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빔 힐링 독학 체험기3
비우기님께 정식으로 교육을 받지 않고 이 카페의 글을 읽고 아픈 곳이 있으면 그곳에 직접 비우기를 하며 무작정 따라해본 내용을 올리는 것이어서 서두가 맞지 않는 부분도 있으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21.03.15)
어제(3.14) 아침에 호흡명상 후에 그동안 본 카페의 글을 읽고 익힌 내용대로 제 나름대로 재가 힐링(?)을 해보았습니다. 합곡혈, 용천혈, 태충혈, 발바닥, 발가락 등을 비우기와 채우기, 그리고 머리, 목, 턱, 척추의 세례 힐링(?)을 추며 한 동안 비워내기를 했습니다. 손발이 따뜻해지고 눈이 조금 밝아지는 느낌이 있었고, 몸 전체가 가벼워지는 것 같았습니다. 세레 힐링춤을 추는 동안 위장과 대장에서 꾸러럭~ 거리는 소리와 함께 방귀가 길게 몇 차례 나왔습니다.
밤10시경에는 갑자기 배가 뒤틀리며 아파서 화장실에 가니 설사처럼 변이 많이 나오며 평소보다 약간 역한 냄세가 나는 묽은 변이었는데, 볼일을 보고 나니 위장과 대장이 개운한 느낌이었습니다. 주말과 시간 날때마다 꾸준히 해주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21.03.22)
아래 내용은 3.22일 비우기님 카페에 댓글 다는 곳에서 제가 문의하고 비우기님이 답변하시고 제가 재 댓글 단 내용을 편집한 것입니다.
어제(3.21) 차량을 운전하여, 충주에 갔다 올라오는 길에 고속도로를 한참 달리는 중간에 갑자기 어지럼증(?) 비슷한 묘한 증상으로 정신이 좀 아득해지는 느낌이 있어서, 이게 뭐지? 하며 혹시 또 은우선에 노출 된건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정신을 차리고 심호흡을 하며 기운을 비우는 마음으로 운전을 하는데 2~3번 그러한 증상이 반복되었습니다.
중간에 휴게소에서 쉬고 올까 하다가 조금 나아지는 듯 하여 천천히 운전하고 왔는데, 도착 후 샤워를 하고 잠을 충분히 잤는데도 아침에 일어나니 몸이 늘어지며 피곤하고 멍하며 졸리운 현상이 있습니다. 좌측 코뿌리 부분에서 맹맹하고 재체기가 나서 코 미간 아래를 삼지뜸을 해주니 조금은 맹맹함은 가시었습니다. 이유없이 가슴 두근거림 현상도 나타났습니다.
출근하여 일하다 오후1시쯤에 우측 눈 내측부위에서 뻐근하여 살펴보니 실핏줄이 터졌는지 빨갛게 충혈 되었습니다. 즉시 양쪽눈 주변을 삼지안으로 어기를 수차례 빼주었 있습니다 . 혹시 이러한 현상이 은우선에 피폭된 증상이 아닌가 생각되어 여쭈어 봅니다.
(비우기 답글) "은우선 피폭이 맞을 것 같네요. 삼지안을 자주 해주세요.
(밝은 빛)
고맙습니다. 가슴 두근거림 증상은 "삼지흥운"을 해주고 있습니다만, 맞는 힐링법인지요? 좌측 손은 명치에 양머리, 우측손은 심장과 중부혈 주변에 염소머리 삼지뜸을 해주니, 좌측 중부혈에서 서늘한 기운이 감돌고 우측손 팔뚝까지 차가운 기운이 올라옵니다. 그리고 이마 부근이 어리어리 하고 명치에서도 서늘한 기운이 감지됩니다. 가슴 두근거림은 조금 가신 것 같습니다. 가만히 명상을 하면서 몸을 살펴보니~일전에 눈 부분에서 귀를 통해 좌측 옆구리 쪽으로 은우선을 맞은 부위가 차갑게 인식이 되어집니다. 그 때 피폭된 것을 완전히 빼주지 않아서 그런 것인지요?
