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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 착 지 |
도착시간 |
출발시간 |
휴식시간 |
라이딩 |
구간거리 (누계) |
예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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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포시청 |
05:00 |
05:30 |
| ||
90 |
31km (31) | ||||
발안(방일해장국) (39번) |
07:00 |
08:00 |
60분조식 | ||
50 |
20km (51) | ||||
평택현덕휴게소(39번도) |
08:50 |
09:00 |
10 | ||
60 |
23.30km (74.3) | ||||
온양민속박물관(39도) |
10:00 |
10:10 |
10 | ||
50 |
20.61km (94.91) | ||||
공주시덕양초교 (39번) |
11:00 |
11:10 |
10 | ||
50 |
22.21km (117.12) | ||||
공주시솔티기사식당 (39) |
12:00 |
12:10 |
10 | ||
30 |
14.44km (131.56) | ||||
청양군 화산정 (39번도) |
12:40 |
13:40 |
60분 중식 | ||
60 |
20.58km (152.14) | ||||
부여군증산교(신성리~금암리 농로) 백제역사문화관 |
14:40 |
15:50 |
10 | ||
60 |
23km (175.14) | ||||
익산함열여고(625~40~4~799도) |
16:50 |
17:00 |
10 | ||
40 |
18.20km (193.34) | ||||
익산터미널 (23번국도) |
17:40 |
|
숙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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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산시 익산터미널 (23도) |
익일 |
05:30 |
| ||
90 |
29.51km (222.85) | ||||
김제 동진강휴게소 (23번국도) |
07:00 |
08:00 |
60분 조식 | ||
50 |
20.77km (243.62) | ||||
부안 영진초교 (23번국도) |
08:50 |
09:00 |
10 | ||
50 |
20km (263.62) | ||||
고창 방장산휴게소 (23번국) |
09:50 |
10:00 |
10 | ||
60 |
21.61km (285.23) | ||||
영광 장보사거리 (23번국도) |
11:00 |
11:10 |
10 | ||
60 |
19.48km (304.71) | ||||
함평 흥무공원 (23번국도) |
12:10 |
13:30 |
80분 중식 | ||
40 |
13.40km (318.11) | ||||
함평 엑스포공원 (23번국도) |
14:10 |
14:30 |
20 | ||
30 |
14.47km (332.58) | ||||
무안 인터(23번국도~1번국도) |
15:00 |
16:00 |
60 | ||
30 |
13.81km (346.39) | ||||
목포대학교 (1번국도) |
16:30 |
16:40 |
10 | ||
40 |
15km (361.39) | ||||
목포 문화회관 (1번~2번도) |
17: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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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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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km (431.39) | ||||
해남 땅끝 |
6월 1일 12:00 |
도착 |
중식귀경 |
□ 훈련계획
- 3월(2회) : 한강코스 2회
- 4월(3회) : 한강, 시화호방수제, 영흥도
- 5월(4회) : 한강, 시화호방수제, 영흥도, 아산만 돌아오기
□ 참가자
- updown회원 전체 참가함을 원칙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 11명이 참가의사표명
- 실력이 부족한 회원께서는 훈련계획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완주
- 참가희망자는 매월 3만원씩 4개월을 납부한다(일시납부가능)
(농협계좌번호 188-01-040008 박학송)
□ 라이딩방법
- 원칙적으로 훈련을 통해 완주할수 있는 체력과 정신을 기른다
- 일요일 출발시 차량으로 점프후 합류하여 목적지까지 함께 라이딩한다
- 출발후 체력저하, 가벼운 부상시 회복때까지 차량 탑승 이동한다
※ 차량배차 완료 ( 5월31일 일요일 ~ 6월1일 월요일 )
□ 훈련방법
- 위 훈련계획에 가능한 참석하여 도로단체라이딩 요령을 익힌다
- 개인사정으로 훈련 불참시 실력향상을 위해 각자 몰바, 야바 등을
통하여 보완한다
- 페달링연습 : 자전거는 페달질을 하지 않으면 쓰러진다.
잔차질은페달링실력이 모든 것을 좌우한다
- 페달링 회전수는 분당 80회정도가 되도록 연습한다
- 회전수를 높이기 위한 훈련은 롤라가 좋지만, 평지나 내리막에서
의도적으로 가벼운 기어에 놓고 훈련한다.
- 기어비는 최소한의 힘이 필요할 정도로 유지한다.
- 도로라이딩은 속도와 지면의 특성상 넘어지면 부상이 크고, 도로는
의외로 장애물이 많고 장애물을 피하려고 사고를 당하는 수가 있다.
○ 준비물, 시간계획등 세부사항은 출발전 공지 할 것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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