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제1회 재경능인37 동기회장배 당구대회 행사 결과 보고
2018년 8월18일 재경능인37 동기회장배 당구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많은 동기들의 지원과 관심속에 차질없이 준비되었고 현금 및 물품찬조로
더욱 풍성하게 치뤄졌습니다.
재경동기34명과 대구동기9명 총43명이 참석하여 동기들의 단합과 화합의장이
되었습니다.
경기결과 반대항 3쿠션은 우승 9반, 준우승6반, 3등3반이 차지하였고, 하이런상
김석수(6개), 응원상 2반(8명참석), 개인4구전 우승 이동현동기가 차지했습니다.
경기후 수상팀들의 상금을 찬조하여 뒷풀이 및 대구동기들의 귀향경비를 지원해주는등 동기들간의 즐겁고 훈훈한 정을 나눌수있는 행사였습니다.
----해외동기들 축전행사---
재경 37기 동기회장배 당구대회를 멀리 태평양너머에서도 격하게 축하합니다.
같이하지 못하는 아쉬움이야 어찌 말로 다하리오마는 마음만이라도 그대들과 함께 웃고 즐기고 먹고
마시면서 친교의 시간을 같이 하겠습니다.
어쩌다보니 직장생활을 해외로 굴러다니다가 새롭게 시작하는 인생 2막도 남의나라 땅에서 시작하게되어 우리 37기 그대들과 같은하늘 아래에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소중한 만남의 시간과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없다는 현실이 가슴아프고 억울하기도 하지만, 매일 아침이면 동기카톡방 문을 설레이는 마음으로 열면서 기분좋게 시작하고, 매주 매목당 소식으로 잊혀져가는 큐걸이를 점검하고 맛난 음식에 소맥한잔 걸치면서 살아가는 이바구에 그리고 가끔씩은 동네 노래방에서 한곡조에 한바퀴 돌리는 행운도 누릴수 있다는게 얼마나 고맙고 행복한지 모릅니다.
재경 37기 동기회와 매목당 모임이 사랑하는 37기 친우들간의 우정과 화합 그리고 결속을 다지는 멋진 만남의 장으로 지속되고 더욱 발전해 나가기를 고대해 봅니다.
재경 37기동기회장배 당구대회가 많은 친구들의 관심과 참여로 즐겁고 행복한 행사가 되기를 기원하고 응원드리며, 건강과 행운이 우리 37기 모든 동기들과 늘 함께 하기를 빌어 봅니다.
태평양너머 대서양 연안에서 이종화
37기 동기여러분들의 우애와단결이 이곳중국에서 내가 살아가는 원동력입니다. 항상 올라온글들을 보는재미로 향수를 달래곤합니다. 저도 여러행사에 참여토록 노력하겠읍니다. 당구대회 축하하며 동기들 모두에게 항상건강하고 재미있는 일만 생기길 기원합니다. 중국옌타이에서 최학순
금번 8월18일 서울에서 열리는 재경능인 37기
회장배 당구대회에 전국에 있는 많은 동기들이 참석하여 우정을 돈독히 나누고 친목과 화합의 장이 되길 바라고 큰 대회인만큼 풍성하고 무사히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멀리 인니에서도 열렬히 기원합니다.
인도네시아에서 곽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