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143
Abolish
백색
인스턴트
1WW
평원 카드 한 장을 버려서 Abolish의 마나 비용을 대신 지불할 수 있다.
목표 마법물체나 부여마법을 파괴한다.
특별
002/143
Aura Fracture
백색
부여마법
2W
대지 하나를 희생한다: 목표 부여마법을 파괴한다.
보통
003/143
Avatar of Hope
백색
생물-화신
6WW
4/9
비행
당신의 생명점이 3점 이하이면, Avatar of Hope를 사용하는 데 6이 덜 든다.
Avatar of Hope는 생물을 원하는 개수 만큼 방어할 수 있다.
희귀
004/143
Blessed Wind
백색
소서리
7WW
목표 플레이어의 생명점은 20이 된다.
희귀
005/143
Celestial Convergence
백색
부여마법
2WW
Celestial Convergence는 징조 카운터 일곱 개를 올린 채로 플레이에 들어온다.
당신의 업킵 시작에, Celestial Convergence 위의 징조 카운터 하나를 제거한다. Celestial Convergence 위에 징조 카운터가 없으면 생명점이 가장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이긴다. 플레이어 둘 이상의 생명점이 가장 높으면 게임은 무승부이다.
희귀
006/143
Diving Griffin
백색
생물-그리핀
1WW
2/2
비행
Diving Griffin은 공격하더라도 탭하지 않는다.
보통
007/143
Entangler
백색
부여마법: 생물
2WW
이 마법이 부여된 생물은 생물을 원하는 개수만큼 방어할 수 있다.
특별
008/143
Excise
백색
인스턴트
XW
공격하는 목표 생물의 조종자가 X를 지불하지 않으면 그 생물을 게임에서 제거한다.
보통
009/143
Flowering Field
백색
부여마법: 대지
1W
이 마법이 부여된 대지는 “T: 이번 턴에 목표 생물이나 플레이어가 다음에 입을 피해 1점을 방지한다..” 능력을 얻는다.
특별
010/143
Glittering Lion
백색
생물-고양이
2W
2/2
Glittering Lion이 입을 피해를 모두 방지한다.
3: 턴 끝까지, Glittering Lion은 “Glittering Lion이 입을 피해를 모두 방지한다.” 능력을 잃는다. 모든 플레이어가 이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특별
011/143
Glittering Lynx
백색
생물-고양이
W
1/1
Glittering Lynx가 입을 피해를 모두 방지한다.
2: 턴 끝까지, Glittering Lynx는 “Glittering Lynx가 입을 피해를 모두 방지한다.”능력을 잃는다. 모든 플레이어가 이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보통
012/143
Jeweled Spirit
백색
생물-영
3WW
3/3
비행
대지 두 개를 희생한다: Jeweled Spirit은 턴 끝까지 마법물체로부터 보호 또는 당신이 고른 색깔로부터 보호 능력을 얻는다.
희귀
013/143
Mageta the Lion
백색
생물 - 전문주술사, 전설
3WW
3/3
2WW, T, 카드 두 장을 버린다: Mageta the Lion을 제외한 모든 생물을 파괴한다. 이 생물들은 재생할 수 없다.
희귀
014/143
Mageta’s Boon
백색
부여마법: 생물
1W
인스턴트를 사용할 수 있는 순간에 Mageta’s Boon을 사용할 수 있다.
이 마법이 부여된 생물은 +1/+2를 얻는다.
보통
015/143
Mercenary Informer
백색
생물 - 반란군, 용병
2W
2/1
Mercenary Informer는 흑색 주문이나 능력의 목표가 되지 않는다.
2W: 목표 용병 카드를 소유자의 서고 맨 밑에 넣는다.
희귀
016/143
Mine Bearer
백색
생물- 병사
2W
1/1
T, Mine Bearer를 희생한다: 공격하는 목표 생물을 파괴한다.
보통
017/143
Mirror Strike
백색
인스턴트
3W
방어되지 않은 목표 생물의 전투 피해를 이번 턴에 당신 대신 그 생물의 조종자에게 입힌다.
특별
018/143
Reveille Squad
백색
생물 - 반란군
2WW
3/3
상대방이 당신을 공격할 때마다, Reveille Squad가 언탭되어 있으면, 당신은 당신이 조종하는 모든 생물을 언탭할 수 있다.
