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Husqvarna Range Details 2014 허 스크 바나 범위 상세 정보
새로운 모습 Husqvarnas 이번 주 발표가 활기를 되찾 -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공개합니까? Transmoto의 앤디 위건가 제공하는 이러한 통찰력 동안 스웨덴에서 허스키의 2014 모델 범위에 대한 국제 발사 도중에.
. KTM의 스크 바나의 취득 및 2014 모델의 초기 10 월 계시 사이의 제한된 시간에 항상 이러한 새로운 모습의 컴퓨터가 어떤 놀라운 새로운 기술 나타날 것 같지는했다 - 2014 범위 minicycle, 내구 및 크로스를 포함하도록 약속 한 때문에 특히 모델. 6 개월 스크 바나 일요일에 세계의 미디어를 동시에 출시하는 모든 디자인 팀 불가능한 작업 및 PR했을 덜 7 개의 내구 여섯 크로스 기계를 개조하는 것은 정확하게 확인했다. 그것은 앞서 스웨덴 발사 새로운 자전거에 대해 너무 많은 세부 사항으로 가지 않았다, 그러나 새로운 기계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것들을를 공개했고, 우리에게 색 구성표, 차체 및 구성 부품과에서 우리가 처음으로 모습을했다. 우리가 육체에 2014 Husqvarnas를 본 적이하기 전에,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 예상대로 잘, 그들은 거의 스크 바나의 로고와 함께 2014 년 모델 Husabergs입니다. 그들은 심지어 브랜드의 스웨덴의 뿌리에 경의를 지불하는 명백한 노력 파란색과 노란색 제복을 유지 ... 그리고 그 엔진과 그들 모두가 사용하는 프레임 KTMS에서 그들을 구별 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새로운 Husqvarnas에 대한 가장 명백한 차이가 흰색 프레임이며, 검정, 주로 흰색 플라스틱 및 서로 다른 색깔의 점화 클러치 덮개를 단다.
그러나 더 구체적으로, 우리는 새로운 기계에 대해 무슨 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 This: 이 :
SUBFRAME: 서브 프레임 :
Husvqvarna은 아주 당연히 그들의 2014 FC와 TC 모델은 폴리 아미드 서브 프레임에 시장에 첫 motocrossers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나이 기술은 확실히 새로운 것이 아니다.이미지에서, MXers의 서브 프레임 (그 2013 년 Husaberg의 범위로 도입 된 내구 자전거 '폴리 아미드 서브 프레임 근처에 동일하게 표시, 차례 차례로, 때, 2009 년부터 베르그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서브 프레임의 세련했다 70도 엔진) 도입되었다. 유산 제쳐두고, 이러한 어려운, 강화 플라스틱 서브 프레임이 미래임을 의심의 여지가있다. 예, 그들은 그들의 합금 상응하는보다 약간 더 무게,하지만 그들은 방법 강해 (그것은 지난 12 개월 동안 대체 서브 프레임을 팔았다 Husaberg 대리점을 찾기 위해 거의 불가능하다), 그들은 구체적으로 수용 할 수 있도록 제조 (와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배선, AIRBOX와 에어 필터 합금 서브 프레임 수보다 훨씬 더.
NEW LINKAGE: NEW 링키지 :
PR에서 가장 놀라운 계시는 KTM의 내구 모델은 모두 1997 년부터 실행 한 노 연동 PDS 시스템 대신에, 허 스크 바나의 내구 모델은 모두 상승 속도 링크와 쇼크 업소버를 사용하는 것이 발표되었다. 모두의 경우는 내구와 모토 크로스 모델 '연계은 얼마나 다른 볼 일이다. 어떤 경우에, 결합의 도입은 세 가지 이유로 허 스크 바나에 대한 기민한 움직임이다 : 1) 그것은 분명 모두 Husaberg의와 KTM의 내구 모델에서 새 Husqvarnas 차별화 상대적으로 저렴뿐만 아니라, 2), 그리고 3)를 제거합니다 먼지 자전거는 상승 속도 충격을 결합하지 않고 제대로 처리하지 않습니다 생각처럼 모든 일본의 내구 자전거 소유자에 대한 구매 장애. KTM은 그들의 자부심을 삼켜 2010 년 자신의 크로스 범위에 대한 링크를 다시 도입 할 때, 그것은 그들의 모토 크로스 모델의 시장 점유율이 크게 증가했다 - 특히 미국합니다. 우리는 스크 바나는 결합 장착 된 내구 모델과 유사한 반응 기대하고 추측하고 있습니다.그 모두가 내구 모델에 리어 엔드 개정을 받아 들일 것이다. 이외에도 자전거의 무게 및 유지 보수 요구 사항을 추가하는, 노 행수 PDS 충격 흡수의 헌신을 맹세하는 라이더의 큰 단면이 지금있다.
