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E DEASY: LETTERS TO MY HEAD [BIGPINK41] 11월25일 입고예정 가격/15,500원
캘리포니아 출신으로 기타 맨 이란 닉네임을 가진 Mike Deasy는 피크 없이 손가락 만으로 연주하는 핑거팁스 주법으로 잘 알려진 기타 리스트이다. 그는 Elvis Presley를 비롯하여 Frank Sinatra, Billy Joel, Beach Boys 그리고 Frank Zappa 등과도 협연하며 수 없이 많은 음반들에 기타 세션으로 이름을 올렸고 넉 장의 솔로앨범을 발표한 싱어송라이터이기도 하다.
1973년 발매되는 본 작은 그의 첫 음반으로 트래디셔널 넘버 단 한 곡을 제외하고 전곡 자신의 자작곡으로 채워져 높은 오리지널러티를 보여주는 음반이다. 자신의 부인이자 싱어인 Kathie Deasy와 공동으로 보컬을 맡고 있으며 기타 외에 벤조, 만돌린, 시타 등 다양한 현악기를 능수능란하게 연주하는 Mike 이외에 Jim Gordon을 비롯해 Jim Keltner, Lee Skla, Larry Knechtel등의 화려한 백업이 합쳐져 대단히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주고 있다. 장르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뮤지션들과 함께 음악 작업을 해온 Mike 는 록큰롤, 팝, 포크, 스왐프, 아메리칸 루츠 그리고 소프트 싸이키델릭까지 다양한 음악적 스타일을 선보인다. 또한 그의 기타 실력 외 훌륭한 작곡 솜씨 그리고 보컬까지 한마디로 많은 즐길 거리를 주는 앨범이다. 많은 표정을 담고 있는 본 작은 그 만큼 많은 이들에게 추천하고픈 버라이어티한 작품이다.
세계최초 씨디화
LP 미니어쳐 사양
라이너 노트 수록
24비트 디지털 리마스터링
Tracks
01. Flutterby
02. Humpy Dumpy
03. Letters To My Head
04. I Am I Am I Am
05. The Peace Song
06. Stager Lee
07. Beauty
08. If You Pick Her Too Hard
09. Little Water
10. All God’s Children
Flutterby 듣기
MARK LEVINE: PILGRIMS PROGRESS [BIGPINK42]11월25일 입고예정 가격/15,500원
1968년 L.A.의 마이너 레이블 Hogfat Productions에서 발매된 작품으로 기타 리스트답게 주인공 Mark LeVine 의 기타 실력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몇 해전 이태리에서 부트렉이 발매되기 전까지 미니아들에게만 알려졌던 숨겨진 작품으로 그의 유일한 음반이다. 특히나 본 작은 Ry Cooder가 기타 세션으로 참여해 그의 팬들에게 더욱 인기 있는 작품이기도 한데 이외에도 Mike Deasy가 프로듀서와 기타 세션으로 참여해 더욱 농익은 완성도를 보여주는 앨범이다. 더불어 Ben Benay 를 비롯하여 Joe Osborn, Larry Knechtel, Toxey French등의 호화 멤버가 참가하고 있는 앨범으로 주인공 Mark LeVine의 보컬과 기타를 중심으로 참여한 모든 뮤지션들이 스튜디오 세션 형태로 레코딩을 했던 작품이기도 하다.
전체적으로 마크 르바인 과 마이크 디지의 기타에 라이쿠더의 보틀렉 기타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기타 사운드가 강조되는 작품으로 Mark의 독특한 보컬과 뮤지션들이 만들어 내는 연주는 남부의 스왐프 사운드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 특히 Richard Lee나 Texas Style등은 라이 쿠더의 보트렉 기타와 마이크 디지의 멋진 기타 솜씨가 절묘하게 융합되는 곡이며 Miller's Crossing은 마이크 디지의 어쿠스틱 기타 솔로가 최고로 멋진 트랙이다. 전체적으로 Bob Dylan과 The Band의 Basement Tapes가 생각나는 작품으로 기타 사운드 그리고 녹녹한 스왐프 사운드 좋아하는 분들에게 큰 기쁨을 줄 수 있는 앨범이다.
세계최초 씨디화
LP 미니어쳐 사양
가사 수록
24비트 디지털 리마스터링
Tracks
01. Going To The Country
02. Twenty-One Years Older Than Yesterday
03. Dr. Grossman
04. Purple Dreams Are Creepy
05. The Love Song
06. Richard Lee
07. Miller's Crossing
08. Texas Style
09. Sure I Can Write
10. Better Dad Than Dead
11. Nothing More Is Nothing Less
12. Periwinkle Blue
The Love Song 듣기
DAN PENN: NOBODY’S FOOL [BIGPINK43]11월25일 입고예정 가격/18,500원
미국 알라바마 출신으로 멤피스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Dan Penn은 우선 수많은 명곡들을 만든 작곡가로 정평이 나있는 뮤지션이다. 이미 Big Pink Music에서 발매가 이루어진 Spooner Oldham과 주로 콤비를 이루어 수많은 명곡들을 만들어 내는데 특히나 Box Tops가 히트시킨 'I'm Your Puppet', 'Cry Like Baby', James Carr 와 Ry Cooder가 멋지게 부른 'The Dark End Of The Street', Flying Burrito Brother가 커버한 'You Left The Water Running' 이외에도 Cher가 불러 히트시킨 'Do Right Woman, Do Right Man'등등 그가 만들어 낸 곡들은 무려 300곡에 달하며 그것들은 이미 모두 팝, 록 클래식의 반열에 오른 명곡들이다. 또한 멤피스의 명장 Chip Moman과 교류하며 공동 작업하기도 하는 그는 수많은 뮤지션들의 음반에 프로듀서나 제작자로 참여하며 현재까지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남부의 명문 Muscle Shoals Sound Studio를 근거지로 소울과 아메리칸 루츠를 결합시킨 "머슬 쇼울즈 사운드"라는 독특한 음악을 선보이기도 한 그는 노래실력 또한 훌륭한 명실상부한 일류 뮤지션으로 총 다섯 장의 솔로 음반을 발매하였다.
