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천지 향한 왜곡보도 규탄 성명서
신천지를 향한 집단적 광기, 제발 이성을 찾으라.
일부 기독교 언론과 교단 목회자들의 신천지(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를 향한 비난이 집단적 광기로 치닫고 있다. 종교인으로서 입에 담기 힘든 내용을 ‘아니면 말고’ 식으로 유포할 뿐 아니라 심지어 신천지 교인에 대한 살인을 유도하는 발언까지 서슴지 않고 있다.
‘관찰보고서-신천지에 빠진 사람들’은 기성교단을 일방적으로 대변하는 CBS가 신천지를 비방할 목적으로 왜곡 제작한 것이다. 신천지를 향한 CBS의 의도적 비방에 동조하지 말 것을 일부 언론에 당부한다. 신천지는 왜곡된 보도에 대해 끝까지 법적, 행정적 대응을 다할 것이다.
CBS의 ‘관찰보고서’는 1편에서 이미 왜곡된 편집과 제작 방향을 여실히 드러냈다. 우선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발언을 교묘하게 편집해 ‘예수와 제자를 사이비’라고 표현하듯 왜곡하고 있다. 이 설교 장면을 방송사가 가지고 있기에 신천지 대표의 설교가 성경이 아닌 내용으로 유전을 삼아 이단 사이비를 정죄하는 사람들에 대한 비판을 하는 내용임을 알면서도 앞뒤 다 자르고 마치 신천지가 예수님과 선지사도들을 이단 사이비라고 하는 것처럼 방영하였다. 이처럼 사실보도가 아닌 편집을 통해 의도를 왜곡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비방을 위한 비방을 하겠다는 것 아닌가?
또 ‘관찰보고서’는 연약한 한 여성을 낯선 공간에 데려다 강제개종교육을 하는 장면이 전체 분량의 대부분이다. 신천지 교인 아니라 누구를 데려다 놓더라도 이런 위압적인 분위기와 제한된 공간 속에서는 비정상적인 행동을 보일 수밖에 없을 것이다. 어떻게 이 여성의 행동이 신천지 교인 전체의 모습으로 규정될 수 있는가? 또한 이 여성의 인권을 조금이라도 생각해보았는가?
감금, 폭행, 협박이 여과 없이 방영된 이 프로그램은 살인까지 부른 강제개종교육을 장려하고 있다. 2007년 강제개종교육을 거부한다는 이유로 남편이 신천지 교인인 아내를 살해한 참혹한 사건에 대해 최근 한 목사는 남편이 이해가 된다는 칼럼을 게재했다.
살인도 이해가 된다는 목사의 칼럼과 CBS의 프로그램은 맥락을 같이 한다. 신천지 교인이면 이렇게 가둬놓고 다그치고, 무시하고, 협박하고, 완력을 써도 된다는 말인가? 결국 말을 듣지 않으면 때려 죽여도 괜찮다는 말인가? 기독교 내 기득권 세력들에게 당부한다. 제발 이성을 찾아 하나님의 정죄를 피하도록 하라.
‘섹스 포교’란 입에도 담기 어려운 단어로 신천지를 매도하고 있다. 성추행, 성폭행 목사가 수두룩한 기독교계가 확인도 안 된 한 사람의 사례를 끄집어내 신천지 전체를 매도할 자격이 있는가? 자극적인 단어에 불나방처럼 달려드는 일부 언론의 대오각성을 촉구한다.
강제개종교육의 실체가 무엇인가? 이단상담사, 이단 전문가를 자처한 강제개종교육 목회자들의 돈벌이 수단 아닌가? 개종교육이 하나님의 일이라면 수십만 원에서 많게는 수천만 원을 받아가는 이유가 무엇인가? 가족 간 불화는 자녀와 부인이 신천지에 다녀서가 아니다. 강제개종교육 목회자가 가족들에게 접근해 ‘자녀, 부인이 이단에 빠졌으니 모텔, 펜션, 원룸 등을 빌려 납치할 것’을 사주하면서 시작된다.
CBS와 일부 목회자들의 행동은 신천지의 교세 확장을 막아 자신들의 밥그릇을 지키기 위한 것이다. 교인들을 밥줄로만 생각하는 기독교 내 기득권 세력의 행태를 직시해 선악을 제대로 판단해 주실 것을 건전한 상식을 가진 국민과 언론들에게 간곡히 당부 드린다.
마지막으로 언론에 의해 국민을 둘로 분열시키고 종교세계에 전쟁을 유발시키는 언론들은 이 땅에서 사라져야 할 것이다. 조국이 분단되어 있어 힘을 모아 평화의 세계와 통일을 위해 힘써도 모자를 판에 국론을 분열시키고 망국에 이르게 하는 사이비 언론은 사라져야 할 것이다.
2015년 3월 19일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성도 일동
진리는 반듯이 승리할것을 믿습니다 ^^
바로알고 말해야합니다..바로알지도못하고 거짓보도하는건 정당하지않다고 생각합니다.
아멘~
정확히 알고 행해져야하는데
어찌 마귀의 조정하에 움직임이 보여짐이 안타갑다
CBS는 방송사 중에서도 종교를 주제로 한 기독교 방송사입니다. 하나님을 믿는다고 자부하는 저들이 하는 행동이 과연 정말로 신을 의식하고 성경을 근거하는 믿음인지부터 의심스럽습니다. 저들의 행동이 스스로 예수님의 말씀도 지킬 생각이 없으며, 영을 의식하지 않는 육체들의 모임이며, 썩어질 회임을 증명하고 잇습니다. 정말로 안타깝고 회개할 자들이 누구인지 바로 보시기 바랍니다. 저들의 죄가 너무나 안타깝고 두렵습니다...
