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가 산수도인은 로또를 사야 할 꿈으로 숫자가 나오는 꿈이나 혹은 조상이 현몽하여 숫자를 보여주는 꿈, 상장을 받는 꿈, 용꿈, 돼지꿈, 비행기를 타거나 날아다니는 꿈, 불이 크게 난 꿈, 크게 시원하게 배설을 하는 꿈, 배설물 바다가 나와서 허우적대는 꿈 등을 든다.
하지만 로또나 복권은 꿈도 있지만, 실제로 상담을 하다 보면, 사주에서 편재라고 해서 일종의 횡재운이 들었을 때, 복권이나 로또가 당첨되는 사례가 많이 있다는 것이다. 꿈은 단기간의 예측은 할 수 있지만, 결국 이러한 꿈을 더 정확하게 풀기 위해서는 옛부터 내려오는 방법대로 관상과 함께 꿈을 해석하거나 그 사람의 사주를 같이 보는 것이 훨씬 더 정확하고 한다.
오늘밤 좋은 꿈을.
또한 산수도인은 로또나 복권에 당첨되는 꿈을 다음과 같이 해석한다.
일반적으로 꿈에서 로또나 복권에 당첨되는 것은,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거나 재물이 들어온다는 의미이다. 학생이나 수험생의 경우 시험에 합격하거나 원하는 점수를 얻게 된다는 의미로 볼 수 있으며, 직장인이라면 지위가 오르거나 재물이 늘어날 꿈으로 보고 있다.
꿈에 로또나 복권을 선물 받거나 사는 것은 금전적으로 좋은 기회를 잡거나 일자리를 얻을 수 있다는 의미이다.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분들이라면 입시나 면접을 볼 기회가 생긴다는 의미로 보면 된다.
반면에 로또나 복권을 샀는데 당첨되지 않은 것은 자신이 바라던 일이나 목표가 어긋날 수도 있다는 뜻이다. 복권 사는 데 들인 돈에 비해 얻는 것이 없으니, 그동안의 노력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다는 의미로 보기도 한다.
로또 854회 1등 당첨자, 시원하게 오줌 누는 꿈 꾸고 34억 당첨
[로또 1등 나는 이렇게 당첨되었다]에 실린 로또 854회 1등 당첨자 후기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나온다.
“신기한 것은 며칠 전 와이프와 저 둘 다 신기한 꿈을 서로 꾸는 바람에 곧 무슨 일이 일어나긴 일어날 모양이다 생각했었습니다. 창피하지만 저는 꿈에서 소변을 누는데 세상 처음 이렇게 시원하게 눈 적이 없었고 그리고 와이프는 돌아가신 아버님이 꿈속에서 꼭 안아줬는데 살아생전에 안아주셨던 느낌을 받았다고 얘기를 하더라고요. 이 얘기를 듣고 무슨 일이 생길 모양이구나 마음속으로 생각은 했었는데 로또 1등 당첨이라니…그것도 34억이요.”
소변꿈도 꿈이지만 조상 꿈도 참 신기하다. 우리 조상들은 다들 일찍 돌아가시고, 살아생전 병을 앓아서인지 꿈에서 좀처럼 밝은 모습을 보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