1973년 명문 레이블인 Bell Records에서 발매된 본 작 Nobody’s Fool은 당시로써는 너무나 앞서갔던 주인공의 음악 성향과 음반사의 무성의 한 홍보부족 탓으로 잊혀졌던 음반이기도 한데 그 후 많은 사람들에 의해 뒤늦게 진가가 발견된 저주 받은 걸작이기도 하다. 작곡가로, 프로듀서로 이미 다양한 커리어를 쌓은 후 발매된 이 앨범은 Dan의 데뷔 작으로 전곡 보컬과 기타 연주를 맡고 있다. Dan 이외에 음악적 동지 이기도 한 Spooner Oldham이 오르건 을 연주했고 남부 록 밴드 Cargoe의 멤버들이 세션으로 참여해 최고의 기량을 들려주고 있다. 수록 곡들 중 CCR의 명곡 Lodi를 제외하고 모두 댄 팬의 자작곡들로 역시 천부적인 작곡 역량을 어김없이 발휘해 주고 있는데 이에 덧붙여서 Dan의 소울풀한 보컬은 최고의 맛을 느끼게 해준다. 단 한 곡도 빼기 아까운 멋진 곡들로 가득 찬 본 앨범은 현재 까지도 대단한 인기를 누리는 걸작 음반으로 아메리칸 뮤직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결코 지나칠 수 없는 명실상부한 명반 중의 명반이기도 하다.
LP 미니어쳐 사양
라이너 노트 수록
수입 씨디 (국내 150장 한정발매)
Tracks
01. Nobody’s Fool
02. Raining In Memphis
03. Tearjoint
04. Time
05. Lodi
06. Ain’t No Love
07. I Hate You
08. Prayer For Peace
09. If Love Was Money
10. Skin
I Hate You 듣기
LEVITT AND MCCLURE: LIVING IN THE COUNTRY [BIGPINK44]11월25일 입고예정 가격/15,500원
후일 4인조 아메리칸 록 밴드 Joyous Noise를 결성하여 두 장의 음반을 발표하였고 또한 자신의 멋진 솔로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던 싱어송라이터 Marc McClure와 기타 플레이어 Dan Levitt이 함께한 듀오 앨범으로 그들의 유일한 음반이다. 주인공 마크 맥클루어는 또한 Pamela Polland (Gentle Soul)의 솔로 앨범, Ron Elliott (Beau Brummels, Pan) 의 걸작 솔로 음반 Candlestick Maker에 기타 세션으로 참여해 이름을 알리는 기타 리스트 이기도 하며 싱어송라이터로도 많은 활약을 했던 숨겨진 보석 같은 인물이다.
마크 맥클루어의 음악 시작을 알리는 음반이기도 한 본 작은 1969년 발매되는 작품으로 특히나 Beau Brummels의 Ron Elliott 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매니아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작품이다. 두 주인공인 마크 맥클루어가 기타 그리고 댄 레빗이 기타와 벤조 연주로 참여하고 있으며 둘 모두 보컬 참여로 멋진 하모니를 이루고 있다. 전체적으로 기타 사운드를 베이스로 하는 포크/록을 들려주는 본 작은 두 사람의 자작곡이 주를 이루는 가운데 Ron Elliott을 포함해 Bob Dylan 그리고 Pete Seeger의 오리지널 곡들을 둘만의 돋큭한 사운드로 재해석 해 준다.
수록 곡 들 중 특히나 맑은 기타의 선율이 아름다운 "Paradise"나 마크 맥클루어의 심플한 기타 연주와 댄 레빗의 벤조 연주가 조화를 이루는 스왐피 록 넘버 "Farewell to Sally Brown"등은 이들의 센스가 빛을 발하는 멋진 곡들이다. 이미 아메리칸 싱어송라이터 팬들에겐 유명한 작품으로 가을 바람처럼 상쾌하고 신선함을 가득 담은 매력적인 음반이다.
세계최초 씨디화
LP 미니어쳐 사양
라이너 노트 수록
24비트 디지털 리마스터링
Tracks
01. With You
02. Wilderness of You
03. Spiteful Love
04. Paradise
05. Reflections
06. Tomorrow Is A Long Time
07. Living In The Country
08. Ginny Black
09. Cripple Creek
10. Empty Boxes
11. Farewell To Sally Brown
Empty Boxes 듣기
첫댓글 DAN PENN: NOBODY’S FOOL 은 수입반 사용이며 150장 한정이오니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예약
각한장씩 예약합니다.
모두 예약합니다.
예약합니다 ^^
모두 예약합니다
한장씩이요~
모두 예약합니다.^^
모두 예약합니다
DAN PENN: NOBODY’S FOOL 1장 예약합니다..
입고되었습니다.
MARK LEVINE: PILGRIMS PROGRESS => 1장 추가해서 오늘까지 입금합니다..
토탈 2장입니다..
오늘 발송했습니다.감사합니다.
입금확인 없이 바로 보내주셨네요...어머니가 왠 화장품을 주문했냐고 하시더군요..^^;;
화장품 케이스에 보내주시는 센스작열!! DAN PENN,MARK LEVINE 2장 모두 죽여주네요..^^
(사정이 있어서 오늘 입금했습니다..)
입금확인하였습니다.감사합니다.(1, 화장품 케이스가 튼튼하고 좋습니다.2,cd구입하시는줄은 눈치채기 힘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