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인재상의 목적(G2) |
|
|
|
G2란 '사람의 성장(Growth of People)을 통해 사업의 성장(Growth of Business)을이룬다' 에서 따온 Growth of People 과 Growth of Business 의 약자입니다. 발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에서 도전성과 창조성을 갖고 다가오는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끊임없는 생각과 자기 현실을 추구, 개인 및 조직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뜨거운 열정과 자세를 겸비하고자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
|
|
|
기업과 개인 |
|
|
기업의 성패는 구성원에게 달려있습니다. 기업을 성장시키는 것은 곧 인재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기업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 그 기업에 맞는 인재를 양성하고 인재는 자신의 역량과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회사와 함께 성장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기업 대 개인이 아닌 앞으로 우리가 추구해야 할 기업과 개인인 것입니다.
|
|
|
|
NRC 인재상 |
|
|
새로운 아이디어로 변화의 주체가 될 수 있는 인재 지속적인 자기 계발을 통해 발전하는 인재 성공의 신화창조를 위해 긍정적 사고를 갖고 행동하는 인재 너와 나는 하나라는 생각을 갖고 서로를 사랑하고 아낄 줄 아는 인재
|
|
|
NRC와 개인 |
|
|
회사는 전문인을 양성하기 위한 동기를 개인에게 부여하며,개인은 자기개발을 통한 회사발전에 이바지하여 개개인의 역량개발을 통한 회사의 성장으로 창조적이며 전문가 다운 인재을 육성하여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돋음하는 BIG5을 지향한다. |
|
|
|
|
|
CEO 인사말 |
|
|
존경하는 앤알커뮤니케이션회원여러분
국내이동통신시장에 KTF선불요금제를 처음 소개하여 N.W.M 방식으로 서비스를 실시한지 4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앤알커뮤니케이션은 선불요금제 서비스의 불모지였던 국내 통신시장에서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여 시장을 창조하고 선불 시장을 선점하였습니다. 이는 그 동안 여러 굴곡에도 불구하고 꿋꿋이 버팀목이 되어 주신 앤알커뮤니케이션 회원님들의 노력이었음을 저는 잘 알고 있습니다. 그 정열과 믿음, 열린 마음에 다시 한 번 임직원을 대표하여 회원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
|
| |
|
|
앤알커뮤니케이션 회원여러분 앤알커뮤니케이션은 21세기 정보통신의 새 가치창조를 통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며, 유통산업의 새 패러다임을 제시하여 유통산업발전에 기여하고, 고객만족을 실현한다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1999년 12월 8일 설립하여 KTF와의 전략적 제휴로 국내 최초로 선진국형 이동전화 서비스인 KTF선불요금제 상품을 공급하여 현재 통신유통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였습니다.
|
|
|
앤알커뮤니케이션의 발전과정에서 무엇보다 저의 화두로 가슴 속에 지녀온 것이 바로 회원여러분이었습니다. 회사의 창립에서부터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회사와 회원들간의 원활한 의사소통과 열린 마음이라는 것을 깨달았으며, 이제는 앤알커뮤니케이션 성장의 과실을 회원여러분의 사업확대와 복리증진을 위해 투자해야 할 때가 왔음을 절감하였습니다. 그 작은 실천으로 앤알커뮤니케이션은 지난 3월 약 5만 여 종의 생필품을 구비한 NRC SHOP을 오픈하여 회원여러분의 실생활에서 필요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하시고, 이를 통한 수익 창출도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삼성화재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탄생한 NRC 회원사랑 교통상해보험의 개발과 회원서비스는 이러한 제 의지를 회원여러분께 보여드리는 시금석이 되었다고 자부합니다.
|
|
|
또한 회원정보를 포함한 각종 정보를 실시간으로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받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였으며, 각종 컨텐츠의 지속적인 개발을 통하여 급변하는 시장환경에서 앤알커뮤니케이션 회원여러분이 N.W.M 업계의 선도적인 위치에 자리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
|
|
앤알커뮤니케이션 회원여러분 지금껏 우리가 밟아온 길은 시작에 불과하다고 생각됩니다. 이제 앤알커뮤니케이션은 통신시장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 체계적인 투자와 능동적인 대처로 이동통신시장에서의 초고속 성장신화를 이어갈 것이며, 무선 인터넷망 시장을 망라한 정보통신 선불요금제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켜 선도자적 위치를 확고히 할 것입니다.
