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Kote 란?
X-Kote는 유럽 프리미엄 차량 제조라인의 투명페인트와 화학적으로 100% 일치합니다. 이 유닉크한 기술의 핵심은 손으로 적용했을 때 Self Leveling으로 완벽하게 Flat되어 코팅되는 것입니다.
애프터마켓에서 일반적인 클리어코트는 표면의 접착력을 높이기 위해 복잡한 전처리 과정과 밀폐된 작업공간에서 열처리 시스템과 공조시설등을 갖추고 스프레이를 이용하여 오랜 시간 동안 많은 비용을 드리고 작업해야 합니다. 이러한 과정 없이 도장된다면 오래가지 못해 갈라지거나 도장층이 박리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가지 환경적인 조건이 맞지 않는다면 도장 품질이 매우 떨어질 것입니다.
하지만 X-Kote는 정교하게 투명도장을 마무리하고 화학적인 결합과정을 통해 표면과 Cross-Link됩니다. 접착력은 매우 강력하고 스커핑 작업 없이도 도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키박스 및 손잡이 주변등과 같이 곡이 지거나 미세한 부분도 도장이 용이하며 시공 중 문제점등을 빠르게 발견할 수 있고 이를 수정하여 재시공이 가능합니다.
X-Kote는 일반적인 코팅, 광택제품과 같이 DIY용 제품이 아닙니다. 전문적인 제품지식과 오랜 기간 동안 숙련되고 장인정신이 투철한 테크니션이 아니면, 절대 시공 할 수 없습니다.
한국X-Kote는 이러한 제품의 성격과 시공의 중요성을 알기에 테크니션과의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고 전문시공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또한 빠르게 사후처리가 가능한 전문점에게만 제품을 공급합니다.
Automotive Paints
차량의 페인트도장은 제조라인을 통한 시스템화된 신차도장과 정비공장등에서 보수용 도료로 도장된 차량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도장의 건조과정과 페인트의 성분에 따라 제조라인 출고차량과 애프터마켓에서 도장된 차량의 품질차이가 발생합니다.
페인트 도장의 본래 목적은 방청입니다. 가끔 TV에 녹이 발생된 차량이 뉴스거리가 되기도 했듯이 페인트 도장의 브랜드 및 국가별 품질차이는 분명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도장 방식 및 성분 등에 따라 차량 외관의 내구성이나 도장품질이 결정됩니다.
자동차는 보통 2 coat system이나 3 coat system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자동차 페인트는 2단계도장으로 금속플레이트 위 베이스코트 후 컬러도장과 이후 마감인 상도도장을 클리어코트를 하게 됩니다. 이 클리어코트는 렌즈처럼 깊이 있는 광택과 미려한 외관을 만듭니다.
Clear Coat방법은 얇게 도색된 기본 도료 위에 Clear 우레탄을 두껍게 도포하는 방법입니다.

Boats, RV’s & Airplanes
보트 및 항공기는 겔코트와 같은 폴리에스터 코팅이나 투명도장이 없는 Single Stage Paint로 도장되어집니다. 이러한 페인트는 UV저항성이 매우 낮고 산화가 매우 빠르게 진행되며 색상이 매우 빨리 퇴색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이러한 문제점를 해결하는 방법은 계속적으로 재도장하거나 버핑하는 것 밖에는 없었습니다.
선박, 항공전용 X-Kote는 산화와 변색을 막고 자외선을 방지하여 새 것보다 더욱 선명한 색상과 광택을 유지시켜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