특별
019/143
Rhystic Circle
백색
부여마법
2WW
1: 어느 플레이어든지 1을 지불할 수 있다. 지불하지 않으면, 이번 턴에 당신이 고른 원천 하나가 당신에게 다음에 입힐 피해를 방지한다.
보통
020/143
Rhystic Shield
백색
인스턴트
1W
당신이 조종하는 모든 생물은 턴 끝까지 +0/+1을 얻는다. 어느 플레이어든지 2를 지불하지 않으면, 당신이 조종하는 모든 생물은 추가로 턴 끝까지 +0/+2를 얻는다.
보통
021/143
Samite Sanctuary
백색
부여마법
2W
2: 이번 턴에 목표 생물이 다음에 입을 피해 1점을 방지한다, 모든 플레이어가 이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희귀
022/143
Sheltering Prayers
백색
부여마법
W
플레이어가 대지를 3개 이하 조종하고 있으면 그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기본 대지는 주문이나 능력의 목표가 되지 않는다.
023/143
Shield Dancer
백색
생물-반란군
2W
1/3
2W:공격하는 목표 생물이 이번 턴에 Shiedl Dancer에게 입힐 전투 피해를 그 생물 자신에게
대신 입힌다.
특별
024/143
Shoul Charmer
백색
생물-반란군
2W
2/2
Shoul Charmer가 생물에게 전투피해를 입힐때마다, 그 생물의 조종자가 2를 지불하지 않으면 당신은 생명점2점을 얻는다.
보통
025/143
Sword Dancer
백색
생물-반란군
1W
1/2
WW:공격하는 목표 생물은 턴 끝까지 -1/-0을 얻는다.
특별
026/143
Trenching Steed
백색
생물-반란군
3W
2/3
대지 하나를 희생한다: Trenching Steed는 턴 끝까지 +0/+3을 얻는다.
보통
027/143
Troubled Healer
백색
생물-성직자
2W
1/2
대지 하나를 희생한다: 이번 턴에 목표생물이나 플레이어가 다음에 입힐 피해
2점을 방지한다.
보통
Blue 청색
028/143
Alexi, Zephyr Mage
청색
종류
생물 - 전문주술사, 전설
3UU
3/3
XU, T, 카드 두 장을 버린다: 목표 생물 X개를 소유자의 손으로 되돌린다.
희귀
029/143
Alexi’s Cloak
청색
부여마법: 생물
1U
인스턴트를 사용할 수 있는 순간에 Alexi’s Cloak을 사용할 수 있다.
이 마법이 부여된 생물은 주문이나 능력의 목표가 되지 않는다.
보통
030/143
Avatar of Will
청색
생물 - 화신
6UU
5/6
비행
상대방 한 명의 손에 카드가 한 장도 없으면 Avatar of Will을 사용하는 데 6이 덜 든다.
희귀
031/143
Coastal Hornclaw
청색
생물 - 새
4U
3/3
대지 하나를 희생한다: Coastal Hornclaw는 턴 끝까지 비행 능력을 얻는다.
보통
032/143
Denying Wind
청색
소서리
7UU
목표 플레이어의 서고에서 카드를 일곱 장까지 찾아 게임에서 제거한다. 그 뒤 그 플레이어는 자신의 서고를 섞는다.
희귀
033/143
Excavation
청색
부여마법
1U
1, 대지 하나를 희생한다: 카드 한 장을 뽑는다. 모든 플레이어가 이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특별
034/143
Foil
청색
인스턴트
2UU
섬 카드 한 장과 다른 카드 한 장을 버려서 Foil의 마나 비용을 대신 지불할 수 있다.
목표 주문을 무효화한다.
특별
035/143
Gulf Squid
청색
생물 - 야수
3U
2/2
Gulf Squid가 플레이에 들어올 때, 목표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모든 대지를 탭한다.
보통
036/143
Hazy Homunculus
청색
생물 - 환영
1U
1/1
언탭된 대지를 조종하는 플레이어는 Hazy Homunculus를 방어할 수 없다.
보통
037/143
Heightened Awareness
청색
부여마법
3UU
Heightened Awareness가 플레이에 들어오기 직전, 당신의 손에 든 카드를 모두 버린다.
당신의 드로우 소단계 시작에, 카드 한 장을 뽑는다.
희귀
038/143
Mana Vapors
청색
소서리
1U
목표 플레이어는 자신의 다음 번 언탭 소단계에 자신이 조종하는 대지를 언탭하지 않는다.
