Aicha Qandicha(모로코 아랍어: عيشة قنديشة, 로마자: ʿayša qəndiša, 일부 작품에서는 Qandisa로 언급됨)는 모로코 민속에 나오는 여성 신화적 인물입니다. 정령과 비슷하지만 뚜렷한 개성을 지닌 많은 민속적 인물 중 하나인 그녀는 일반적으로 염소나 낙타와 같은 발굽 동물의 다리를 가진 아름다운 젊은 여성으로 묘사됩니다. Aicha Kandicha에 대한 설명은 모로코 내 지역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그녀는 수원 근처에 사는 것으로 생각되며 그녀의 아름다움을 사용하여 현지 남성을 유혹한 다음 미치게 하거나 죽인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