(비우기님 답변)
맞습니다. 은우선은 평균 5년에 한번꼴로 맞으니 이번 징후는 전에 맞은 은우선 피폭의 잔류 후유증이지요. 제 경험으로는 아무리 열심히 힐링시켜도 몇달은 걸려야 잔류 후유증이 없어지더군요.그래도 이것을 힐링시키다 보면 실력이 점점 좋아지니 손해는 아니어서 선물이라는 글을 올린 적이 있지요~!
(밝은 빛 댓글)
이번 경험을 통해 은우선 피폭에 대한 이해를 하게된 것 같습니다.우측눈 실핏줄 터져 충혈된 곳은 삼지뜸을 여러 차례해주면서 안약연고를 넣어주니 80% 정도 호전되었습니다. 또한 가슴 두근거림도 '삼지흥운을 해주'니 많이 완화가 되었습니다 지도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_ _)
3.22일 오후 2시경쯤에 일을 하는데, 갑자기 눈이 뜨끔하며 뭔가 이상한 느낌이 있어 거을을 살펴보니 우측 눈이 충혈되었고 약간 이물질이 끼인 듯 뻑뻑하며 약간의 통증이 있었습니다.
비우기님 카페 글을 읽어본 기억이 나서 해당 부위 눈에 직접 삼지안으로 비우기를 시도했습니다.
일을 하면서 해야했기 짬짬히 5~10분간 2~3번을 비우기를 해주고 나니 약 2시간 후에는 아래 사진처럼 되었습니다
눈 안쪽이 빨갛게 퍼졌던 것이 2시간 후에는 군데군데 핏기가 빠진 모습입니다.
4시간 후에 모습. 삼지안으로 눈 부위를 꽉 눌러서 눈 안쪽에 멍든 모습처럼 보입니다.TT
비우기님 씀으로는 살짝 갖다 대도 된다는데, 의욕이 넘쳐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저녁에 퇴근하여 비우기를 해주고, 안약을 넣고 다음날 아침에 보니 이렇게 빠져 있었습니다
계속 삼지안으로 비워주기를 하고 난 뒤, 2일차 오후에는 핏기가 거의 빠진 상태입니다.
이번에 일어난 일련의 일들(어지럼증, 눈 핏줄터짐)은 며칠 전에 은우선 피폭으로 인해 나타난 휴유증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행이도 비우기님 카페를 알게되어 글을 읽고 은우선에 피폭된 사실을 알아 차리고 빠르게 대응한 것은 참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자리를 빌어 비우기님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_ _)
(계속)
첫댓글 눈에 은우선이 피폭되고 당황하지 않고 바로 적절한 대응을 하신 실력이 아주 훌륭하십니다.
사진으로 기록을 남기신 것도 멋있습니다.
제가 같은 일을 당해도 이보다 더 잘 대응하지 못했을거예요.
시간이 걸리더라도 피폭 궤적을 잘 찾아서 그 주변에 생긴 모든 얼들을 비워주어야 얼빔 힐링이 종료가 되지요.~!
칭찬이 너무 크십니다~^^
덕분에 잘 대처할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피폭 궤적을 따라 지속적으로 비우기를 해주고 있습니다
귀쪽에 기다란 벌레가 스멀거리며 기어가는 느낌과 귀속에서는 작은 좀벌레 같은 것이 스멀대며 기어 나오는 느낌이 간간히 있습니다
네
피폭 궤적인 눈에서 귀로 이어지는 도중에도 많은 얼이 숨어 있는데, 이것도 명상과 제3의 눈을 이용하여 당분간은 수시로 얼빔 힐링해주세요.
알겠습니다.
안그래도 눈과 귀쪽에서 명현현상 비슷한 것이 나타나서 매일 꾸준히 비워 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_ _)