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예선 탈락...ㅠ.ㅠ
악마의 굴절코스..
참고로 청주에서 CB400으로 봤는데도 어렵네요..
제가 시험장에서 나오기까지 15명 정도 연달아 탈락..
약 30명 정도 있었던것 같은데, 워낙 굴절에서 탈락이 심하니 시작하자 마자 거의 다 우수수수~ 한 성적으로 탈락이 배출(?)되네요..
엊그제 K1300 오너인 합덕촌놈과 연습을 했는데..
본인 오도방이나 제 오도방이나 통과를 못 하더군요...ㅋㅋㅋ
이거 시험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자동차 운전면허 적성 검사처럼 5년에 한번씩 2종소형 면허 갱신을 굴절코스 통과 하는걸로 합시다~!!!ㅋㅋ
이러다 라이더들에게 다굴 맞겠군요..
아 정말 빨리 취득해서 두 다리 쭉 뻗고 라이딩 하고 싶네요..
주말에 네이키드나 아메리칸으로 2시간 정도 과외 해주실분~
답례로 소주 한잔 쏘겠습니다요~
승부 근성이 강한 저로써는 2번이나 부울!! 화압!! 껵!!을 받으니 바이크 신호대기 때 라지에터 열 받는만큼이나 열 받네요.
남녀노소 상관없이 저에게 과외를 해 주실분은 주저없이 010-8805-3100으로 연락 바랍니다.
가르치는 입장이다보니 배우는 입장이 어떠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으니 따끔한 꾸중에도 스승으로 모시고 열심히 배워보겠습니다.
거둬 주십시오!!
첫댓글 음봉 으로가보셔요^^
음봉이 진리인가보군요~ㅋㅋ
음봉오쎠요ㅎ
그러면 정운씨가 과외 선생님 해주시는건가요?ㅋㅋ
공식대로만 하면 안떨어짐
ㅎㅎㅎㅎ공식이 따로 있나요?ㅎㅎ... 보닌까 다 운같아여 ㅜㅜㅋㅋ
음봉오면 다굴?!
ㅋㅋㅋ
약간의 팁을 드리자면... 2단에서출발하고 첫번째굴절코스에서 우코너는 선밟고지나간다생각하시고 두번째코너에서는(원래 한국사람이 우코너보다 좌코너가 더 신체학적으로 잘된다고합니다) 반클러치잡고 스내칭만 주면서 탈출!!!
음봉센터옆에 초등학교에서 연습하시면 됩니다. 정운이한테 전화한번해보세요~^^ 괜시리 안타깝네요...
청주가지마시고 예산에서 보세요.. 가깝기도하고 바이크는 합격여부와 관계가 없습니다..ㅎ
* 참고로 김영화님은 15번만에 합격했습니다
저처럼 고군분투 하시는 분이 또 계셨군요.. 아메리칸은 적응이 안되서 중심 잡기도 힘들더라구요.. 주위에 미라쥬 타고 계시는 분 없나요? 하루만 렌트 하게요..
서울노원,용인,예산,대전 모두 시험 봤습니다...현재는 모르나 대전만 네이킷이라 어렵게 가서 한방에 붙었구여..미라쥬..저로써는 안되더군여...전 원래 cb400으로 연습하고 연습땐 80%이상 합격..참고로 대전에서 시험볼땐 cb1300-sb 타고 갔습니다..대전 혼코 사장과 앞면있는데 피알나와서 서로 웃고 민망했다는..총 연습시간 20시간이상 주행거리 2만키로 이상인 상태인데..ㅠㅠ..다시 따라면 전 학원갑니다...단, 네이킷으로 셤보는...^^;;;
굴절 코스도 어느정도 공식이 있어요. 저도 거의 경험없이 시험보는 부담때문에 머릿속으로 이미지 주행을
많이 했어요. 1단으로 반클러치썼다 풀었다 하면서 하면 됩니다. 비 엄청 오는 날이었는데 합격하고 마신
따뜻한 커피 맛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저도 그런 기분 느껴보고 싶군요..ㅠ.ㅠ 면허가 없어서 장거리 투어를 못 따라가는 1인..ㅠㅠ
2단출발보단 1단출발이 훨 잘되던데요^^ 2단출발하면 속도가 더나 선 밣을 확률 높아요
감사합니다..
오늘 2소 취득햇습니다 ㅎㅎ 접수 9일만에 그것도 한번에 취득 ㅎㅎ 쉽던에여 ㅎㅎ 학원다니니 쉬어여 ㅎ
학원 다니는데 당연히 따야겠죠?
바이크 한번도 안타보다가 군대에서 할리로 2년 탔었는데 전 서울에 일봉? 이었던가 거기서 면허 땄는데 1단으로 출발이 낫고 아메리칸 기준으로 핸들 확틀어서 바이크 쫙 눕히고 린아웃? 이었던가 암튼 그자세로 클러치로만 통과하시면 됩니다. 대신 눕히기 직전에 클러치 꽉잡고 공회전 두세번 해준뒤에 하셔야 탄력 받구요 출발하실때 좀 뒤로 물러 나셔서 클러치 유격 확인 하시고 출발 하세요~ 벌써 따셨을려나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