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인천 맛집 멋집 원문보기 글쓴이: 광팔이
* 저작권자로부터 허락받지 않은 자료를 무단 게재, 복제, 배포 금지합니다. * 게시판에 게시된 내용(자료 및 정보)에서 파생되는 문제는 전적으로 해당 게시물을 게시한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1. 상 호 : 정아 식당 2. 전화번호 : 032)513-1576 3. 대표메뉴 : 꼬막무침. 닭도리탕. 버섯탕~~ 4. 메뉴가격 : 6천원~ 5. 위 치 : 산곡동 롯데마트 건너 버류정류장 뒤로 30M 우측 골목안~ 6. 음 식 맛 : 가서 느껴보세요~~ 배고플때 먹어야 된다는거~ 7. 서 비 스 : 메쥬는 나오는데 주류는 알아서 꺼내드시는 센스~ 바쁘시니까~ 8. 주 차 : 못 들어감~ 롯데마트에서 살짝 실례후 걸어가시면~ 9. 음식재탕여부(손님이 먹던 음식 다시 내어오는것) : 잘모르겟슴 다른 반찬들이 몇가지 안되어서~ 10. 하고싶은 말 : 고향의 옛정취~ 들어가는 입구에서 부터 가게 찾는데까지 입구들어가기전 느끼는 분위기는 절 표시있는 점집들이 여기저기있는걸루~ 입구에 들어서자~ 아주머니와 할머님의 꼬막까는 향기로 그윽합니다. 닭도리탕을 대짜리가 15,000인데 4분이 먹고 남느다는거~ 그럼 3명정도는 9천원짜리 소 시켜도 무방한줄 아뢰오! 닭도리탕 나오는 시간 10여분 이상 그럼 그전에 꼬막을 6천원짜리 시켜 드시면 다까서 무쳐주는 양또한 소주 2병은 먹어도 될듯~그리고 닭도리탕으로 술잔을 기울이면서 술 추가로 먹은 주류 값 6,000(꼬막무침)+9,000(닭도리탕)+1만원(소주5병)+6,000(맥주4홉) = 31,000원임 아직도 소주 병에 2천원 하는집이 있었구나~ 하는 의아함 맥주 4홉이 3천원 참말로~ 무지싸게 잘먹었다는 느낌을 받았슴. 횐님께서도 느껴보셨는지요???? 느껴보세요!!
모르실까봐 가게 들어가기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저멀리 식당이라고 보이는곳~ 조그만한 간판이 있는데~ 간판쪽이 아니고 왼쪽 허름한 곳입니다. 바로 이곳이 제가 추천하는 정아 식당이옵니다. 입구는 작지만 홀이 10개정도~ 할머님께서 아이구 나 그런거 안할래 하시며~ 예전에 TV에 욕쟁이 할머니라고 오해 받으신적이 계시다고~ 웬 그런 소리를~ 좀 살짝 무뚝뚝하신것은 있으시지만~ 나름대로 저언 무지 정겨운 할머니님이셨습니다. 그래서 음식은 나중에 설득후 찍도록 하고요~~
일단 회원님께서 확인하시기를 사진 찍히는걸 원치 않으심~ 맛과 써비스는 회원님께서 느껴보시기를~ 테이블이 10테이블 되는데~ 가끔 자리가 꽉차~ 10여분 정도 기다릴수도 낮에는 좀 한가하긴 해 요~낯술 하시는 분들은 별로~ 12시부터 시작된 릴레이번개 최장시간 ~기록을 이어가며~ 계속되는 추억의 사진들 올라갑니다.
이게 버섯전골 8천원짜리입니다.
닭도리탕 중짜리 12,000원 누가 한번 한번 퍼 드셨삼~ 꼬막을 까 먹고 양념에 비벼드시는 그맛~~
번개때 찍은 사진 올려봅니다. |
첫댓글 여기 재개발 들어간장소 같은디??
빨리 가 봐야 겠는 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