특별
039/143
Overburden
청색
부여마법
1U
플레이어가 생물 카드를 플레이에 들여올 때마다, 그 플레이어는 자신이 조종하는 대지 하나를 소유자의 손으로 되돌린다.
희귀
040/143
Psychic Theft
청색
소서리
1U
목표 플레이어의 손을 보고 인스턴트나 소서리 카드 한 장을 골라 그 카드를 게임에서 제거한다. 이 카드가 게임에서 제거되어 있는 동안 당신은 그 카드를 당신의 손에 있는 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이 이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턴 끝에 그 카드를 소유자의 손으로 되돌린다.
희귀
041/143
Quicksilver Wall
청색
생물 - 벽
2U
1/6
(벽은 공격할 수 없다.)
4: Quicksilver Wall을 소유자의 손으로 되돌린다. 모든 플레이어가 이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특별
042/143
Rethink
청색
인스턴트
2U
목표 주문의 조종자가 X를 지불하지 않으면 그 주문을 무효화한다. 이 때 X는 그 주문의 비용의 마나 개수이다.
보통
043/143
Rhystic Deluge
청색
부여마법
2U
U: 목표 생물의 조종자가 1을 지불하지 않으면 그 생물을 탭한다.
보통
044/143
Rhystic Scrying
청색
소서리
2UU
카드 세 장을 뽑는다. 그 뒤, 어느 플레이어든지 2를 지불하면 당신은 카드 세 장을 버린다.
특별
045/143
Rhystic Study
청색
부여마법
2U
상대방이 주문을 사용할 때마다, 그 플레이어가 1을 지불하지 않으면 당신은 카드 한 장을 뽑는다.
보통
046/143
Ribbon Snake
청색
생물 - 뱀
1UU
2/3
비행
2: Ribbon Snake는 턴 끝까지 비행 능력을 잃는다. 모든 플레이어가 이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보통
047/143
Shrouded Serpent
청색
생물 - 바다뱀
4UUU
4/4
Shrouded Serpent가 공격할 때마다, 방어하는 플레이어는 4를 지불할 수 있다. 지불하지 않으면 Shroud Serpent를 방어할 수 없다.
희귀
048/143
Spiketail Drake
청색
생물 - 드레이크
3UU
3/3
비행
Spiketail Drake를 희생한다: 목표 주문의 조종자가 3을 지불하지 않으면 그 주문을 무효화한다.
특별
049/143
Spiketail Hatchling
청색
생물 - 드레이크
1U
1/1
비행
Spiketail Hatchling을 희생한다: 목표 주문의 조종자가 1을 지불하지 않으면 그 주문을 무효화한다.
보통
050/143
Stormwatch Eagle
청색
생물 - 새
3U
2/1
비행
대지 하나를 희생한다: Stormwatch Eagle을 소유자의 손으로 되돌린다.
보통
051/143
Sunken Field
청색
부여마법: 대지
1U
이 마법이 부여된 대지는 “T: 목표 주문의 조종자가 1을 지불하지 않으면 그 주문을 무효화한다.” 능력을 얻는다.
특별
052/143
Troublesome Spirit
청색
생물 - 영
2UU
3/4
비행
당신의 턴 끝에, 당신이 조종하는 대지를 모두 탭한다.
희귀
053/143
Windscouter
청색
생물 - 배
3U
3/3
비행
Windscouter가 공격하거나 방어할 때마다, 전투 끝에 Windscouter를 소유자의 손으로 되돌린다.
특별
054/143
Withdraw
청색
인스턴트
UU
목표 생물을 소유자의 손으로 되돌린다. 그 뒤 다른 목표 생물의 조종자가 1을 지불하지 않으면 그 생물을 소유자의 손으로 되돌린다.
보통
Black 흑색
055/143
Agent of Shauku
흑색
생물 - 용병
1B
1/1
1B, 대지 하나를 희생한다: 목표 생물은 턴 끝까지 +2/+0을 얻는다.
보통
056/143
Avatar of Woe
흑색
생물 - 화신
6BB
6/5
모든 무덤에 있는 생물 카드 장수의 합이 열 장 이상이라면, Avatar of Woe를 사용하는 데 6이 덜 든다.
Avatar of Woe는 마법생물이나 흑색 생물로만 방어할 수 있다.