|
|
|
앤알커뮤니케이션은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투명하고 정직한 기업경영을 바탕으로 세계정보통신산업의 발전과정에 발 맞추어 첨단상품의 개발과 서비스로 회원 여러분들의 성공적인 사업수행의 견실한 파트너로서 그 역할을 다할 것을 다시 한 번 더 약속 드립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행복과 환한 미소가 퍼져 나가길 바라며….. |
|
|
|
| | |
|
|
|
|
|
|
NRC가족 '사랑의 보금자리' 후원 및 봉사활동 |
|
|
|
창립4주년 The 5th NRC 컨벤션 개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 |
|
인터넷 교육상품 ‘에듀드림 선불상품(고등부)’ 추가 출시 |
|
다목적 영상전화/영상회의 서비스 ‘보임 선불상품(6/12개월권)’ 추가 출시 |
|
제1회 직접판매세계전시회 참가 (서울무역전시장) |
|
다목적 영상전화/영상회의 서비스 ‘보임 선불상품(1개월권)’ 출시 |
|
국내최초 초고속인터넷 선불 서비스 '데이콤 보라홈넷 선불상품' 출시 |
|
회원 40만명 돌파 |
|
인터넷 교육상품 ‘에듀드림 선불상품(중등부)’ 출시 |
|
2003 success 컨벤션 개최 (대구 전시 컨벤션센터) |
|
홈페이지개편 (회사공식사이트,회원용사이트,회원까페 오픈) |
|
삼성화재 해상보험(주)와 전략적제휴 |
|
NRC 회원사랑 교통상해보험 서비스 개발 |
|
쇼핑몰 운영및 서비스대행 M2M Global사와 전략적제휴 |
|
NRC 회원전용몰 shop.nrcom.com 오픈 |
|
랑드르비 화장품 신상품 출시 |
(여성기초3종세트, 스페셜케어3종세트, 남성기초2종세트) |
|
2003 NRC new vision 컨벤션 개최 (대구 전시 컨벤션센터) |
|
본사직영 픽업센터 오픈(창원픽업) |
|
|
|
The 4th NRC 창립3주년 컨벤션 개최 (서울 올림픽 펜싱경기장) |
|
회원 30만명 돌파 |
|
The 3rd NRC 컨벤션 개최 (대전 충무 체육관) |
|
(주)나라콤에서 (주)앤알커뮤니케이션으로 사명 변경 |
|
신임대표이사 취임 (조창식 사장) |
|
본사 직영 픽업센타 OPEN (제주, 대전, 서울방배, 익산, 포항, 청주) |
|
나라콤 기능성 식품 4종 추가 출시-키토비아, 베타킹, 헬리코 - Y, 콜다운 |
|
|
회원 20만명 돌파 |
|
|
|
The 2nd 나라콤 창립 2주년 컨벤션 (서울 올림픽 펜싱경기장) |
|
바이오벤쳐사업단(주)와 전략적 제휴 |
|
홈페이지 개편 및 회원 전용몰 오픈 |
|
나라콤 기능성 식품 4종 추가 출시-나라생식,나라유산균,나라비타,나라키드 |
|
랑드르비 여성기초화장품 3종 출시 |
|
회원 10만명 돌파 |
|
한마음 전진대회 개최(대전 충무체육관) |
|
나라콤 캐릭터 "콤피" 탄생 선포식 |
|
본사직영 픽업센터 OPEN (부산, 울산, 수원, 강릉) |
|
한마음전진대회개최 (한나라당 연수원) |
|
본사직영 픽업센타 OPEN (광주, 대구) |
|
LG 캐피탈 (주)와 업무 제휴 → (나라콤 - LG 카드 발급) |
|
나라콤 랑드르비 여성 기능성 화장품 4종 출시 |
|
|
|
The 1st 나라콤 창립 1주년 컨벤션(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 |
|
전자상거래 OPEN 세미나 (서울팔레스호텔) |
|
전자상거래 통신판매업 등록 |
|
(주)나라콤 사업홍보 세미나 개최 (분당주택전시장) |
|
KTF선불요금제 영업개시 |
|
|
|
|
|
한국통신프리텔, 대우정보시스템과의 계약을 통한 전략적 제휴 |
|
(016선불카드 유통 및 인터넷 전자상거래 추진 합의) |
|
사업자 등록 |
|
나라콤 OPEN 세미나 (대전 홍인호텔) |
|
주식회사 나라콤 법인 설립 |
|
회사 설립 준비위원회 발족 | |
|
|
|
|
|
|
|
|
|
|
|
|
|
통신서비스를 통해 형성한 최강의 Community는 21세기 정보통신 산업의 핵심가치로서, NRC는 국내 초유의 Value-Company로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합니다.
