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with(위드) 자동차출력 연구소
 
 
 
카페 게시글
PowerChip(파워칩) 스크랩 올뉴쏘렌토UM 2.2엔진 유로6 순정+ 타사1채널 보조ECU+ PowerChip 출력비교 신형 다이노젯 파워코어 휠마력테스트 PowerChip출력215마력 토크47kg.
위드엔지니어링 추천 0 조회 80 16.06.17 10:20 댓글 0
게시글 본문내용

올뉴쏘렌토UM 2.2엔진 유로6 차량이며

순정+ 타사1채널 보조ECU+ PowerChip 출력비교입니다

신형 다이노젯 파워코어 휠마력테스트 PowerChip장착후 출력은 215마력 토크47kg.m


-

기아 올뉴쏘렌토 2.2UM 차량입니다.

입고시 타사 보조ECU 1채널이 장착되어있습니다.

먼저 출력측정후 다음 탈거후 순정측정과 PowerChip 테스트가 이루어졌습니다.

-

테스트 장소는 대구 위드엔지니어링  자동차출력연구소에서 하였습니다.

-

-



-

UM 2.2 유로6엔진입니다.

-


-

-

3가지 테스트 후의 출력 휠마력 그래프입니다.

순정(빨간색)그래프 171.64마력 토크:39.22kg.m

타사1채널 보조ECU칩(파란색)그래프 183.13마력 토크:42.79kg.m

PowerChip(록색)그래프 215.64마력 토크:47.73kg.m

-


순정마력이 200마력이 나오는차량도있을수 있고 180마력 나오는 차량도 있습니다.

가장중요한부분은 출력상승을 얼마나하였는냐입니다.

순정 최대마력이 올라가면 튜닝후의 출력도올라가기때문입니다.

-

위차량은 순정이 최대 171마력이니 타사1채널 장착후의출력은 12마력상승과 토크는3.57kg.m이 상승하였구요.

구간에따라 출력 상승률은 틀림니다.

-

PowerChip 보조ECU칩이랑 순정과의 출력차이는 44마력상승과 토크는8.51kg.m이 상승하였습니다.

-

이상 순정+ 타사1채널 보조ECU+ PowerChip 출력비교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위드엔지니어링

053.582.0707

www.witheng.co.kr





 
다음검색
댓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