T: 목표 생물을 파괴한다. 이 생물은 재생할 수 없다.
희귀
057/143
Bog Elemental
흑색
생물 - 정령
3BB
5/4
백색으로부터 보호
당신의 업킵 시작에, 당신이 대지를 희생하지 않으면 Bog Elemental을 희생한다.
희귀
058/143
Bog Glider
흑색
생물 - 용병
2B
1/1
비행
T, 대지 하나를 희생한다: 당신의 서고에서 비용의 마나 개수가 2 이하인 용병 카드 한 장을 찾아 플레이에 들여온다. 그 뒤 당신의 서고를 섞는다.
보통
059/143
Chilling Apparition
흑색
생물 - 유령
2B
1/1
B: Chilling Apparition을 재생한다.
Chilling Arrarition이 플레이어에게 전투 피해를 입힐 때마다, 그 플레이어는 카드 한 장을 버린다.
특별
060/143
Coffin Puppets
흑색
생물 - 좀비
3BB
3/3
대지 두 개를 희생한다: Coffin Puppets를 플레이로 되돌린다. 이 능력은 당신의 업킵에, Coffin Puppets가 당신의 무덤에 있고 당신이 늪을 조종하고 있을 때에만 사용할 수 있다.
희귀
061/143
Death Charmer
흑색
생물 - 용병
2B
2/2
Death Charmer가 생물에게 전투 피해를 입힐 때마다, 그 생물의 조종자는 2를 지불하지 않으면 생명점 2점을 잃는다.
보통
062/143
Despoil
흑색
소서리
3B
목표 대지를 파괴한다. 이 대지의 조종자는 생명점 2점을 잃는다.
보통
063/143
Endbringer’s Revel
흑색
부여마법
2B
4: 무덤에 있는 목표 생물 카드를 소유자의 손으로 되돌린다. 모든 플레이어가 이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단, 이 능력은 소서리를 사용할 수 있는 순간에만 사용할 수 있다.
특별
064/143
Fen Stalker
흑색
생물 - 밤추적자
3B
3/2
당신이 언탭된 대지를 조종하지 않으면, Fen Stalker는 마법 생물이나 흑색 생물로만 방어할 수 있다.
보통
065/143
Flay
흑색
소서리
3B
목표 플레이어는 카드 한 장을 무작위로 버린다. 그 뒤 그 플레이어는 1을 지불하지 않으면 추가로 카드 한 장을 무작위로 버린다.
보통
066/143
Greel, Mind Raker
흑색
생물 - 전문주술사, 전설
3BB
3/3
XB, T, 카드 두 장을 버린다: 목표 플레이어는 카드 X장을 무작위로 버린다.
희귀
067/143
Greel’s Caress
흑색
부여마법: 생물
1B
인스턴트를 사용할 수 있는 순간에 Greel’s Caress를 사용할 수 있다.
이 마법이 부여된 생물은 -3/-0을 얻는다.
보통
068/143
Infernal Genesis
흑색
부여마법
4BB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의 업킵 시작에, 자신의 서고 맨 위의 카드를 자신의 무덤에 넣는다. 그 뒤 그 플레이어는 1/1 흑색 졸개 생물 토큰을 X개 플레이에 들여온다. 이 때, X는 무덤에 넣은 카드의 비용의 마나 개수이다.
희귀
069/143
Nakaya Shade
흑색
생물 - 그림자
1B
1/1
B: 어느 플레이어든지 2를 지불하지 않으면 Nakaya Shade는 턴 끝까지 +1/+1을 얻는다.
특별
070/143
Noxious Field
흑색
부여마법: 대지
1BB
이 마법이 부여된 대지는 “T: 이 대지는 모든 생물과 모든 플레이어에게 피해 1점씩을 입힌다.” 능력을 얻는다.
특별
071/143
Outbreak
흑색
소서리
3B
늪 카드 한 장을 버려서 Outbreak의 마나 비용을 대신 지불할 수 있다.
생물 종류 하나를 고른다. 그 종류의 모든 생물은 턴 끝까지 ?1/-1을 얻는다.
특별
072/143
Pit Raptor
흑색
생물 - 용병
2BB
4/3
비행, 선제공격
당신의 업킵 시작에 2BB를 지불하지 않으면 Pit Raptor를 희생한다.