"PR에서 가장 놀라운 계시는 스크 바나의 내구 모델은 모두 상승 속도 링크와 쇼크 업소버를 사용하는 것이 발표되었다."
BLING RIMS: 블링 변죽 :
KTM은 실제적인 고려 사항 (실버 테두리 사실은 더 긁 저항하는) 인용, 2012 년의 내구 범위에 테두리 블랙 떨어졌다, 그러나 색깔의 변죽에 대한 Husaberg 오랫동안 그것의 경향을 유지하고있다. 몇 블랙 대부분의 자전거에 폭탄을 보면 바퀴 주장이 한 개인의 취향의 문제 때문에.
WHITE FRAMES: 화이트 프레임 :
새 자전거 '흰색 프레임은 확실히 두드러 -하지만 같은 방식으로 Husabergs없는'끔찍한 노란색 프레임이 2012 년에 다시 밖으로 서 있었다. 블랙 테두리와 마찬가지로, 그러나, 그들은 더 실용적 지향 흔적 및 내구 라이더에 호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1990 년대 중반 CR250의 비트를 연상되지 않도록, 흰색 프레임 짙은 색의 프레임 페인트보다 최대 슬리퍼와 공정한 조금 더 빨리 사용하는 볼 가능성이 있습니다.
BODYWORK: 차체 :
물론, 자전거의 전반적인 미적 더 화이트도하지만 차체가 옆 슈라우드에 레트로 보면 허스키 로고 (브랜드의 110 년 전통을 강화하는 또 다른 노력)에서, 그들이 기반으로하고 Husabergs 매우 유사한 남아 . 라디에이터 슈라우드의도 모양 - 디자인은 바이킹의 도끼 날을 모방 - 변경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새로운 노란색 포크 가드? 글쎄, 그들은 '만들 - 그것 - 조회'다른 부서에서 막판 추가의 비트 같아.
새로운 Huskys 거의 스크 바나의 로고와 함께 2014 년 모델 Husabergs입니다. 그들은 심지어 브랜드의 스웨덴어 뿌리에 경의를 지불하는 명백한 노력 파란색과 노란색 제복을 유지합니다. "
그럼 옆에 새로운 충격 결합은, 그들이 기반으로하고 Husaberg 시스템에서 허 스크 바나의 2014 년 내구 모델을 차별화하는 유일한 색 변화가 정말있다. 그냥 전에 Husabergs처럼 떨어져 자신의 KTM 등가물에서 2014 Husqvarnas을 설정 만 구성 부품과는 연사 포크, 빌릿 트리플 클램프, 플라스틱 서브 프레임 차체입니다. 물론, 허 스크 바나는 미래 KTMS 및 Husqvarnas의 디자인과 모양 사이에 차이가있을 것입니다 그 점 빠르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에 대해 궁금합니다. 옆으로 규모의 경제 (KTM 소유 Husaberg는 2013 년 KTM의 첨단 기술을 채택하도록 강요했다 매우 이유), 사실은 같은 건물의 다른 부분에 스크 바나 색상 지금 KTM / Husaberg의 이전 디자인 팀의 여러됩니다 유지 . 당신은 엔지니어를 알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논리적 종족 알 수 있습니다 같은 문제와 같은 엔지니어를 제시하고, 그는에 동일한 해결책을 찾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단기적으로, 어쨌든 - KTM와 허 스크 바나 모두 오스트리아에서 동일한 생산 라인을 롤 것입니다 감안할 때, 회의론자 따라서이 '디자인 차이'이야기 희망찬 생각보다 조금 더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볼 수 있습니다. 반면에, 나는 마침내 스웨덴의 바닥에 점점이 Husqvarnas 샘플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공기에있는 36 시간 동안 중단은 일부 테라 firma 연락처에 느슨한 잘라 녀석이 준비 남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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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허스키~110의역사~!
번역이 여어영~~! 번역기에서 돌린듯 ㅋㅋ
ㅋㅋ 번역기 안좋아요
자환아 번역기 고쳐봐 싸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