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뉴쏘렌토UM 2.2엔진 유로6 차량이며 순정+ 타사1채널 보조ECU+ PowerChip 출력비교입니다 신형 다이노젯 파워코어 휠마력테스트 PowerChip장착후 출력은 215마력 토크47kg.m - 기아 올뉴쏘렌토 2.2UM 차량입니다. 입고시 타사 보조ECU 1채널이 장착되어있습니다. 먼저 출력측정후 다음 탈거후 순정측정과 PowerChip 테스트가 이루어졌습니다. - 테스트 장소는 대구 위드엔지니어링 자동차출력연구소에서 하였습니다. - - - UM 2.2 유로6엔진입니다. - - - 3가지 테스트 후의 출력 휠마력 그래프입니다. 순정(빨간색)그래프 171.64마력 토크:39.22kg.m 타사1채널 보조ECU칩(파란색)그래프 183.13마력 토크:42.79kg.m PowerChip(초록색)그래프 215.64마력 토크:47.73kg.m - 순정마력이 200마력이 나오는차량도있을수 있고 180마력 나오는 차량도 있습니다. 가장중요한부분은 출력상승을 얼마나하였는냐입니다. 순정 최대마력이 올라가면 튜닝후의 출력도올라가기때문입니다. - 위차량은 순정이 최대 171마력이니 타사1채널 장착후의출력은 12마력상승과 토크는3.57kg.m이 상승하였구요. 구간에따라 출력 상승률은 틀림니다. - PowerChip 보조ECU칩이랑 순정과의 출력차이는 44마력상승과 토크는8.51kg.m이 상승하였습니다. - 이상 순정+ 타사1채널 보조ECU+ PowerChip 출력비교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위드엔지니어링 053.582.0707 www.witheng.co.kr |
출처: 자동차출력연구소 원문보기 글쓴이: with 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