특별
073/143
Plague Fiend
흑색
생물 - 곤충
1B
1/1
Plague Fiend가 생물에게 전투 피해를 입힐 때마다, 그 생물의 조종자가 2를 지불하지 않으면 그 생물을 파괴한다.
보통
074/143
Plague Wind
흑색
소서리
7BB
당신이 조종하지 않는 생물을 모두 파괴한다. 이 생물들은 재생할 수 없다.
희귀
075/143
Rebel Informer
흑색
생물 - 용병, 반란군
2B
1/2
Rebel Informer는 백색 주문이나 능력의 목표가 되지 않는다.
3: 목표 반란군 카드를 소유자의 서고 맨 아래에 넣는다.
희귀
076/143
Rhystic Syphon
흑색
소서리
3BB
목표 플레이어가 3을 지불하지 않으면, 그 플레이어는 생명점 5점을 잃고 당신은 생명점 5점을 얻는다.
특별
077/143
Rhystic Tutor
흑색
소서리
2B
어느 플레이어든지 2를 지불하지 않으면, 당신의 서고에서 카드 한 장을 찾아 당신의 손에 넣는다. 그 뒤 당신의 서고를 섞는다.
희귀
078/143
Soul Strings
흑색
소서리
XB
어느 플레이어든지 X를 지불하지 않으면, 당신의 무덤에 있는 목표 생물 카드 두 장을 당신의 손으로 되돌린다.
보통
079/143
Steal Strength
흑색
인스턴트
1B
목표 생물은 턴 끝까지 +1/+1을 얻는다. 다른 목표 생물은 턴 끝까지 -1/-1을 얻는다.
보통
080/143
Wall of Vipers
흑색
생물 - 벽
2B
2/4
(벽은 공격할 수 없다.)
3: Wall of Vipers와 Wall of Vipers가 방어한 목표 생물을 파괴한다. 모든 플레이어가 이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특별
081/143
Whipstitched Zombie
흑색
생물 - 좀비
1B
2/2
당신의 업킵 시작에 B를 지불하지 않으면 Whipstitched Zombie를 희생한다.
보통
Red 적색
082/143
Avatar of Fury
적색
생물 ? 화신
6RR
6/6
비행
상대방 한 명이 대지를 일곱 개 이상 조종하고 있으면, Avatar of Fury를 사용하는 데 6이 덜 든다.
R: Avatar of Fury는 턴 끝까지 +1/+0을 얻는다.
희귀
083/143
Barbed Field
적색
부여마법: 대지
2RR
이 마법이 부여된 대지는 “T: 이 대지는 목표 생물이나 플레이어에게 피해 1점을 입힌다.” 능력을 얻는다.
특별
084/143
Branded Brawlers
적색
생물 ? 병사
R
2/2
방어하는 플레이어가 언탭된 대지를 조종하고 있으면 Branded Brawlers는 공격할 수 없다.
당신이 언탭된 대지를 조종하고 있으면 Branded Brawlers는 방어할 수 없다.
보통
085/143
Brutal Suppression
적색
부여마법
R
Rebel 카드의 활성화 능력을 사용하는 데 추가적으로 “대지 하나를 희생한다”가 더 든다.
특별
086/143
Citadel of Pain
적색
부여마법
2R
모든 플레이어의 턴 끝에, Citadel of Pain은 그 플레이어에게 피해 X점을 입힌다. 이 때 X는 그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언탭된 대지 개수이다.
특별
087/143
Devastate
적색
소서리
3RR
목표 대지를 파괴한다. Devastate는 모든 생물과 플레이어에게 피해 1점씩을 입힌다.
보통
088/143
Fault Riders
적색
생물 ? 병사
2R
2/2
대지 하나를 희생한다: Fault Riders는 턴 끝까지 +2/+0과 선제공격 능력을 얻는다. 이 능력은 매 턴 한 번씩만 사용할 수 있다.
보통
089/143
Fickle Efreet
적색
생물 ? 이프리트
3R
5/2
Fickle Efreet가 공격하거나 방어할 때마다, 전투 끝에 동전 던지기를 한다. 당신이 동전 던지기에서 지면, 상대방 한 명이 Fickle Efreet의 조종권을 얻는다.
희귀
090/143
Flameshot
적색
소서리
3R
산 카드 한 장을 버려서 Flameshot의 마나 비용을 대신 지불할 수 있다.
Flameshot은 당신이 원하는 개수 만큼의 목표 생물에게 피해 3점을 원하는 방법으로 나누어 입힌다.
