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환-정선희 부부의 천부경 운명과학 운세감정법 풀이 결과를 비교해 보세요?
천부경 6의 비밀-운명과학 운세감정법 - http://cafe.daum.net/cheonbu6
[전개] - 안재환 ( 생년월일 : 1972년 6월 8일 낮 )
정선희 ( 생년월일 : 1972년 2월 1일 밤 )
결혼 - 2007년 11월 경
[ 운명풀이 ] 이것은 생년월일이 같다는 가정하에서, 천부경 운명과학 운세감정법에 의해 교육생들의 교육을 위해, 학문적으로 풀어보는 운명과학의 모든 것이다.
( 안재환 ) - 아주 어릴 때는 다소 힘든 경우이지만, 성장하면서 운이 급격히 좋아지는 형국이다. 그리고 30대를 기점으로 최고의 절정기를 맞는 운이다.
- 그러나 30대를 넘기면서 급격히 운이 떨어지는 경우로서, 말년으로 가면 갈수록 그다지 좋은 현상은 오지 않는 운세이다.
- 안재환의 경우에는 자기의 갈길을 잘못 가고 있고, 할 일도 잘못하고 있었으니, 가는 길이 평탄하지는 않을 것이며, 사업을 하게 되면 손재수가 들어, 망할 확률이 아주 높은 운세이다.
- 안재환의 경우에 갈길이라고 한다면, 남을 위해 봉사하는 일을 하는 것이 좋고, 대표적인 것으로서는 의사, 사회복지 등에서 일을 하는 것이 많았을 것이다.
- 안재환은 천문을 열어야 하기 때문에, 기도를 열심히 한다든지, 종교에 심취한다거나, 올바른 마음으로 자기의 업장을 소멸해 나가야 하는 운이다.
- 그리고 환생의 고에 얽매여, 인연간의 악연들이 많아 항상 조심해야 하고, 선대로부터 내려온 인연의 끈이 너무 복잡하다.
- 그리고 내가 몸을 상하거나, 아프지 않으려고 한다면, 아픈 사람들에게 봉사를 많이 하고, 솔선범법하여 남을 우선 도우는 자원봉사라도 열심히 했어야 했다.
- 20대에는 운이 아주 좋기 때문에, 공부는 잘 할 수 있었을 것 같구.... 그 공부를 통해 직장 생활을 하는 것이 더 바람직 했을 것 같구.... 의사면 더욱더 좋았구....
- 아마, 만30세를 넘기면서, 무언가에 매달려 일을 저질러기 시자가였고, 결정적인 것은 만 32~35세까지 엄청난 고역을 치러야만 하는 시기이다.
- 이 때 손재수가 뒤따르기 때문에, 엄청난 손실을 겪고, 만 35세 이전에 정리를 했어야 하는 데, 이를 해결하지 못했다.
- 타고난 복에 돈은 뒤따르지 않는 데, 통은 너무 크서, 벌어도 벌어도 모자라는 것이니, 모든 것이 불만족 스러운 상태이다.
(정선희) - 안재환과는 이와 반대로 30세 가장 운이 저조한 시기이며, 30~40대가 가장 힘든 3번의 고비를 겪어야만 하는 운이다.
- 그러나 만 40세를 넘기면서 운이 좋아지기 시작하여, 말년운이 좋을 것 같다.
- 정선희는 이름복을 가지고 있어, 이름으로 살아가야 하는 운이니, 그런대로 자기의 갈길을 가고 있다고 보아야 한다.
- 그러나 이별수가 들어 있어, 이혼이나, 사별이나, 가족을 멀리 떠나 살아갈 수 있는 운이니, 이 때가 30~40대가 될 것이다.
- 정선희도 천문을 열어야 하니, 기도를 열심히 하고, 종교를 가지고, 많은 일을 해 나가야 할 것이며, 전생의 빚이 많아 많은 것을 갚아야만 할 운명이다.
- 특히 많은 돈을 좋은 일에 쓰야 하는 데, 이 돈을 어디에 쓰야만이 그 업장을 다소나마 막을 수가 있을 것이다.
