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디톡스♡ ☜
근원이 되는 필수적인 기름(Parent Essential Oils)
근본적으로 필수적인 기름(PEOs)는 모든 사람들이 필요한 귀중하고도 근본적으로 필수적인 기름을 보충하는 이상적인 방법이지만, 우리가 음식을 섭취하는 방법으로는 부족할 지도 모릅니다. 우리의 몸은 근본적으로 필수적인 기름을 만들 수 없습니다; 그것들은 음식을 가공함으로 부터 얻어야 하며 우리 몸의 세포들은 모두 적당한 기능을 발휘하기 위하여 그것들이 필요합니다.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음식가공(과정)은 이들 섬세한 기름을 파괴하므로 그 결과는 재난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 문 제 점
PEOs는 음식에서 출발하나 음식 가공업자가 가공을 마칠 때 까지 이들 귀중한 영양소들은 건강치 못한 전이지방으로 전환되거나 제거되며, 혹은 불활성화 됩니다. 음식가공(과정)은 보충하는 것에 의해 최소화되어질 수 있는 위험요소이긴 하나 극복(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제공합니다. 화학적인 가공(과정)과 고열은 PEOs와 다른 불포화 기름들을 전이지방으로 변형시킵니다. 당신은 최근에 전이지방에 의한 손상에 대하여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의 식욕은 우리의 몸이 우리에게 귀중하고 필수적인 기름인 그것을 줄 것이라는 희망을 갖고 있기 때문에 항상 “on"상태에 머물러 있습니다. 아래는 우리가 사는 지역의 수퍼마켙에서 사고, 우리가 좋아하는 식당에서 먹는 기름과 같은, 음식가공업자들이 상업적인 조리용 기름을 만드는데 사용하는 전형적인 과정(단계)이며, 비록 우리가 그것을 소비하기를 원치 않는다 할 찌라도, 그것을 완벽하게 피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요리용 기름을 만드는 전형적인 음식가공과정]
씨앗, 견과류, 콩류를 원료로 사용 →세척→으깨거나 곤죽처럼 만든다→ 용매에 담근다(탄화수소 용매)→ 고체물질을 제거한다(약 167℃에서 불순물을 제거한다)→점성물질을 분리하려고 물과 섞는다→점성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회전 시킨다→알칼리 물질(배수 청소기에서 사용하는 가성알칼리 용액 같은 물질)을 넣고 잘 혼합한다→입자들을 제거하려고 회전 시킨다→약 127℃ 여과기에서 표백 한다→250℃에서 증기로 처리하고 진공 냉각하고 여과시킨다.→보존제와 거품방지제(실리콘)을 첨가 한다 →포장한다.
※ 해 결 책
우리들 중 많은 이들이 해로운 전이지방을 지나치게 섭취하고 있으며, 귀중한 PEOs를 함유하고 있는, 가공하지 않은 기름을 넉넉히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생선은 기름 주머니가 없으므로 생선기름 보충제를 만든다는 것은 기본적으로 생선 즙을 얻는 것입니다. 생선 즙은 당신이 필수지방산을 얻는데 있어 가장 나쁜 방법이므로, 이것이 우리 회사가 생선기름을 권하지 않는 이유 중의 하나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오염된 물의 공급입니다. 수은을 포함한 생선에 들어있는 독성 물질들은 이들 농축된 생선기름 속에서 점점 더 높은 농도로 확대될 것인데, 비록 생선기름 보충제가 해로운 독소들을 제거했다고 주장하고, 가공과정에는 그런 과정이 필요하지만 역시 천연 기름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농축된 생선기름으로 만드는 것을 주장하는 사람들이 이에 대해 부주의한 것을 원치 않습니다. 더 나아가, 생선은 우리가 얻으려고 노력하는 PEOs의 성질이 요구되지 않는 파생된 오메가-3 에서 높습니다. 대개 파생물(유도체)에 기초한 오메가-3 기름이 들어있는 생선기름을 신뢰하는 대신, 우리는 우리가 생각하는 과학에 기초한 근원이 되는(parent) 이상적인 오메가 6/3 조합을 얻으려고, 근원이 되는 오메가-3를 위해서는 건강에 좋은 아싸이베리를 추천합니다. 아싸이베리가 다른 장점은 다 접어두더라도 오메가 3,6,9의 비율이 가장 정확하게 들어있는 세계최고의 완전식품임은 모두가 말하고 있죠. 그걸 42주간 발효까지 시켜서 완전 원액으로 내놓은겁니다. 노화와 암을 빨아들이는 아싸이베리, 이런 말은 식품에게 함부로 쓸 수 없는 말입니다. 그런데 중앙일보 기사에서 노화와 암을 빨아들이는 아싸이베리 라는 말이 나온겁니다. 노화는 즉 몸에서 수분이 빠져 나가는 겁니다. peo는 우리 몸의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잡아주는 좋은 기름, 즉 그린오일이죠. 수분 섭취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수분을 잡아주는 역할은 더욱 중요합니다.
또한 과학에 기초한 적당한 PEOs의 비율은 또 달리 검토되어질 필요가 있는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영양학자들 사이에는 우리가 이미 식사에서 풍부한 오메가-6를 얻고 있다는 오해가 있습니다. 문제는 우리가 순수한 “근원이 되는” 오메가-6 기름을, 긴 보존기간을 얻기 위해, 대부분 식품제조자들에 의해 암 유발인자인 전이지방으로 전환시키거나 혹은 그것들이 효과가 없도록 만드는 몇 가지 방법으로 손상을 줄 것이므로 거의 얻지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더 나아가, 지극히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쉽게 심각한 건강문제를 야기할 수 있는 과잉의 오메가-3를 지나치게 섭취하도록 한다는 사실입니다. 순수한 맛을 가진 “근원이 되는” 오메가-6와 오메가-3가 우리 몸의 조직과 기관이 만들기 때문에 우리 몸의 97% 이상이 최소한 순수한 맛을 가진 “근원이 되는” 오메가-6와 오메가-3의 비율이 4/1이 되는 것을 필요로 합니다.
이 내용은 제가 이미 옥수수의 습격에서 오메가3와 오메가6의 비율은 1:4가 가장 좋다고 설명 해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