특별
091/143
Inflame
적색
인스턴트
R
Inflame은 이번 턴에 피해를 입은 모든 생물에게 피해 2점씩을 입힌다.
보통
092/143
Keldon Arsonist
적색
생물 ? 병사
2R
1/1
1, 대지 두 개를 희생한다: 목표 대지를 파괴한다.
특별
093/143
Keldon Berserker
적색
생물 ? 병사
3R
2/3
Keldon Berserker가 공격할 때마다, 당신이 언탭된 대지를 조종하지 않으면 Keldon Berserker는 턴 끝까지 +3/+0을 얻는다.
보통
094/143
Keldon Firebombers
적색
생물 ? 병사
3RR
3/3
Keldon Firebombers가 플레이에 들어올 때,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이 조종하는 대지를 세 개 남기고 희생한다.
희귀
095/143
Latulla, Keldon Overseer
적색
생물 ? 전문주술사, 전설
3RR
3/3
XR, T, 카드 두 장을 버린다: Latulla, Keldon Overseer는 목표 생물이나 플레이어에게 피해 X점을 입힌다.
희귀
096/143
Latulla’s Orders
적색
부여마법: 생물
1R
인스턴트를 사용할 수 있는 순간에 Latulla’s Order를 사용할 수 있다.
이 마법이 부여된 생물이 방어하는 플레이어에게 전투 피해를 입힐 때마다, 당신은 이 생물이 그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목표 마법물체를 파괴하도록 할 수 있다.
보통
097/143
Lesser Gargadon
적색
생물 ? 야수
2RR
6/4
Lesser Gargadon이 공격하거나 방어할 때마다, 대지 하나를 희생한다.
특별
098/143
Panic Attack
적색
소서리
2R
세 개 이하의 목표 생물은 이번 턴에 방어할 수 없다.
보통
099/143
Rhystic Lightning
적색
인스턴트
2R
목표 생물의 조종자나 목표 플레이어가 2를 지불하지 않으면, Rhystic Lightning은 그 생물이나 플레이어에게 피해 4점을 입힌다. 지불하면 Rhystic Lightning은 그 생물이나 플레이어에게 피해 2점을 입힌다.
보통
100/143
Ridgeline Rager
적색
생물 ? 야수
2R
1/2
R: Ridgeline Rager는 턴 끝까지 +1/+0을 얻는다.
보통
101/143
Scoria Cat
적색
생물 ? 고양이
3RR
3/3
당신이 언탭된 대지를 조종하지 않으면 Scoria Cat은 +3/+3을 얻는다.
특별
102/143
Search for Survivors
적색
소서리
2R
당신의 무덤을 섞는다. 상대방 한 명이 당신의 무덤에서 카드 한 장을 무작위로 고른다. 고른 카드가 생물 카드라면 그 카드를 플레이에 들여온다. 고른 카드가 생물 카드가 아니라면 그 카드를 게임에서 제거한다.
희귀
103/143
Searing Wind
적색
인스턴트
8R
Searing Wind는 목표 생물이나 플레이어에게 피해 10점을 입힌다.
희귀
104/143
Spur Grappler
적색
생물 ? 야수
2R
2/1
당신이 언탭된 대지를 조종하지 않으면 Spur Grappler는 +2/+1을 얻는다.
보통
105/143
Task Mage Assembly
적색
부여마법
2R
플레이에 생물이 없을 때, Task Mage Assembly를 희생한다.
2: Task Mage Assembly는 목표 생물에게 피해 1점을 입힌다. 이 능력은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다. 단, 이 능력은 소서리를 사용할 수 있는 순간에만 사용할 수 있다.
희귀
106/143
Veteran Brawlers
적색
생물 ? 병사
1R
4/4
방어하는 플레이어가 언탭된 대지를 조종하고 있으면 Veteran Brawlers는 공격할 수 없다.
당신이 언탭된 대지를 조종하고 있으면 Veteran Brawlers는 방어할 수 없다.
희귀
107/143
Whip Sergeant
적색
생물 ? 병사
2R
2/1
R: 목표 생물은 턴 끝까지 신속 능력을 얻는다. (이 생물은 당신의 조종 하에 들어온 턴에 공격하거나 T 할 수 있다.)