<회원감동경영>으로 회원이 미처 생각하지 못하시는 작은 부분까지 먼저 제공하는 회원 최우선서비스를 도모합니다.
<신뢰경영>으로 원칙을 중시하는 정도경영을 통해 믿을 수 있는 기업, 존경 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프로경영>으로 최고의 상품만을 개발하여 서비스하며, 업무의 질과 효율을 극대화하여 최상의전문화 경영을 추진합니다.
정보통신 시장 변화의 창조자로서 ㈜앤알커뮤니케이션의 비전은 현란하게 진보하고 있는 국내외통신기술의 발전과 그 궤를 같이 할 것입니다.
투명하고 정직한 경영, 직원들의 업무능력과 서비스 마인드제고, 과감한 연구개발 투자 그리고, 회원과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첨단신상품의 개발로미래시장을 창조할 것이며, NRC회원분들이 정보통신 선불사업의 가치를 인정하며 네트워커로서의 비젼을 확신하고, 긍정적 사고(TurnKey System)의 전환과 뉴프론티어로서의 연구자세를 가지고, 네트워크마케팅/상품/조직을 망라하는 전문 컨설턴트가 될 수 있는 여건을 제공할 것 입니다.
첨단 정보통신기술기반위에서 네크워크마케팅을 활용한 회원소득의 극대화와 생활 속의 네트워크마케팅실현으로 기술창조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 할 것 입니다. |
|
|
|
|
|
|
|
|
|
KTF -1999.12 |
|
|
|
|
1997년 10월 꿈의 이동통신으로 불리운 PCS 전국상용서비스 개시 이래 KTF는 ‘세계 최단기간 최다가입자 확보’라는 양적인 성장과 더불어 정보통신부가 주관하고 “정보통신 서비스 품질평가 협의회”가 실시한 이동통신사의 통화품질평가에서도 1위를 차지 하는 질적인 성장의 조화 속에 2002년 6월에는 세계적 권위의 경제 주간지인 Business Week誌가 발표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세계 4위로, 통신기업 중 세계 1위로 선정됨으로써 당찬 역량을 세계에 떨치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정보통신 기업이다. |
|
|
인류가 추구하는 무한 통신 세계를 실현하는 세계초일류 이동통신기업을 목표로 숨가쁘게 달려온 KTF 향후 급변하는 통신시장 속에서 제3세대 이동통신 서비스의 성공적인 개막과 한 차원 높은 무선인터넷 서비스 구현으로 차세대 이동통신의 세계표준을 선도하며, 세계 일류의 기술과 서비스로 앞서 나갈 것이며 지난 1999년말 통신시장의 변화와 새로운 시장창조를 위한 선구자적 입장에서 NRC를 통하여 선진국형 이동전화서비스인 KTF선불요금제서비스를 출시하고 지속적인 사업영역 확대와 특화서비스 구현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
|
|
|
|
데이콤- 2003.8 |
|
|
|
지난 '82년 국내 처음으로 한국데이타통신(주)라는 데이타통신 전문회사로 출발한 데이콤은 기업 통신망 구축을 위한 국내외 전용회선서비스를 시작으로 PC통신 천리안, 국제전화 002, 데이콤 시외전화, 인터넷 회선 보라넷 등 각종 정보통신 서비스와 국가 행정전산망, 서울 올림픽 전산망을 개발 운영하는 등의 성과에 힘입어 '98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ISP 사업자로 선정되는 등 토탈 인터넷솔루션 업체로서 그 입지를 확고히 해가고 있습니다. |
|
|
|
|
삼성화재 - 2003.3 |
|
|
|
|
FY’01 손해보험사 경영평가에서 지급여력비율, 총매출, 총자산, 비상위험준비금 등에서 절대적인 1위를 차지하며 국내 민간기업 중 최고신용등급을 가진 삼성화재는 손해보험업계와 네트워크마케팅업계 최초로 자사의 핵심 역량을 공유하며 상호보완 및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경쟁력 향상과 이익을 도모하기 위해 NRC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KTF선불요금제 가입고객과 NRC회원의 복리 증진을 위한 “NRC회원사랑 교통상해보험”을 개발하고, 향후 양사간 적극적인 제휴 마케팅을 통해 관련업계 대표주자로서의 위상 구축에 매진하고있다. |
|
|
|
|
바이오벤쳐사업단㈜ - 2001.12 |
|
|
