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10만원 재난지원금이 6월말~7월 초부터 지급 예정이었던,
많은 분들이 소식을 접하시고 지급 신청 방법이 궁금하셨죠?
『전라북도 긴급 재난지원금』에 대해 안내 해드릴께요~
▶신청기간: 21년7월5일~8월 6일까지
▶지급방식: 기프트카드개념의 선불카드
▶지급일정: 신청 즉시 교부
▶신청방법: 본인의 소재지의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
▷신분증 제시 + 신청서 제출
▷세대주가 세대원 포함하여 일괄 신청이 원칙
(세대원 또는 제3자가 대리 신청 가능 → 위임동의서 및 위임자 신분증 지참)
▷요일별 신청 운영(출생년도 끝자리 로 5부제)
월:1,6 화:2,7 수:3,8 목:4,9 금:5,0 예)1982년출생 화요일 신청
▷7월10일(토),7월11일(일),7월17일(토),7월18일(일):출생년도 상관없이 신청가능
도내 14개 시 · 군이 동일하게 적용된다고 하지만
지역별 상황을 고려하여 9월3일까지 예외식 지급기한을 두는 곳도 있다고 하니
본인 소재지의 행정복지센터에 확인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전라북도가 오는 7월 5일 ~ 8월 6일까지
도민 1인당 1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지급 받아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 조금이나마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