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기 개설을 위해 도림동성당으로 물품이공 완료하였습니다.애써주신 형제님들 감사합니다.도림동성당 참 좋네요 44기 기대가 됩니다.
첫댓글 44기봉사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항상 사랑으로 이끌어주시는 형제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
첫댓글 44기봉사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항상 사랑으로 이끌어주시는 형제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