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14 현대차 고령대리점 조성일 샴실방문 계약
[Web발신] 2020.10.14
(광고)현대/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 안내
차량구매 후 최대 2년 또는 주행거리 4만KM 내에서 새 차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도록 최대 200만원 한도까지 수리비를 지원하는 바디케어 서비스를 안내해 드립니다.
[상품안내]
■ 가입대상 차종: 승용/RV 全 차종 (제네시스브랜드 포함)
(영업용택시, 렌트/리스, 포터, 스타렉스, 상용제외)
■ 가입가능 고객: 가입대상 차종을 신차 구매한 개인/개인사업자 고객
■ 가입가능 기간:
제작증발급 이전 - 담당 카마스터신청
제작증발급 이후 - 온라인 사이트 고객 직접가입
(현대 http://hyundai.auton.kr/)
(제네시스 https://mall.genesis.com:44035/ko/main.do)
■ 서비스 개요: 차량운행 중의 단독사고 (차대차 사고는 제외)로 인해 발생하는, 기준규격 이상의 차량 외장부분 손상에 대해서 현대자동차 서비스거점(직영서비스센터, 블루핸즈)을 통해 판금, 도색, 교체 등의 복원수리 작업을 받은 경우 수리비용을 보상한도 내에서 보장받을 수 있는 서비스
■ 서비스 종류: 바디케어패키지Ⅰ, 바디케어패키지Ⅱ, 프리미엄
■ 가입 비용: 신차 구입에 따른 블루멤버스Point 등으로 가입
(서비스 종류별로 가입비용 상이하며 출고/가입시점차이로 가입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바디케어 서비스 가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지점 또는 대리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상세보기]
http://www.hyundai.com/kr/ko/customer-service/bluemembers-benefit/bluemembers-point/body-care
▶ 통합 고객서비스 앱 myHyundai어플
블루멤버스혜택 안내 및 사용, 정비예약, 차량관리까지
- http://bit.do/bluesms
(앱스토어및 구글 플레이 ‘myHyundai’검색)
[문의]고객센터 080-600-6000
[무료수신거부] 080-656-6000
10월22일
수경이 색상 문라이트 클라우드로 급 변신
10.31 싼타페 진청색 보고 쇼크 받음 넘 안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