- 정선희는 어릴때 운이 좋지 않아 공부는 안재환 보다는 훨씬 못할 것 같지만, 계속해서 배우고, 공부하고, 노력해 나가야 하는 운명이다.
- 정선희는 운이 좋을 때에는 돈도 따르고, 이성도 따르고, 사람들도 도와주게 되는 데, 그렇지 못할 경우에는 사람에 의해서, 남자에 의해서, 돈을 벌려다 망치는 꼴이 발생할 수도 있다.
- 정선희는 만30세 까지는 힘든 시기를 보내겠지만, 그 이후로는 만 34세까지는 운이 좋아 일장월출하겠으나, 만35세를 넘기면서 액운이 뒤따르게 되는 운이다.
- 만 35세 이후로 만 39세 사이가 이별수가 들어 있어, 어떤 경우로도 이별수를 버텨나기가 곤란할 경우가 생기게 된다.
- 그 이후를 넘기고 40세를 넘기면서, 운이 회복되어 승승장구할 수 있는 운이니, 이때까지 조심하지 않으면 안되는 시기이다.
( 부부운 ) - 두 사람은 궁합은 좋을지 모르나, 운명적으로 만나서는 안되는 운이다.
- 정선희는 이별수에, 업장으로 인해 남을 해하거나, 내가 해를 당할 수 있는 업장을 가지고 있어, 부부 혹은 인연과의 끈이 너무 무거운 끈이 된다.
- 안재환은 손재수를 가지고 있어, 망할 수 있는 확률이 높고, 외로워져야 하는 운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업장 속에서 남을 해하거나 내가 당하게 되는 것이다.
- 결국 두 사람 모두에게 이별과 인연 끈이 너무 무겁고, 두 사람의 업장으로 남을 해하거나 당하는 운명으로 서로서로에게 충격을 주지 않을 수 없는 운명과 업장이다.
- 안재환은 만33세~만 35세 까지는 아주 힘든 인생에서 겪어야 할 최고의 어려운 시기에 놓여있어, 결국에는 엄청난 손재수를 당하게 되는 데, 이 때와 더불어 정선희의 이별수가 작용하게 되고, 그것이 남을 해치는 운명을 가지게 된다.
- 2007년 11월 두 사람이 결혼을 했는데, 일생일대의 잘못된 택일이다. 이 때는 최고의 악연들과 인연을 맺게되는 시기로 정선희에게는 결정적으로 좋지 않은 시기이다.
- 그리고 두 사람이 만난 것은 최고의 악연의 인연이다. 따라서 서로가 서로에게 엄청난 빚을 받으로 온 사람들이 만나게 되었으니, 이를 어찌 다 갚을 것인가?
( 개운법 ) - 두사람에게도 기회는 있었다. 하지만 그것을 모르고 지나간 것이 결정적인 원이다.
- 안재환은 만 33세 이후에 사업을 확장하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였다면, 무조건 망하는 구조이다.
- 2007년 11월에 결혼한 것은 일생일대의 가장 잘못 둔 악수이기도 하다.
- 안재환은 만 34세에 사업을 정리했어야 하는 데, 이 때 정리에 들어갔다면, 충분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었다.
- 정선희는 결혼을 서두는 것이 아니었다..... 좀 더 시간을 두고 결혼을 했어도 괜 찮았을 것 같다.
- 정선희 타고난 운명에서 돈을 파하는 운명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너무 많은 돈을 벌려고 하면, 자기자신을 파하게 된다... 조심해야 한다.
첫댓글 조만간 소원청취명을 부탁드리려 합니다..저의 경우도 위의글처럼 자세한 풀이를 부탁드려도 될런지요? 어떤상담을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답니다..업장소멸을 해야하는건지..전에 무료상담으로 큰 도움을 보적님께 받았답니다.. 하와이로 돌아거면,,멜로 상담부탁드릴께요..감사합니다
풀이 방식이 궁금합니다..^^
공부를 하셔야 알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