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은 일본의 jwic.com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이 사건의 성격을 어느 정도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창녀」로서 「진홍색 야수」(국제연합)에게 협력해 온
워치타워협회
(각주-과거의 출판물은 신세계역 표현인 “진홍색 야수”를 개역한글판 단어 “붉은빛짐승”으로 표현했음.)
조금이라도 여호와의 증인에 관해서 지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워치타워협회가 여호와의 증인에게 유엔을 어떻게 보도록 가르쳐 왔는가를, 잘 알고 있습니다. 유엔의 전신인 국제연맹을 포함하여, 워치타워협회는 유엔을 일관되게, 계시록에 나오는 「진홍색 야수」로서, 거기에 협력하는 모든 다른 종교를 「큰 바빌론, 창녀」라고 하면서 최대한의 경멸의 말을 내던져 왔습니다.
**** [계시록 그 웅대한 절정은 가까웠다.]책
제 33장 “악명 높은 음녀에 대한 심판” ****국제 연맹을 계승한 조직인 국제 연합은 어떻습니까? 시초부터, 이 단체의 등에는 큰 음녀가 타고 있었는데, 이 음녀는 그 단체와 드러내 놓고 교제하면서 그것의 운명을 좌우하려고 하였습니다. 예를 들면, 국제 연합 창립 20주년인 1965년 6월에, 로마 가톨릭과 동방 정교회의 대표자들은 프로테스탄트, 유대교, 힌두교, 불교 및 이슬람교 대표자들과 더불어―20억 지상 인구를 대표한다고 말하면서―샌프란시스코에 함께 모여 자신들이 UN을 지원하고 찬양한다는 사실을 널리 알렸습니다.
워치타워협회의 교리에 의하면, 이러한 유엔과 교제하는 「거짓종교」에는 여호와의 축복이 없으며, 이것들은 이윽고 멸망 받아야 할 것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유엔은 「멸망의 가증한 것」이라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 파수대 84년 12월 15일호 18면
전 인류를 축복하기 위해 구원받은 “온 ‘이스라엘’” ***사실, UN은 ‘아브라함’의 “씨”가 다스리는 하나님의 왕국을 훼방하고 있읍니다. 따라서 그것은 현대의 “멸망의 가증한 것”입니다. (마태 24:15) 그렇습니다. 그리스도교국의 교직자들과 ‘유대’교의 ‘랍비’들이 그 기구에 하늘의 축복이 있을 것을 기도한다 할지라도 UN은 결코 축복이 못됩니다. 그것은 참으로 “이 세상 신” ‘사단’ 마귀의 보이는 정치적, 상업적 조직인 “짐승의 형상”입니다. 그러므로 UN은 조만간 그 짐승같은 조직과 함께 멸망될 것입니다.―계시 13:1-18, 신세; 고린도 후 4:4.
이 유엔에 대한 견해는, 1997년의 파수대지에서도 반복해서 배우고 있습니다.
*** 파수대 97년 5월1일호 17면.
거짓 사자들에게는 평화가 없다 ***먼저, 그토록 빈번히 유엔과 극도로 우호적인 관계를 맺어 왔던 세상의 거짓 종교들 앞에는 무슨 일이 놓여 있습니까? 거짓 종교들은 우상 숭배로 가득 찬 하나의 근원, 즉 고대 바빌론(바벨론)의 후손들입니다. 적절하게도, 계시 17:5에서는 그들이 “큰 바빌론, 창녀들과 땅의 혐오스러운 것들의 어미”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예레미야는 이 위선적인 집단의 멸망에 관해 묘사하였습니다. 창녀와도 같이, 그들은 땅의 정치인들을 유혹하고 유엔에게 아첨하며 그 회원국들인 정치 세력들과 불법적인 관계를 맺어 왔습니다.
