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그렇다면 고객은 언제 만족할까요? (여러분도 기업이자 동시에 고객인데요, 어느때 만족하셨습니까?)
- 간단하게 댓글로 남겨주세요~
> 정답은 다음 주에 계속됩니다.
p.s:아래는 min3272 님의 지난 주 답변이며 여러분에게 좋은 힌트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일단 '고객'이라함은 기업이 제공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사람을 뜻한다고 볼수있겠죠. 그런 고객이 '만족'하려면 자신이 상품을 구매하면서 지불한 돈을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아야겠죠. 이것은 꼭 상품만이 아니라, 그 상품을 구입하면서 받는 서비스나 기업의 이미지등을 모두 포함한 뜻으로써, 간단히 그 상품에 대해서 기업이 고객에게 해주는 모든 행위를 포함한다고 볼수 있겠습니다.
첫댓글 왕처럼 기분좋게 만들어 주는 서비스는 지갑 열게 만들죠^^
와우, 넘 멋진 대답입니다. 왕처럼 대우하면 왕의 지갑을, 걸인처럼 대우하면 걸인의 지갑을 여는 것, 그것이야말로 기업의 핵심 능력입니다. (신파일님, 박수 짝짝짝!!!!!!!!!!!!!!!!!!!!!!!!!!)
ㅎㅎ 한참이 지난후 읽으니 새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