특별
108/143
Zerapa Minotaur
적색
생물 ? 미노타우루스
2RR
3/3
선제공격
2: Zepara Minotaur는 턴 끝까지 선제 공격 능력을 잃는다. 모든 플레이어가 이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보통
Green 녹색
109/143
Avatar of Might
녹색
생물 ? 화신
6GG
8/8
돌진
상대방 한 명이 당신보다 생물을 네 개 이상 더 조종하고 있으면, Avatar of Might를 사용하는 데 6이 덜 든다.
희귀
110/143
Calming Verse
녹색
소서리
3G
당신이 조종하지 않는 모든 부여마법을 파괴한다. 그 뒤, 당신이 언탭된 대지를 조종하고 있으면, 당신이 조종하는 모든 부여마법을 파괴한다.
보통
111/143
Darba
녹색
생물 ? 야수
3G
5/4
당신의 업킵 시작에, GG를 지불하지 않으면 Darba를 희생한다.
특별
112/143
Dual Nature
녹색
부여마법
4GG
생물 카드가 플레이에 들어올 때마다, 그 조종자는 그 생물의 복사본 생물 토큰을 플레이에 들여온다.
생물 카드가 플레이를 떠날 때마다, 그 생물과 이름이 같은 토큰을 모두 게임에서 제거한다.
Dual Nature가 플레이를 떠날 때, Dual Nature에 의해 생성된 토큰을 모두 게임에서 제거한다.
희귀
113/143
Elephant Resurgence
녹색
소서리
1G
모든 플레이어는 녹색 코끼리 생물 토큰을 플레이에 들여온다. 이 생물은 “이 생물의 공격력과 방어력은 이 생물의 조종자의 무덤에 있는 생물 카드 장수와 같다.” 능력을 갖는다.
희귀
114/143
Forgotten Harvest
녹색
부여마법
1G
당신의 업킵 시작에, 당신의 무덤에 있는 대지 카드 한 장을 게임에서 제거할 수 있다. 제거하면, 목표 생물 위에 +1/+1 카운터 하나를 올린다.
희귀
115/143
Jolrael, Empress of Beasts
녹색
생물 ? 전문주술사, 전설
3GG
3/3
2G, T, 카드 두 장을 버린다: 목표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모든 대지는 턴 끝까지 3/3 생물이며, 여전히 대지로 간주한다.
희귀
116/143
Jolrael’s Favor
녹색
부여마법: 생물
1G
인스턴트를 사용할 수 있는 순간에 Jolrael’s Favor를 사용할 수 있다.
1G: 이 마법이 부여된 생물을 재생한다.
보통
117/143
Living Terrain
녹색
부여마법: 대지
2GG
이 마법이 부여된 생물은 5/6 녹색 나무인간 생물이며, 여전히 대지로 간주한다.
특별
118/143
Marsh Boa
녹색
생물 ? 뱀
G
1/1
늪 잠입 (늪을 조종하는 플레이어는 이 생물을 방어할 수 없다.)
보통
119/143
Mungha Wurm
녹색
생물 ? 웜
2GG
6/5
당신의 언탭 소단계에 대지를 하나밖에 언탭하지 않는다.
희귀
120/143
Pygmy Razorback
녹색
생물 ? Boar
1G
2/1
돌진
보통
121/143
Rib Cage Spider
녹색
생물 ? 거미
2G
1/4
Rib Cage Spider는 비행 능력이 있는 것처럼 생물을 방어할 수 있다.
보통
122/143
Root Cage
녹색
부여마법
1G
용병은 조종자의 언탭 소단계에 언탭하지 않는다.
특별
123/143
Silt Crawler
녹색
생물 ? 야수
2G
3/3
Silt Crawler가 플레이에 들어올 때, 당신이 조종하는 대지를 모두 탭한다.
보통
124/143
Snag
녹색
인스턴트
3G
숲 카드 한 장을 버려서 Snag의 마나 비용을 대신 지불할 수 있다.
이번 턴에 방어되지 않은 생물이 입힐 전투 피해를 모두 방지한다.
특별
125/143
Spitting Spider
녹색
생물 ? 거미
3GG
3/5
Spitting Spider는 비행 능력이 있는 것처럼 생물을 방어할 수 있다.
대지 하나를 희생한다: Spitting Spider는 비행 능력이 있는 모든 생물에게 피해 1점씩을 입힌다.
