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합쳐 육만원으로 호텔급 식사를..
서면에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두군데를 소개합니다.
1. 가비(GAVI)
와인 레스토랑이에요.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 입니다. 와인을 즐기시러 가도 되고.
저는 개인적으로 술을 별로 안마시는 지라. 음식을 먹으러 갑니다.
가격대는 패밀리 레스토랑과 비슷하거나 저렴하거나 합니다.
특급 안심 스테이크,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곁들인 마늘 올리브 오븐구이,. 예술입니다.
또, 해물크림스파게티..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맛나더군요, 두개 메뉴 추천합니다.
다른 것들도 다 괜찮았고요,
파인애플와인절임 토스트 에피타이저와 식사후에 나오는 에그타르트(?)와 와인셔벗도 참 맛나요.
오랜만에 조용하고 깔끔한 곳 알게되어 좋습니다
위치는(네이버 지도 인용)
서면 지하철역에서 교보 문고 방향으로 오시면 한전 (한국전력 )포장마차 골목이 있습니다. 서면 학원가 골목 쪽을 향하시면 현광 문리 학원있고 고시원 이 몇개 있습니다. 10여 미터 오시면 일월 주차장이 있고 옆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근처에 (s dvd 감상실, 바베큐 켐프, 가마메, 돈독, 보물섬, 간사이, 퍼플bee ) 라는 간판이 보이신다면 곧 gavi를 만나실수 있습니다.
2. 이쉬(ICI)
여기도 와인레스토랑 입니다. 여기 쉐프님은 좀 독특한 음식을 만들어 내는 것 같아요
이 곳 역시 가비만큼 조용하고 안락합니다.
특히 돼지고기 파인애플 파슬리 스테이크는 처음 맛보는 신선함이었어요
샐러드 종류도 다 맛있었고요,
하나 하나 심혈을 기울여 만든 듯... 맛있어요!!!!
위치는(네이버 지도 인용)
부산 지하철을 이용하시면 1호선이나 2호선을 통해 서면역에서 내리신 후 2번 출구 우리은행 방향으로 나오셔서 도보로 약 30m 걸어오셔서 픽스딕스와 메시아 무용복 사잇길로 들어오신 후 약 30m쯤 오시면 원플러스 25시 편의점 옆 2층에 검은색 바탕에 녹색글씨로 쓰여진 Wine Rest. ICI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버스: 서면동보서적, 우리은행, 쥬디스태화 정류장에 하차하신 후 오시면 됩니다.
먹거리 좋아하시는 분들, 서면 레스토랑 투어 한번 하시는 건 어때요,,
요즘 서면 곳곳에 조그맣게 예쁜 가게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새로 생기는 서면 특화거리도 서울 신사동 가로수 길 처럼 번창하였으면 해요,
쇼핑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맛난 것도 먹고~
많은 사람들이 찾을 수 있도록!!
|
첫댓글 이런 곳에서 하루를 보내려면 아주 특별한 날이 되야 가볼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알고 계신 조그맣고 예쁜 가게도 소개해 주셨음 더 좋을 것 같아요.
서면에는 저렴한 음식부터 고가의 음식까지 정말 다양한 것 같습니다.
조그맣고 예쁜 커피숍,.,, 많아요,., 서면에 중앙중학교 맞은편에.. add5g(에드오그람이라고) 머핀 맛나게 하는 곳 있고요,,
동보서적 뒷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커피공장이라고 있는데 (이층) 커피가 저렴하고 맛나요@
날잡아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