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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세일링~~!
1. 이번 한국선주협회장배 레이싱 준비작업중 다음과 같이 요트를 정비했습니다.
정비전 문제점 - 요트 캐빈내에 많은 공동장비, 부속품, 정비공구, 예비품등이 있어 크루들의 개인장비, 가방등과 혼재할 우려가 있었습니다.
- 급히 부품, 장비를 찾을 경우 크루의 장비와 혼동되는 일이 간혹 있었고 동원하는데 불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요구했을 수 있습니다.
2. 이에, 모든 공동장비는 사용빈도수와 필요량을 감안하여 레이싱에 필요불급외 과감히 제거하였습니다.
3. 비상용의 경우 모두 적재적소에 재 배치하였습니다.
4. 비상용이라도 크루의 개인 물건들과 혼재되지 않도록 모두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쉽게 찾을 수 있는 장소로 수납하였습니다.
5. 결과적으로 바우측 캐빈과 메인 캐빈내에는 식사지원물품외 공동장비, 부품은 전혀 노출되지 않게, 깔끔하게 정비하였습니다.
6. 망실된 스크류를 파워업된 신형스크류로 교체하였습니다.
7. 불필요하게 굵은 백스테이를 가는 로프로 교체
8. 런닝 백스테이 재 결박(블럭 트위스트 부분)
9. 기대효과 - 수납공간 최대 활용 - 크루들의 쾌적한 레이싱참여, 크루들의 개인공간 최대확보 - 비상용품 사용용이 - 부품망실우려 차단
10. 앞으로 정비계획(미비된 부분) - 헐의 상처부분 메우기와 도색 - 스프링이 없어진 캠클리트 교체 - 약간 짧은 스피니커폴 다운홀라인 교체 - 약간 짧은 집 페어리드 리딩용 로프 교체 - 스피니커 폴 업라인의 운용능률 향상을 위한 성능개선 - 바우해치의 스피키커 슈팅해치로의 약간의 개조(잠금장치 개선) - 메인세일 풋 스커트 개선 - 위성조난송신장치 운용방식 개선 및 밧데리 교체 - 고성능 해상용 무전기 교체및 안테나 이설작업(런닝 백스테이 운용에 방해) - 야간용 헤치라이트 개선 - 야간 작업용 마스트 작업등 신설 - AC 220볼트 공급용 인버터 성능개선 - 집시트 교체 - 밧데리 배선 네트웍 성능개선 - 메인트레블러의 캠클리트 운용방식 성능개선(현재 많은 힘이 요구 되는 방식) - 탈출용 고무보트(라이프래프트) 선적
"One for all, All for 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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