특별
126/143
Spore Frog
녹색
생물 ? 개구리
G
1/1
Spore Frog을 희생한다: 이번 턴에 생물이 입힐 전투 피해를 모두 방지한다.
보통
127/143
Squirrel Wrangler
녹색
생물 ? 드루이드
2GG
2/2
1G, 대지 하나를 희생한다: 1/1 녹색 다람쥐 생물 토큰 두 개를 플레이에 들여온다.
1G, 대지 하나를 희생한다: 모든 다람쥐 토큰은 턴 끝까지 +1/+1을 얻는다.
희귀
128/143
Thresher Beast
녹색
생물 ? 야수
3GG
4/4
Thresher Beast가 방어될 때마다, 방어하는 플레이어는 대지 하나를 희생한다.
보통
129/143
Thrive
녹색
소서리
XG
목표 생물 X개에게 +1/+1 카운터 하나씩을 올린다.
보통
130/143
Verdant Field
녹색
부여마법: 대지
2G
이 마법이 부여된 대지는 “T: 목표 생물은 턴 끝까지 +1/+1을 얻는다.” 능력을 얻는다.
특별
131/143
Vintara Elephant
녹색
생물 ? 코끼리
4G
4/3
돌진
3: Vintara Elephant는 턴 끝까지 돌진 능력을 잃는다. 모든 플레이어가 이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보통
132/143
Vintara Snapper
녹색
생물 ? 거북
GG
2/2
당신이 언탭된 대지를 조종하지 않으면 Vintara Snapper는 주문이나 능력의 목표가 되지 않는다.
특별
133/143
Vitalizing Wind
녹색
인스턴트
8G
당신이 조종하는 생물들은 턴 끝까지 +7/+7을 얻는다.
희귀
134/143
Wild Might
녹색
인스턴트
1G
목표 생물은 턴 끝까지 +1/+1을 얻는다. 어느 플레이어든지 2를 지불하지 않으면 그 생물은 턴 끝까지 +4/+4를 추가로 얻는다.
보통
135/143
Wing Storm
녹색
소서리
2G
Wing Storm은 모든 플레이어에게 피해 X점씩을 입힌다. 이 때, X는 그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비행 능력을 가진 생물의 개수에 2를 곱한 값이다.
특별
Artifact 마법물체
136/143
Chimeric Idol
마법물체
3
0: 당신이 조종하는 대지를 모두 탭한다. 턴 끝까지 Chimeric Idol은 3/3 마법생물이 된다.
특별
137/143
Copper-Leaf Angel
마법물체
마법생물 ? 천사
5
2/2
비행
T, 대지 X개를 희생한다: +1/+1 카운터 X개를 Copper-Leaf Angle 위에 올린다.
희귀
138/143
Hollow Warrior
마법물체
마법생물 ? 골렘
4
4/4
당신이 조종하는 언탭된 생물을 탭하지 않으면 Hollow Warrior는 공격도 방어도 할 수 없다. (이 비용은 공격자나 방어자를 선언하기 직전에 지불한다.)
특별
139/143
Keldon Battlewagon
마법물체
마법생물
5
0/3
돌진
Keldon Battlewagon은 공격하는 생물을 방어할 수 없다.
Keldon Battlewagon이 공격할 때, Keldon Battlewagon을 전투 끝에 희생한다.
당신이 조종하는 언탭된 생물을 탭한다: Keldon Battlewagon은 턴 끝까지 +X/+0을 얻는다. 이 때 X는 탭한 생물의 공격력이다.
희귀
140/143
Well of Discovery
마법물체
6
당신의 턴 끝에, 당신이 언탭된 대지를 조종하지 않으면, 카드 한 장을 뽑는다.
희귀
141/143
Well of Life
마법물체
4
당신의 턴 끝에, 당신이 언탭된 대지를 조종하지 않으면, 생명점 2점을 얻는다.
특별
Land 대지
142/143
Rhystic Cave
대지
T: 어느 플레이어든지 1을 지불하지 않으면 아무 색 마나 하나를 당신의 마나 풀에 더한다.
143/143
Wintermoon Mesa
대지
Wintermoon Mesa는 탭된 상태로 플레이에 들어온다.
T: 당신의 마나 풀에 무색 마나 하나를 더한다.
2, T, Wintermoon Mesa를 희생한다: 목표 대지 두 개를 탭한다.
희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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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자 : 설성욱 (4Aspasia@hitel.net) / DCI 공인 심판 (Level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