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브리엘 입니다.
어느덧 연수원 교육이 슬슬 너무 지루 합니다. ㅜ ㅜ
3일차 4일차 교육 후기 이안 합니다.
3일차 교육을 마치고, 생활관을 돌아 다녀 봤습니다.
A동 1층에는 휴게실과 도서관이 있습니다.
휴게실에는 대형 TV , 자판기(과자,음료수,우유등.), PC 6대가 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도서관이 있으며, 공부하는 분들이 많더군요.
아무래도 4인방 쓰시는 분들이 보통 오시는거 같습니다.
저는 2인실 사용했는데 같이 쓰는분이 교육만 받는 분이라서 시험공부가 필요없기에 방에서 TV시청으로 도서관에 가서 공부 했습니다.
다음번에 레이더 교육때에는 꼭 더블로 24000원씩 내고 혼자서 써야 겠네요. 불편해요. ㅜ ㅜ
휴게실 입구!
도서관 '공부방'
점심은 항상 공짜! 교육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침과 저녁은 3000원^^ 가격대비 맛이 좋습니다.^^
교수님이 강의하시는 교탁. 컴퓨터로 바로바로 프로젝트 연결하여 PPT로 수업이 진행 됩니다.
생활관 각 층마다 이렇게 드럼세탁기가 2대.
청소기도 있는데 일주일에 2번인가? 직원분이 방 청소 싹 다 해줍니다. 호텔과 같은 서비스^^ㅎ
교육후 저녁시간때를 놓쳐서 근처를 구경해 봤습니다.
회집이 있을거 같기에 무작정 돌아다니다가 포기하고 지역 주민한테 물어 봤습니다.
정말 친절합니다. 직접 가게까지 데려다주고 사장님께 혼자왔으니간 잘 부탁한다고 말도 해주시네요.
정말 감사한데 경황이 없어서 인사도 제대로 못드렸네요.^^
모듬회 20,000원 / 광어. 우럭. 밀치. 밀치라는거 부산와서 2번째네요.
솔직히 전어를 섞어 주시지 ㅎㅎ 전 밀치가 숭어과랑 비슷한거 같습니다.
역시 부산은 회를 막장에.!!
다른 테이블 모두 소주 좋은데이 소주를 먹기에 시켜 봅니다.
부산소주인줄 알았는데 아니라고 하네요.ㅎㅎ 근데 부산 분들 거의 모두가 이거 먹더군요.
혹시 다음번에 교육오시는 분들을 위하여 메뉴 사진!
회를 먹으면 서비스로 찌개가 나옵니다. 말해야 줍니다. 그냥 갈려고 했는데, 먹고가라고 해서 소주한잔 더 먹었네요.ㅎ
옆에서 찌개도 포장이 됩니다. 포장용기가 플라스틱이여서 좀 그렇지만 연수원에서 배달시켜 먹으면 별미 일듯 합니다.^^
생선나라 활어세상. 연수원에서 걸어서 5분거리에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이 많이 이용한다고 해서 가봤는데 시골가게 답습니다.
깨끗한걸 원하신다면 시내의 대형 회집을 이용하시는걸 추천 합니다.
제가 앉아서 먹는 동안 무조건 주문이 들어온뒤에 생선을 잡아서 회를 뜹니다. 신선도는 양호.!
찌개에 넣을 생선도 주문후 바로 죽인뒤^^; 뜨거운 물로 퐁당.
4일차!
오늘은 잠시 수업을 땡땡이 쳐 봤습니다.
나오는중 옆에 공사현장. 국립해양 박물관이 거의 완공 되어 가네요.
그옆에는 국제 그루즈 터미널. 밤에 새워져있는 크루즈 보니간 불빛이 아주 럭셔리 해 보입니다.
연수원 잘 모르실경우 해양경찰서가 골목 입구에 있기에 이걸로 확인하고 찾아 오셔도 됩니다.
오늘 잠시 땡땡이 친이유는 바로 이거 때문입니다.^^ 부산역까지 갔다 왔네요. ㅎㅎ
서울에서는 별 대수롭지 않았는데 3일간 커피를 못먹으니간 정말 땡기더군요. 원래의 목적 또하나는 맥도날드 햄버거도
먹고 오는건데 부산역 주변에는 없네요. 롯데리아가 많아요. ㅜ ㅜ 맛없어요. ㅜ ㅜ
수업을 마치고 밤 10시 시험공부를 하면서 출출해서 통닭이 생각이 나더군요.
광고지 붙에 있는건 듣도 보지도 못한 가게 이기에, 어제 회집 갔다오면서 봤던 BBQ 전화번호를 알아내서 주문 완료!
순살 닭 강정을 시켰습니다. 생각보다는 맛이 좀. ㅜ ㅜ 그냥 양념 통닭 시킬걸 후회 했네요.
다음에 오실 분들을 위해서 다른 전단지 광고 메뉴 전번 안내 사진 남깁니다.
지역 번호는 051(부산) 입니다.
이 밖에 생각보다 주문으로 시켜 먹을수 있는 음식이 많습니다.^^ 혹시 더 알게 되면 추가로 남겨 놓겠습니다.
3일차 4일차 교육 후기 접안 합니다.^^
첫댓글 바다가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