유엔의 웹 사이트를 상세히 조사한 현재 혹은 이전의 여호와의 증인들은, 워치타워협회가 NGO(비정부기구)로서 등록되어 있다는 것을 찾아내고 반신반의 하면서도 워치타워협회와 유엔에 대해 그 신빙성을 분명히 하도록 요구해 왔습니다. NGO라는 것은 Non-Governmental Organization 의 약자로서, 유엔과 정부 이외의 민간단체와의 협력 관계에 대해 정한 국제연합헌장 제 71조 중에서 정의되고 있는 단체이며, 그 참가에는 국제연합헌장의 존중과 유엔에의 협력이 조건이 되고 있습니다. 이 사실에 직면한, 워치타워협회에 충실한 여호와의 증인들이 처음에는, “이것은 실수다”, 혹은 “유언비어다”라고 하면서, 조직이 「진홍색 야수」와 협력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것으로 정리하려고 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 문제는, 10월 11일자 유엔으로부터의 편지에 의해서 그 전모가 밝혀졌습니다. 유엔의 NGO 섹션의 치프, 폴·헷펠씨는, 그 편지 중에서, 워치타워협회가 1991년에 NGO로서 유엔의 홍보부문(DPI)에 협력하는 것을 신청해 1992년에 워치타워의 유엔에 대한 협력이 승인된 것을 확인해 주고 있습니다. 특히 흥미로운 것은, 헷펠씨가, 「DPI에의 협력을 받아들이는 것으로, 워치타워협회는, 국제연합헌장의 원칙에의 지지와 존중을 포함한 참가에 필요한 조건에 동의해 왔다」라고 말한 점입니다.
참고로 아래 사진은 국제연합 사이트에 나오는 일부 비정부기구 명단이 나오는 한 페이지의 화면입니다. (아래에서 부터 위쪽으로 여덟번째 줄에 워치타워성서책자협회가 나옵니다.)
한 가지 놀랄 만한 사실은, 워치타워협회가 2001년 10월에 갑자기, 유엔에 대해 NGO로서의 협력을 중지하고 싶다고 신청한 것입니다. 그 요청에 따라서, 유엔의 DPI는 10월 9일부로 워치타워협회를 NGO로부터 삭제했다고 합니다. 이 편지의 전체는 아래에 나오는 팩스를 복사한 사진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서신은 2001년 10월 11일자 서신입니다.)
실제로 유엔의 웹 사이트에서는, NGO의 유엔에 대한 협력조건으로서 다음의 4항목을 들고 있습니다.
1. 국제연합헌장의 이상을 공유할 것.
2. 운영은 비영리를 기반으로 둘 것.
3. 유엔에 관한 문제에 분명한 흥미를 갖고, 교육자, 보도 관계자, 정책 수행자, 상업
관계자 등에게 호소력이 있을 것.
4. NewsLetter나 홍보나 팜플렛을 출판하거나 컨퍼런스나 세미나를 주최하거나 보도
기관을 동원하거나 하여서, 유엔 활동에 관한 효과적인 정보 프로그램을 실시할
의무와 능력을 가질 것.
이와 관련하여 다시 한 사이트의 논평을 인용합니다.
[ 이번에 워치타워협회가 갑자기 유엔 협력 기관으로부터 탈퇴한 사실은, 그대로, 어둠속에서 10년간이나 아무렇지도 않게 「일곱 머리와 열 뿔을 가진 짐승」과 「창녀」로서 「불법적인 관계」를 가져 왔다는 것이, 워치타워협회에 있어 얼마나 꺼림칙한 것인지를 말해주는 것일 것입니다. 그것은 마치, 뇌물을 받아왔던 정치가가, 그 사실이 보도 기관에 의해 밝혀지자, 바로 그때 그 뇌물을 되돌려주고, 손을 씻으면서 그야말로 자신은 결백하다는 것을 증명하려고 하는 것과 같겠지요. ]
첫댓글 내가 여호와께 충절을 다하기 위해 군대 안가고 개 호로새끼 들어가며 빵에서 중립지킬때구만. 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