|
한국바이오벤처협회 소속 회원사 중 개발력과 상품성을 인정 받고 있는 유수의 바이오벤처기업들 가운데 14개사의 지분참여를 통하여 원재료 및 우수 기능성 식·음료, 의약식품 등의 개발, 생산 및 판매를 하기 위해서 설립된 바이오벤처기업 공동마케팅 지주회사인 바이오벤쳐사업단㈜은 21세기 국가적 핵심 사업인 생명공학 분야의 선도적 역할을 위하여 NRC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기능성식품 개발과 공급을 개시하며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보나 나은 상품의 공급을 위하여 주력하고 있다. |
|
|
|
|
㈜한국콜마 - 2003.3 |
|
|
|
|
지난 5월 화장품과 패션의 유행을 리드해 가고 있는 미국의 대형 화장용품 메이커인 KISS사와 LA의 패션메이커 FOREVER21사에 총규모 300만개(매출액 400만불)수출로 선진화장품시장에서 화장품 기술수준을 인정 받는 쾌거를 이룩한 한국콜마는 연매출 규모 600억원 규모의 증권거래소 상장기업이다. 한국콜마㈜는 총생산량의 90%이상을 ODM방식으로 생산하는 연구개발 및 생산전문기업으로서 이번에 그 기술력의 총아인 랑드르비 여성기초 3종, 여성기능 3종, 남성기초 2종 SET를 NRC에 독점으로 공급하면서 Outsourcing전문회사로서의 위상 제고와 매출 증대라는 과제를 동시에 풀어나가고 있다. 참고로 한국콜마㈜는 CGMP적합업체, KGMP적합업체, ISO9001인증기업으로서 INNO-BIZ중소기업으로 선정되어 있다.
|
|
|
|
|
M2M Global - 2003.2 |
|
|
|
|
국내 업종별 대표적 e-Marketplace 기업들의 공동 출자로 설립된 Grand e-Marketplace기업인 M2M Global은 참여기업 협력화를 통한 업무 효율 극대화와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One-Stop 체계를 지원하는 전문기업으로서 NRC e-Biz의 성공적 진출과 공동이익창출을 위해 총괄적 e-Biz 솔류션 인프라 구축과 운영대행, 마케팅 지원 등의 운영서비스를 위해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지난 2월 첫 산실로 “NRC회원 전용몰”을 오픈하였다. |
|
|
|
|
|
|
|
|
|
센타명 |
전화번호 |
팩스 |
주소 |
사진 |
지도 |
강릉영업소 |
033-642-2016 |
033-642-4016 |
강원도 강릉시 옥천동 140-2 원복빌딩 5층 |
클릭 |
|
|
광주영업소 |
062-528-2016 |
062-529-2016 |
광주시 북구 중흥동 656-9 청송빌딩 2층 |
클릭 |
|
|
대구영업소 |
053-600-3016 |
053-252-9016 |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동 375번지 알리안츠타워13층 |
클릭 |
|
|
대전영업소 |
042-483-6016 |
042-483-8016 |
대전시 서구 탄방동 766번지 대원빌딩 3층 |
|
|
|
부산영업소 |
051-807-0016 |
051-807-0658 |
부산시 부산진구 부암1동 666-16 부산진구청 1110호 |
클릭 |
|
|
서울영업소 |
02-565-6016 |
02-564-8016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48-1 BYC빌딩 2층 |
|
|
|
울산영업소 |
052-261-3016 |
052-271-0164 |
울산광역시 달동 1326-9 4층 |
|
|
|
전주영업소 |
063-275-8016 |
063-253-8016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 1가 380-9 송천신협 3층 |
|
|
|
제주영업소 |
064-748-6016 |
064-713-5016 |
제주도 제주시 연동 302-8번지 3층 |
|
|
|
창원영업소 |
055-238-3106 |
055-238-3108 |
경남 창원시 봉곡동 37-3번지 청마빌딩 402호 |
|
|
|
청주영업소 |
043-273-4217 |
043-273-4218 |
청주시 흥덕구 운천동 1567 번지 덕인빌딩 3층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