기사읽는동안너무화가나네요...세상이꼭모든진실을밝히알았으면좋겠습니다.
동의합니다. 하나님은 사랑이라 하셨고 예수님의 첫 계명도 사랑하라 하셨는데 그러한 하나님과 예수님을 모신다하는 기독교에서 사실도 아닌 일들을 이렇게 말도 안되게 만들어 왜곡시키는 일이 말이 된다고 생각하는가? 당장 신천지에 사과하고 하나님과 예수님께 회개하라..
앞뒤 맥락다자르고 정말못봐주겠네요
허위보도만하고 공개토론은 안나오는 기독교계가 무슨할말이 있을까요. 저 밑에서 죽어가는 교인들이 너무 불쌍합니다..
언론에 의해 국민을 둘로 분열시키고 종교세계에 전쟁을 유발시키는 언론들은 이 땅에서 사라져야 합니다!!!!!
이렇게 싸움을 조장할 것이 아니라 말씀으로 바로섰으면 좋겠습니다
신앙인이라면 진정 하나님이 무엇을 원하는지 이제는 모두가 제대로 깨달았으면 합니다! 한번이라도 귀를 열고 듣기를 기도합니다
아멘!강제개종 목자들은 허위사실을 인정하고
하나님께 회개하여야 합니다!!
앞뒤 말 다자르고, 의도적으로 편파방송하는 것을 중단하는 것을 촉구합니다!
개종목자들이 회개하고 진실을 받아들이기를 바랍니다!
신앙은 돈벌이가 아니다..그들은 하나님을 믿는다 할수 없을것이다!!
이제 거짓보도 그만하고 어떤것이 참인지 구별해서 사람다운짓을 하자!!!
빛을 이길수있는건 없습니다 반드시 우리가 승리할것입니다
거짓보도가 다 들통나면은 감당을 어떻게 할려고 하는지 답답하다.
하나님의 역사를 훼방하는 곳은 결국 멸절당할 수 밖에 없습니다.
기성교회와 언론이 하나되어 사람들의 눈과 귀를 가리고
천국에 못들어가게 막는 그 죄가 얼마나 큰 죄인지 깨닫기를
기도합니다.
제대로된것을 알지못하고 잘못된길로가는 그들이안타깝습니다. 그들까지도 전도를하고싶은마음이듭니다
언론인들이 공정하고 사실적인 내용으로 보도해주길 바랍니다!!
아멘! 종교인으로써 모범이 되는 모습을 보여야 함이 마땅함에도 불구하고 돈•명예•권력으로 악행을 저질러서야 되겠습니다! 진실을 왜곡하고 오직 신천지를 비방하고 돈을 벌기위해 만들어진 거짓된 cbs방송은 즉각 보도를 중지하고 전 국민 앞에 사죄해야 할 것이다.
편집하는것이..그들이 얼마나 대응할 무언가가 없으면 그렇게까지할까 싶네요.
시원하게 토론의 장으로..
아멘
어둠에서께어나기를바람니다
만유에죄를대속하기위해피흘리신 예수님이름팔아하나님이노하실일들을멈추기를바람니다
전국민이...보는앞에서신앙인 을위한
성경적 근거로 보도해주셧움합니다
자의적으로 말하는것공정한판단 아닌
왜곡보도 하늘이무섭지 안습니까
후회할겁니다 회개하새요
함부로 던진 말 한마디에 죄 없는 성도들이 고통받습니다. 더이상 유언비어에 속지 말고 진실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멘
아멘
안타까워요
평화를 얘기해도 부족한데 어째서 싸우려고만 합니까? 기독교인이라면 사랑해야 하지 않을까요
중동의 전쟁도 원인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았나요 안타까워요 인식공격적인 전쟁이 아닌 평화롭게 하는것이 진정한 기독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찌하여 모든 교단, 교파, 기성교회가 똘똘뭉쳐 신천지를 향해 집단공격을 일삼고 있을까요?
왜? 예수님께서는 마지막때가 노아때,롯때와 같다고 하셨을까요?
마지막때에 믿음을 보겠느냐? 말씀하신 예수님의 예언! 좁고 협착한 신천지로 가는 길, 넓은 한기총의 길!!
지각이 있고 깨어 있는 자라면?, 조금이라도 분별이 있는 자라면? 깨달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역사에 우연은 없습니다.
하나님이 두렵지가 않는가 하나님의 천벌을 어떻게 피할것인가 진짜 하나님 나라신천지를 가짜 목사들이 거짓으로 판을 치니 오하늘이여 어찌하면 좋을 까요
하나님께 빨리 돌아오길..
아멘!!!
아멘
아멘~~
방송의 사명을 다해주길 바랍니다.
아멘
아멘!
아멘 고맙습니다
아멘. 왜 사실을 왜곡하는지, 진실을 제대로 알려고는 했는지 묻고싶네요
아멘 새나라를 이렇게 비방하는 세상 언론집단들 회개하시기바랍니다
방송은 그렇다 쳐도 시청하는 국민들이라도 마음을 비우고 현실이 어떠한지 잘 알아야겠습니다. 언론이 전하는 모든것이 사실이 아닌것이 너무도 많은것을 우리는 보고있고 실제로 겪은 당사자들은 목숨까지 잃은이가 한둘이 아님을 보았습니다. 이번 방송또한 냉정하게 판단하는 국민 한사람 한사람이 되면 좋겠습니다.
언론의 사명인 공정성을 회복하는 언론이 되길
언론이 바로 서면 나라도 바로 설것입니다~~곧
언론이 바로 서야 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